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이벤트*체험단
  3. 컬러링북이 대세긴 대세인듯! 맥심카페에서 컬러링북을? 맥심카페 컬러링 북 이벤트

컬러링북이 대세긴 대세인듯! 맥심카페에서 컬러링북을? 맥심카페 컬러링 북 이벤트

· 댓글개 · 버섯공주

컬러링북이 대세긴 대세인듯! 맥심카페에서 컬러링북을? 맥심카페 컬러링 북 이벤트

색다른 커피, '맥심카페'

 

평소 이나영이 광고하는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만 인지하고 있었는데, 맥심카페가 있다는 사실! 오홋! 알고 계셨나요?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맥심카페 4종' 카푸치노 바닐라향, 카푸치노 헤이즐넛향, 카라멜향 마키아또, 모카라떼 입니다.

 

 

 

이번에 리뉴얼된 맥심카페 카푸치노 바닐라향, 카푸치노 헤이즐넛향, 카라멜향 마키아또, 모카라떼에는 콜롬비아 원두를 사용해 이전보다 다채롭고 향긋한 향을 느낄 수 있게 했습니다. 또 소비자 조사를 통해 기존보다 스틱 중량을 줄이고 포장 규격을 축소함과 동시에 단위 중량당 판매가격도 낮추어 소비자가 부담 없는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하네요. 다음에 마트에 가게 되면 꼭 사먹어 보리라- 개인적으로는 카푸치노 바닐라향에 대한 기대가 가장 큽니다.

 

 

 

커피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사실 4가지 맛 모두 맛 보고 싶긴 하네요.

 

+_+

 

동서식품이 완연한 봄을 맞이하여 '맥심카페 컬러링북 이벤트'를 5월 3일까지 진행하는데요. 제가 컬러링북을 구매해 색을 입히는 재미에 푹 빠져 있던터라 이번 이벤트에 저도 참여하게 되었어요.

 

맥심카페 컬러링 북 이벤트

 

흥. 나 한 색깔 한다고!

 

이번 이벤트는 맥심카페로 'Colorize(컬러라이즈), 맥심카페로 당신의 하루에 색깔을 입히세요'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는데요.

 

 

맥심카페 홈페이지(www.maximcafe.co.kr)에 접속해 자신의 하루와 잘 어울리는 그림을 선택하고 나만의 컬러를 채워 맥심카페 컬러링 북을 등록하면 됩니다.

 

 

전 카푸치노 바닐라향이 너무너무 마시고 싶어 카푸치노 바닐라향 그림을 선택했다는;;; (단순 이유)

 

팔레트에서 컬러 선택 후, 색을 입히면 되는데요. 클릭 몇 번으로 금방 완성 시켰어요.

 

 

또 다른 참가자들의 맥심카페 컬러링 북 작품을 추천해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는 점! 저 좀 추천해 주세요. (이러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435명에게는 국내 유명작가와 함께 제작한 특별 한정판 '맥심카페 컬러링 북'과 파버카스텔 색연필 세트, 맥심카페 4종을 증정합니다.

 

 

아울러 맥심카페 컬러링 북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아이패드를, 20명에게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핏빗 플렉스(Fitbit flex)를 '맥심카페 컬러링북' 세트와 함께 경품으로 지급합니다.

 

 

또 응모작 중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5명을 선정하여 디올 립글로우를 '맥심카페 컬러링 북 세트'와 함께 증정한다고 하니 두 눈 번쩍! +_+

 

 

이번 프로모션과 연계하여 G마켓과의 제휴 이벤트도 함께 열리는데요. G마켓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맥심카페 컬러링북' 세트를 받을 수 있어요. 컬러링 북 경품이 어마어마하다 보니 +_+ 이런 이벤트는 스윽 넘겨 버리는 편인데 열내서 응모했어요. 으하핫.

 

이번 이벤트는 5월 3일까지 진행되니 꼭 한 번 응모해 보세요! ^^ 

 

맥심카페 컬러링 북 Event

"두근두근 새로운 만남이 기다릴 것 같은 날!"

맥심카페 컬러링 북 완성하고, 오늘의 한마디 확인하면 푸짐한 선물이!
“컬러라이즈, 맥심카페로 당신의 하루에 색깔을 입히세요!”
이벤트 참여하러가기 >> www.maximcafe.co.kr

 

맥심카페, 한정판 맥심카페 컬러링 북, 컬러라이즈, 맥심 ,맥심카페cf ,카페카라멜 ,맥심카페이벤트,맥심카페메뉴,맥심카페라떼,동서식품 ,카라멜마끼아또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