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천호역 돈까스 맛집, 아이돈까스 매콤치즈토마토 한 번 먹어보면 또 먹게 돼! 돈까스 맛집 추천

천호역 돈까스 맛집, 아이돈까스 매콤치즈토마토 한 번 먹어보면 또 먹게 돼! 돈까스 맛집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천호역 돈까스 맛집, 아이돈까스

천호역 돈까스 맛집, 아이돈까스 매콤치즈토마토 한 번 먹어보면 또 먹게 돼! 돈까스 맛집 추천

천호역 맛집, 천호 로데오 맛집, 천호 돈까스, 천호동 데이트

<아이돈까스>

주소 :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70길 48

(천호동 454-24)


오늘 소개해 드리는 천호 돈까스 맛집, 천호역 5번 출굴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아이돈까스' 입니다. 



그리 넓지 않은 작은 규모의 돈까스 집인데요. 이 곳, 매콤치즈토마토 돈까스는 한 번 맛보고 나면 꼭 다시 찾게 되는 맛집으로 유명해 저도 신랑과 함께 가 보았네요. 


아이돈까스에 착석하자 마자 제일 먼저 저는 매콤치즈토마토 돈까스를 주문하고 신랑은 매콤치즈토마토 치킨까스를 주문했어요. 



매콤치즈토마토 돈까스 8천원

매콤치즈토마토 치킨까스 8천원


아이돈까스에는 다른 메뉴도 있지만 매콤치즈토마토 돈까스나 치킨까스는 정말 꼭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두근두근 설렘설렘. 얼마나 맛있을까. 단무지와 깍두기가 먼저 나오고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어라? 왠 또띠아? 



이게 바로 포.인.트. 각종 샐러드와 소스, 또띠아를 한 장 주는데요. 와... 여기에 돈까스 올려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엄지척! 누구 아이디어인지 상 줘야 될 듯. 


한 입 크게 베어 먹고 그 맛에 푹 빠졌습니다. 캬! 이렇게 맛있을 수가!!! 머스타드 소스와 매콤치즈토마토 소스와 돈까스가 함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매콤치즈토마토돈까스와 매콤치즈토마토치킨까스는 고기만 돼지냐, 닭이냐의 차이일 뿐 전체적으로 같은 소스를 사용하고 있어 겉으로는 그 차이가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제 개인적으로는 치킨보다는 돈까스를 더 좋아해요.


일단 고기 자체가 상당히 두툼하고요. 


제가 여태 먹어본 돈까스 중 이렇게 두툼한 돈까스 집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그러니 또띠아에 넣어 먹어도 그 식감이 살아 있는 듯 합니다. 얇은 고기라면 절대 그렇게 맛있을 수 없는데 말이죠.


아이돈까스의 매콤치즈돈까스 소스는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어 매운편인데요. 주문할 때 매운 것을 잘 못먹는다고 하시거나 치즈업해 주세요. 하면 치즈를 좀 더 넣어 매운향을 덜하게 해 준답니다. 



매운 것을 잘 못먹는 저와 신랑인데요. 이상하게 매워서 하...하... 하면서도 아이돈까스의 매콤치즈돈까스 소스를 싹싹 긁어 먹게 되더라고요. 달콤한 양파와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에요. 


매운향이 느껴질 때마다 국물 후루룩.



소스가 너무 맛있어 마지막까지 싹싹 다 비워냈네요. 치즈를 먹고 먹고 또 먹었는데 치즈도 아낌없이 들어가 마지막에도 남았네요. 



천호동 돈까스 맛집, 아이돈까스. 기존 돈까스가 아닌 색다른 돈까스를 즐겨 보시고 싶으시다면, 매콤치즈토마토 돈까스 강추합니다! ^^


천호역 맛집, 천호 로데오 맛집, 천호 돈까스, 천호동 데이트

<아이돈까스>

주소 :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70길 48

(천호동 454-24)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