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이한스시에 다녀왔어요. 영등포구청역 6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정도면 갈 수 있어요. 6번 출구로 나오면 횡단보도가 보이는데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우체국이 보여요. 우체국을 따라 우측으로 쭉 걷다 보면 좌측 골목길 영등포스시집 이한스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등포구청역 스시 맛집 <이한스시>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1가 256-184번지
연락처 : 02-2637-4989

 
대기자가 너무 많은 가게인지라, 따로 별도의 임시대기소도 마련해 놓았더라고요. 저 역시, 대기자 칠판에 이름을 쓰고 대기했습니다. 


재료 소진시 마감이 될 수 있는데, 이미 신랑과 함께 저녁에 방문했다가 헛걸음 한 경험이 있는지라... 




영업시간은 저녁 10시까지입니다만, 사실상 저녁 8시~8시 30분쯤 되면 거의 마감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따로 예약이 되지 않는다는 점이 아쉽긴 한데, 일단 맛있으니 무한 대기!!!

이한스시는 횟감을 엄선하여 신선한 당일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그렇다 보니 딱 그 날 필요한 재료만 쓰고 영업을 그만하더라고요. 당산동초밥, 이한스시만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대목입니다.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서 테이크아웃 하는 손님도 많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2만2천원, 일반 정식입니다. 점심이라 점심 정식으로 1만9천원이었어요. 참고로 이한스시는 자리가 넓지 않고 대기자도 많은 편이라 식사 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제한되어 있어요. 




먼저 스프와 샐러드로 입맛을 돋우구요. 아 배고파...






옥수수콘, 회무침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한스시의 메인이라 할 수 있는 사시미 등장!


생새우스시!!! 

와우! 싱싱한 새우이기에 가능하죠. 그렇지 않으면 비릴 수 있거든요.


초밥도 뒤이어 나왔어요. 



초밥은 인당 4피스, 롤 1피스, 총 5피스가 나왔어요. 계란, 한치, 게맛살, 참깨... 



횟집이나 일식집에 오면 항상 확인하는 생와사비 여부. 역시, 생와사비를 쓰는 군요! 만족! 만족!


연어 2피스, 양념과 양파가 한데 어우러져 그 맛이... 캬! 두께감이 어마어마! 그래서일까요. 스시도 그렇고, 초밥도 그렇고!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신선한 회의 그 두툼한 식감이란 엄지척!



춘권이 나왔어요. 




춘권은 따뜻할 때 바로 드시길 추천해요. 춘권 안에 고구마무스가 들어 있는데 캬! 완전 맛있어요!


냉메밀소바도 배부르게 먹구요. 





마지막으로 매실차로 마무리하고 자리에서 일어났어요. 역시나 늘 그렇듯 자리는 깨끗!

 영등포스시, 당산동스시, 영등포초밥, 당산동초밥, 영등포일식,이한스시 저녁정식, 이한스시 예약, 영등포구청 이한스시, 영등포 이한스시, 스시메뉴판, 당산동,스시집, 일식집, 초밥, 회정식, 일식, 모듬회, 연어회,


영등포구청역 스시 맛집 <이한스시>

매장 운영시간 : 11:30~22:00/(B.T 15:00~16:30)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1가 256-184번지
연락처 : 02-2637-4989
등포스시, 당산동스시, 영등포초밥, 당산동초밥, 영등포일식,이한스시 저녁정식, 이한스시 예약, 영등포구청 이한스시, 영등포 이한스시, 스시메뉴판, 당산동,스시집, 일식집, 초밥, 회정식, 일식, 모듬회, 연어회,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1가 256-184 | 이한스시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