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우수한 벤처기업 제품을 한 자리에! 2015 디지털구로 브이로거 6차 품평회 참가하다

우수한 벤처기업 제품을 한 자리에! 2015 디지털구로 브이로거 6차 품평회 참가하다

· 댓글개 · 버섯공주

2015 디지털구로 브이로거 6차 품평회 참가하다 [ 블로그 행사 / 블로그얌 / 브이로거 품평회 / 블로거 행사 / 중소기업 홍보 ]

지난 10월 22일(목), 오후 2시 구로구청 5층 강당에선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습니다. 



넷다이버 ㈜블로그얌에서 주관하는 브이로거 품평회 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우수한 구로관내기업의 제품을 소비자의 직접적인 시각을 통해 제품의 시장성을 평가, 제품 리뷰를 작성하여 구로관내기업의 신제품이 시장에 진입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브이로거벤처기업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소비자 입장에서 모니터링을 하며 기발한 아이디어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블로거 활동으로 좋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홍보가 되지 않아 묻혀 버리는 제품들을 한데 모아 소비자 입장에서 모니터해 주고 아이디어를 주고 받으며 더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활동이니 정말 보람되는 활동이기도 합니다. ^^ 



먼저 첫 번째 제품은...


가족, 친구, 연인과의 소중한 추억과 잊지 못할 순간을 내가 직접 제작한 나만의 특별한 폰케이스를 만들어주는 ㈜뉴런브릿지의 '나만의커스텀케이스' 입니다. 케이스바이미는 소비자가 직접 스마트폰의 케이스에 자신의 사진을 배열하고 편집하게 해주는 앱, 웹을 통칭하는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www.caseby.me

㈜뉴런브릿지

나만의커스텀케이스



어렸을 때의 사진이라던지, 소중하게 여겨온 나만의 작품을 폰케이스로 남길 수 있죠. 케이스바이미의 케이스는 오랜 연구 개발과정을 거쳐 폴리카보네이트와 우레탄 무광도장 처리 방식을 완성했다고 해요. 영국과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필름을 사용해 퀄리티 있는 코팅으로 마감 처리 한 것도 인상적입니다. 

  

 

하드케이스를 보니 갖고 싶더라고요. 사용중인 하드케이스가 다 깨져서 말이죠. 조만간 상세 리뷰로 소개하도록 할게요!


그리고 한 쪽에선 고소한 향이 났는데요. 배가 고플 때여서 그런지, 제일 부러웠던 테이블이기도 합니다. 하하하.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우리 가족의 건강 디자이너 우리밀이 준비한 영유아 영양간식도 인기가 많았어요. 합성착향료와 합성팽창제를 사용하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고요. 친환경 원재료를 엄선하여 만들어 어린이 간식으로는 물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종합식품이었어요.


㈜우리밀, 우리밀 어린이 선물세트

www.woorimil.co.kr

 


도서출판 타이스, "당신 삶의 미분이 철학이다"

www.handmadebook.org


핸드메이드 전통가죽제본방식으로 구성된 도서출판 타이스의 첫 번째 야심작이라고 해요. 8개 언어로 8명의 고대 사상가의 명언을 재해석한 도서입니다. 소가죽의 커버가 상당히 인상적이었어요.


 

 ㈜원아트

커튼일체형 버티칼 블라인드

 

한 폭의 원단만으로 커튼의 겉지와 속지의 기능이 동시에 가능한 신개념 커튼일체형 버티칼 블라인드입니다. 




커튼의 구조와 버티칼 블라인드의 작동원리를 결합해 소비자 욕구에 맞춘 실용성, 예술성을 겸비한 감각적인 제품이었어요.



 

㈜에프아이티글로벌 

FIT 스테이션(FIT-PCD100)

 


무선충전, 무선스테레오, 보조배터리 3가지 기능을 한번에!!! IT기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누구나!!! 라는 표현이 딱일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FIT 스테이션(FIT-PCD100) 입니다. 자기공진형 무선충전방식으로 어떤 형태로 놓아도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 한 가지 제품 충전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2개 이상의 멀티 디바이스로 어떤 형태로든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 등.


이 제품에 대한 리뷰도 곧 소개하도록 할게요!

 

㈜메모렛

OTG USB, MICROSD카드, 콤보지퍼케이블

  



서울화장품협동조합

DOUBLE-O 힐링펜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이 제품을 눈여겨 보시면 좋을 듯 해요. 기존 힐링펜에 천연항균복합체 처방으로 더욱 강력해진 2세대 힐링펜 입니다. 초기 여드름은 물론 염포성 여드름 치유에도 특효가 확인된 제품이에요. 하루 횟수 상관없이 가려울 때마다 쓱쓱 굴리듯 바르면 되는, 그야말로 간단하게 사용 가능한 힐링펜입니다. 

 

㈜바스탄

건강미용장갑 & 스마트폰터치장갑

 


바스탄에서는 자체 개발한 터치 원사를 적용해 우수한 터치 능력으로 스마트폰을 비롯한 모든 터치 스크린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터치 장갑에 이어 스스로 치유하는 셀프테라피 건강미용장갑을 출시했더라고요. 



스마트폰 터치장갑을 제조하는 주식회사 바스탄의 야심찬 신제품 셀프테라피 건강미용장갑, 장갑 스스로 손의 질병 치유를 도와 손이 건강하고 예뻐지도록 한다고 하니 관심이 가더라고요. 천연펄프를 주 소재로 하고 있는데요. 



설거지를 할 때 고무장갑을 끼는데, 습진 예방을 위해 일반 면장갑을 끼고 있었는데, 이 제품을 보니 고무장갑 안의 속장갑으로 쓰기 딱이겠다- 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제품에 대한 상세한 리뷰도 곧 보여드릴게요! 


여러 훌륭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었던 디지털구로 브이로고 초청품평회, 아마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제품이 훌륭함에도 불구하고 작은 기업이다 보니 한계에 부딪혀 주저 앉을 때마다 늘 안타까웠는데, 저의 조그만 활동으로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 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곧 상세 리뷰로 소개하도록 할게요! ^^



"위 디지털구로 브이로거 초청품평회 소개는 

구로구와 벤처기업협회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파워블로거로 구성된 브이로거(V-logger)를 통해 

중소 벤처기업의 온라인 홍보를 유료로 지원하는 사업의 일환입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