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이벤트*체험단
  3.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 출시 기념 이벤트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 출시 기념 이벤트

· 댓글개 · 버섯공주

헤라가 첫 느낌은 세럼처럼 산뜻하게, 마무리는 오일처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를 출시했어요. 요즘 같은 환절기, 가을철 보습에 신경써야 할 시기인데 딱 맞춰 고보습 세럼이 나왔네요.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

OIL SERUM MAGIC FORMULA

잘게 쪼갠 오일을 가득 머금은 산뜻한 젤세럼 텍스쳐의 고보습 세럼



헤라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는 보습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일랑일랑 블랜딩 오일을 초 미세 입자로 잘게 쪼개 42% 함유시켰습니다. 그리고 세럼과 오일을 약 6:4의 골든 비율로 담아내 바를수록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합니다. 


특히 젤, 워터, 오일 3단계로 변하는 혁신적인 트랜스포머 제형은 산뜻한 젤에서 핸들링 할수록 워터와 오일로 변해 산뜻하게 발려 피부에 부담 없이 촉촉히 스며든다고 해요. 또한 '셀-바이오 모이스트™'기술로 영양 가득한 오일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겉 보습 뿐 아니라 속 보습까지 해결해줍니다. 가격은 8만5000원. 




온라인 상으로는 출시 기념으로 세트로 판매하고 있는 곳도 많이 있더라고요. 본품 가격에 세트 구성. 괜찮은 것 같아요. 



첫 느낌은 세럼처럼 산뜻하게, 마무리는 오일처럼 촉촉하게


피부 컨디션이 떨어지는 환절기, 보다 산뜻하면서 완벽한 보습력을 원한다면 세럼과 오일의 마법 같은 시너지 효과로 촉촉하면서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 줄 헤라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를 체험해 보세요!


세럼과 오일의 매직 비율


보습과 안티에이징을 케어하는 일랑일랑 블랜딩 오일 42%를 아주 작은 미세 입자로 쪼개 세럼속에 함유 시켜 산뜻하면서도 깊은 촉촉함을 선사합니다.


젤 → 워터 → 오일 3단 매직 텍스쳐


촉촉한 젤에서 수분감 터지는 워터로, 그리고 다시 윤기있는 오일로 변하는 가볍고 산뜻한 젤 세럼 제형으로 쿠션과 함께 사용하면 뭉침 없이 은은한 윤광 메이크업을 연출해줍니다.


산뜻하지만 강력한 매직 보습&탄력


헤라의 독자적 셀-바이오 모이스트™ 기술로 천연 유래 오일이 파부 속으로 빠르게 스며들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탄력과 윤기, 그리고 주름개선까지 더해 놀라운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