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유모차 초경량유모차 베이비젠 요요 VS 요야 유모차, 선택은? 휴대용유모차 초경량유모차 베이비젠 요요유모차 직구 구매기

가든파이브 현대아울렛도 즐겨 가는 곳이고 잠실 롯데타워몰도 자주 가는 곳 중의 하나 입니다. 아기가 없을 때는 장소 구애 받지 않고 신랑과 데이트를 마음껏 할 수 있었는데, 아기가 있다 보니 기본적으로 유아휴게실이 있는 곳을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자연스레 큰 몰이나 백화점 위주로 방문하게 되는 듯 합니다.

이번 여름휴가 역시, 저와 신랑은 부부 위주의 데이트 코스이기 보다는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가족 위주의 코스로 이동 경로를 짜다 보니 가든파이브 현대아울렛과 잠실 롯데타워몰을 오가게 되더라고요. 

예전에 비해서 아기를 위한 유아휴게실도 대중화 되고 수유실도 보편화되긴 했지만, 아기를 데리고 이동하다 보니 주로 유모차를 이용하게 되는데 어쩔 수 없이 유모차로 인해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밖에 없더라고요. 그러면서 아쉬움이 느껴지는 부분이 아직 유모차로 이동할 수 있는 부분이 제한적이고 엘리베이터엔 항상 많은 사람이 타고 있어 층 이동이 불편하다는 점입니다. 

그렇다 보니 유모차를 두고 그냥 아기를 안은 채로 이동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번에는 해외로 나가질 않아서 다행이지, 해외로 나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마저 들었어요. 안정감 있는 유모차가 좋다는 말에 냉큼 고가의 안정적인 고급형 유모차를 구매했다가 번번히 외출 할 때면 스트레스를 받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경량 유모차를 알아보다 보니, 엄마들 사이 가장 유명한 유모차가 베이비젠 요요 유모차더라고요. 백화점에 가서 가격을 알아보니 -.- 후덜덜...


그래서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구매가능한 방법을 찾다 보니... 역시, 직구가 답!


베이비젠 요요플러스는 6.2kg의 가벼운 무게와 기내반입 가능한 기내반입형 유모차입니다. 접이식이라 비행기의 기내 반입 수하물 선반에 넣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할까 알아보다가 큐텐에서 직구로 사는게 그나마 저렴하더라구요. 국내 구입가와 큐텐 직구가는 거의 13만원 차이가 납니다. 쿠폰 적용까지 하면 만원 정도 더 세이브 할 수 있더라고요.


요요유모차 직구>> https://directjapan.qoo10.com/su/401016193/Q108011469


요요유모차와 비교되는 또 하나의 초경량 유모차 또 다른 하나는 요야유모차입니다. 눈치채셨나요? 요요유모차의 짝퉁 느낌. 그러나 요요유모차와 디자인이나 성능 면에서는 거의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다만, 가격 면에서는 거의 10배가 차이나죠.


요야유모차 직구>> https://directjapan.qoo10.com/su/401016221/Q108011469


한국에 LG전자나 삼성전자가 있다면, 중국엔 샤오미가 있듯이, 요야유모차는 중국의 샤오미 느낌이에요. 저가이면서도 기능이나 디자인 면에서는 다 갖춘 느낌이니 말입니다. 직구로 구매를 해도 요야유모차 뒤에 0이 하나 더 붙고 빠지고의 문제인지라, 은근 고민이 되더라고요. 


직접 페이지 들어가셔서 비교해 보셔도 큰 차이는 없다는 걸 느끼실거에요. 얼핏 보면 뭐가 요요유모차이고, 뭐가 요야유모차인지 느껴지지도 않으니 말입니다.



LG전자나 삼성전자 살래? 샤오미 살래? 


소비자마다 선호하는 성향에 따라 구매제품이 달라지듯... 많은 고민 끝에 저 역시, 직구로 구매했습니다. 유모차 구매는 역시, 직구가 답인 듯 합니다. ^^


 


블로그 이미지

버섯공주

#IT기기 #뷰티 #연애 #결혼 #육아 #직장맘 #맞벌이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