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지현 립스틱 2015 루즈홀릭 글로우 & 실크 텍스쳐 체험단 이벤트

 

 

 

 

헤라가 올해로 론칭 11주년을 맞이한 루즈 홀릭 '글로우 타입''실크 타입'을 새롭게 출시했어요. 2004년 첫 선을 보인 헤라 루즈 홀릭은 감각적인 컬러와 선명한 발색력으로 국내 립 메이크업의 대표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여자 연예인 중에 대표 미인 꼽으라고 하면 전지현을 꼽곤 하는데요. 정말 볼 때마다 매력이 철철!

 

 

올해 1월 새롭게 선보였던 루즈 홀릭은 ‘전지현 립스틱’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여배우들을 포함해 수많은 셀럽들의 '잇 아이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헤라는 빛을 머금은 듯한 윤기를 선사하는 글로우 타입과 가볍고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는 실크 타입의 루즈 홀릭을 이달 출시했어요.

 

 

루즈 홀릭 글로우 타입은 빛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윤기의 텍스처로, 투명하면서도 섬세한 컬러가 풍부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매혹의 고선명 글로시 립스틱입니다.

 

 

 

입술에 바르는 순간 녹아 내리며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반면, 루즈 홀릭 실크 타입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는 얇고 가벼운 텍스처로, 감각적인 볼드한 컬러가 선명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매혹의 고발색 립스틱입니다. 왁스 사용을 최소화하고 가볍고 표면적이 넓은 파우더를 다량 사용하여 립스틱의 두께를 줄이고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입니다.

 

뭉치지 않고 고르게 퍼져 더 밝고 선명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고 하니 실크 타입도 궁금하긴 하네요. 요즘, 뷰티, 미용에 관심이 많아진터라 +_+ 조만간 요 녀석들을 업으러 가야 겠어요. 으하핫.

 

지금 헤라 사이트에서는 루즈홀릭 글로우 & 실크 텍스쳐 체험단 이벤트 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신청 하러 고고!!!  

 


 

빛을 머금은 듯한 윤기의 텍스쳐 GLOW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는 얇고 가벼운 텍스쳐 SILK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