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박칼린이 연출하는 오직 여자들만을 위한 공연 미스터쇼! 6월공연 핫한 공연정보!

박칼린이 연출하는 오직 여자들만을 위한 공연 미스터쇼! 6월공연 핫한 공연정보!

· 댓글개 · 버섯공주
박칼린이 연출하는 오직 여자들만을 위한 공연 미스터쇼! 6월공연 핫한 공연정보!

그야말로 '이보다 핫할 순 없다!' 싶은 핫한 공연을 보고 왔어요. +_+ 박칼린 아시죠? 박칼린이 연출한 미스터쇼 랍니다.

 

 

여성들만을 위한 공연이에요. 으흣. 므흣. +_+

합정 메세나폴리스 2층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미스터쇼 공연이 있었어요.

 

 

 

2층에서 1층으로 내려다 보는 공간에 이렇게 알록달록 아기자기한 우산이 예쁘게 장식되어 있네요. 예뻐라-!

 

 

친구와 함께 공연을 본 날은 6월 19일, 금요일. 그러고 보니 화끈한 19금이군요! 꺄악!

 

 

 

티켓 부스에서 티켓 수령을 하고요. 두근두근! 여자만 볼 수 있는 19금 공연! 꺄악!

 

 

공연이 시작되면 모든 촬영이 금지가 된답니다. 후... 아니, 촬영하라고 해도 촬영 못해요. 두 눈 뜨고 보기도 바쁜데 촬영할 시간이 어디있어요... 므흣.

 

시작 전부터 후끈후끈 했는데,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면서 정말 쉴 새 없이 눈요기를 한 것 같아요. 박칼린이 연출하는 여성만을 위한 뜨거운 무대!

 

 

팔색조 매력을 가진 그들의 몸짓에서 쏟아지는 에너지와 카리스마! 관객을 사로잡는 치명적인 눈빛과, 탄탄한 근육으로 갖춘 섹시한 바디라인! 꺄! 손 내밀면 닿을 것 같은 곳에서 옴므파탈 8명의 뜨거운 유혹이 시작되었어요.

 

각 곡마다 컨셉을 잡아 다양한 쇼를 보여주는데요. 심지어 관객이 무대에 올라가기도... (아, 상상하지 마세요! 그 이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일상에 지친 친구와 제게 잊지 못할 70분을 안겨주었어요. 쇼가 시작된 순간부터 끝날 때까지 정말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비명과 환호성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공연장 로비에는 이렇게 멋진 미스터들의 모습을 실제 사이즈로 담은 포토존이 있답니다. 공연이 끝나고 나서도 쉴새 없는 포토타임이 이어졌어요.

 

 

공연이  끝난 후, 기념으로 남길 MD SHOP도 자연스레 발걸음 하게 되더라구요. 미스터쇼 티셔츠, 미스터쇼 엽서와 화보집, 미스터쇼 노트, 미스터쇼 팬티까지... 으하핫.

 

 

미스터쇼 팬티에 자꾸 눈길이 가는 건 왜일까요...

 

 

이렇게 뽀샤시하게 나오는 거울도 있더라구요!

 

 

"여성들이여! 욕망을 깨워라!" 캬!

 

 

여자들이 선호하는 서울공연 뮤지컬순위 1순위는 당연 미스터쇼이지 않을까 싶어요. 므흣. 인터파크티켓예매 정보도 공유합니다. 완전 강추!

 

▶ 인터파크 티켓 예매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5004485

 

 

- 본 포스팅은 BJ피플즈 블로그단으로 업체에서 티켓을 제공받아
직접 관람 후 작성된 리뷰입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