제 방에는 이처럼 하늘빛의 모빌이 매달려 있답니다.
위드블로그 캠페인에 참여하여 제 방의 하늘 벽지와 너무 잘 어울리는 tree & bird MOBILE 을 받아 제 손으로 직접 만든 모빌이랍니다. 두 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받은 sky는 재생지로 제작되었으며,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입니다.
brown은 크라프트로 제작되어 내츄럴한 느낌입니다. :)
그럼 제가 받은 sky 색상 제품에 대해 소개할게요. 일단 보시다시피 종이 한장의 가벼운 종이 모빌입니다. 가벼운 종이 모빌이라 스카치테잎으로 천정에 붙일 수 있죠.
처음 제품을 받을 때 종이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보니 배송이 잘 되어 올지도 상당히 걱정되었습니다. 종이라 쉽게 찢어지고 파손될 위험이 있으니 말입니다. 다행히 그러한 우려와 달리 박스에 담겨져 온데다 다시 한번 더 뽁뽁이로 감싸져서 왔더군요. :)
포장을 뜯기가 아까울 정도로 포장지부터 너무 예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저 얇은 기름종이에 쌓여 있는 것일 뿐인데 너무 예뻐 보입니다. 간단한 접기를 통해 만드는 모빌인데요.(제품 뒷면에 설명서가 있습니다)
정말 딱히 설명서가 필요 없을 만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모빌입니다. 실을 이용해 날아 다니는 새를 연출하고 새장은 단순히 손으로 지그재그로 펼쳐 접기만 하면 됩니다.
다만, 접기에 따라 형태 차이가 나니 예쁘게 정성들여 접으면 더 예쁜 모양이 나오겠죠? 너무나도 예쁘죠? 제 방 하늘 벽지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모빌인 것 같아요.
바람에 따라 산들거리는 모습이 무척이나 예쁘답니다.
색다른 분위기 연출이 필요하다면, 모빌로 연출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