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하남스타필드 수제버거 맛집 더서퍼클럽

하남스타필드 수제버거 맛집 더서퍼클럽

· 댓글개 · 버섯공주

하남스타필드 수제버거 맛집 더서퍼클럽


주말이면 자주 나들이 가는 곳 중의 한 곳. 다름 아닌, 경기 하남 스타필드. 스타필드 하남점은 애완견을 키우고 있는 애견인과 어린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부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을 타겟으로 잡고 있는 듯 합니다. 



애완견을 키우고 있는 애견인의 입장이자, 이제 막 돌을 지나 걷기 시작하는 남아를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하남 스타필드는 주말에 가기 좋은 곳 중 하나더라고요. 더욱이 요즘 들어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바깥 나들이가 쉽지 않은데 스타필드는 큰 규모를 갖추고 있음에도 실내라는 점이 큰 메리트죠.





더불어 스타필드 하남점에는 맛집이 많이 입점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수제버거집 역시, 3층 이토피아에 입점해 있는 맛집 중의 하나입니다. 3층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좌측에 위치한 더서퍼클럽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더 서퍼 클럽. 



스파이시 빅 아일랜더 SET, 에그 마운틴 SET 를 주문했어요. 에그마운틴세트는 특히, 하남스타필드맛집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메뉴랍니다. ^^


전 이미 에그 마운틴 SET 를 먹어본 적이 있었던 터라 슬라이스 치즈를 더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받고 한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하남스타필드에서 입소문난 수제버거집다운 비주얼. 두둥! 음료는 환타로 주문했고요. 으흣. 


아무래도 수제버거인 만큼 만들어지는 데 시간이 좀 소요되더라고요. 그렇지만! 



그 맛은 정말 예술!


스파이시빅아일랜더는 패티, 모짜렐라치즈, 양배추, 파인애플, 스파이시데리야끼소스가 어우러진 수제버거에요. 싱싱한 파인애플이 떡하니!



하남스타필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에그마운틴은 패티, 아메리칸치즈, 해쉬브라운, 베이컨2개, 계란후라이, 에그마운틴소스가 어우러진 수제버거입니다. 



특히, 에그마운틴은 계란을 바짝 익혀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씹으면 노른자가 톡 터져 그 계란후라이의 고소한 맛과 어우러져 먹는 것이 일품이에요.



포테이토도 어마어마!!! 



하남스타필드 내 위치한 수제버거맛집, 더서퍼클럽. 꼭 한 번 다녀와보세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