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2017년 햅쌀, 거시기장터에서! 쫀득한 신동진쌀 제대로다!

2017년 햅쌀, 거시기장터에서! 쫀득한 신동진쌀 제대로다!

· 댓글개 · 버섯공주

2017년 햅쌀, 거시기장터에서! 쫀득한 신동진쌀 제대로다! 신동진미, 거시기장터, 전북쇼핑몰, 쌀구매, 쌀추천, 햅쌀추천, 햅쌀구매

추석 연휴를 맞이함과 동시에 햅쌀 구매에 관심을 가져 햅쌀을 알아보던 중, 알게 된 신동진의 쌀. 신동진미. 예전 같으면 햅쌀 구매시, 가까운 대형 마트에 가서 구매했을텐데 이번엔 거시기장터에서 검색 또 검색! 거시기장터를 아시나요?

https://www.jbplaza.com/


거시기장터(www.jbplaza.com)는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전라북도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입니다. 건강한 먹거리를 찾으시는 분들, 거시기장터 추천해요. 


JB-Plaza에서 전라북도 거시기장터로


거시기장터는 전라북도 농특산물 쇼핑몰로 중간상의 개입없이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비영리 직거래 장터 입니다. 소비자들은 농가에서 생산된 저렴하고 신선한 농특산물을 직접 구매할 수 있고, 생산농가 및 입점업체들은 중간 도매상을 거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지역경제의 활성화 및 농가소득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입점 및 판매 수수료는 0원


거시기장터는 오픈마켓 시스템을 제공하며 누구나 쉽게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점수수료, 판매수수료, 등록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는 모두 무료이며, 카드/실시간계좌이체(제휴할인 포함) 전자결제에 이용되는 실질적인 수수료만 차감하고 정산됩니다.


우리 가족이 먹는 건강한 먹거리


거시기장터는 입점농가 및 판매업체에 직접 방문하여 생산현장을 보고, 듣고, 맛보며 까다롭게 입점상품을 결정합니다. 우리 가족이 함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좋은 사람에게 정성이 담긴 선물을 전라북도라는 이름을 걸고 함께합니다.



작년에 햅쌀을 처음 이용해 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 이후부터는 거시기장터에서만 햅쌀을 구매하고 있어요. 




짠! 이번에 배송되어 온 햅쌀이에요. 



우체국택배를 통해 안전하게 박스 포장되어 배송왔어요. 



상자를 벗겨 보니 이렇게 박스에 딱 맞게 10Kg 쌀이 들어 있더라고요. 



100% 햅쌀! 청정지역에서 직접 재배 및 엄선된 원료만을 고집해 만들어진 <엄마가 선택한 쌀> 10Kg 제품이에요. 쌀이 정말 뽀얗더라고요. 


쌀통에 고스란히 부어 쌀 상태를 확인해 봤어요. 보이시나요? 정말 맛있는 쌀이죠? ^^

난 햅쌀이오! 티를 팍팍 내주네요.


햅쌀을 이용해 갓 지은 밥을 했을 때의 그 맛이란!!



거기다 놀라운 사실, 햅쌀이라 그런지 밥을 하고 꽤 오랜 시간 밥솥에 있어도 특유의 밥 냄새가 나지 않더라고요. 정말 놀랬어요. 사실, 하루만 지나도 밥 냄새가 나서 못먹겠다- 싶은 경우가 많았는데요.



햅쌀이어서 그런지 아니면 신동진쌀이어서 그런지 정말 상태 좋고 밥 맛 좋더라고요. 햅쌀 구매 의향 있으시다면 거시기 장터 추천합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