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촌역맛집, 둔촌동 맛집, 성내동 맛집, 둔촌동 서가연, 둔촌 서가연, 둔촌역, 둔촌역 맛집

강동 둔촌동역 맛집
<서가연>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349 2층


임신을 하고 나서 입덧이 심해진다 싶더니 언제 그랬냐는 듯 입덧이 다시 잠잠해지고 먹고 싶은게 많아지는 요즘 입니다. 신랑과 함께 양념갈비를 먹기 위해 5호선 둔촌동역으로 향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둔촌역맛집 <서가연> 은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성내동 고기집이랍니다. 

입구에서부터 고기집 답지 않은 깔끔하면서도 카페스러운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 잡았어요. 일단 넓어서 마음에 쏙 들고요!

상하좌우로 넓다 보니 고기를 구우면서 느껴지는 열기도 덜하고 자리 배치도 넓직 넓직해서 좋더라고요. 

첫 상차림이 나오고... 오! 여기는 따로 생수를 바로 주네요. 좋군요. +_+


양념갈비가 먹고 싶었던지라, 고민 없이 서가연 양념갈비 2인분(1인분 300g)에 물냉면 하나, 비빔냉면 하나를 주문했어요. 

소고기에서부터 돼지고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기 종류가 있으니 메뉴판 참고하세요!


서가연 양념갈비는 직접 만든 양념이 수제칼집으로 고루 베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내는 갈비로 절로 밥이 생각나는 맛이더라고요.

그래서; 뒤늦게 밥을 주문해서 밥과 함께 먹었답니다. 하하;

둔촌 서가연만의 셀프바!

5가지 이상의 싱싱한 쌈채소는 물론, 배추김치와 쌈무, 마늘, 고추, 쌈장을 비롯한 각종 양념장까지 모두 셀프바로 제공해 마음껏 가져가서 먹을 수 있어요. 

신선한 야채가 가득! 이럴 때 야채 많이 먹어야 된다며 원없이 먹었네요. 이럴 때 아니면 채소 먹기 힘들죠. 


채소가 금값인 요즘, 이렇게 유기농 채소를 셀프바로 제공하는 고기집도 드문데 말이죠. 유기농 쌈채소를 농장직송으로 매일 매일 준비한다고 하니 더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점심 메뉴로 유기농 야채쌈밥도 있는데, 다음엔 점심에 와서 유기농 야채쌈밥을 먹어봐야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엄지척!

신랑도 저도, 고기에서부터 물냉면, 비빔냉면까지... 남김 없이 싹 비웠어요. 신랑은 제대로 된 함흥물냉면의 맛에 푹 빠졌더라고요. 너무 시원하다며... 

비움샷입니다. 하하.


강동 둔촌동역 맛집
<서가연>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349 2층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동구 성내동 428-6 2층 | 서가연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