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커플 인증! 색다른 커플 선물을 찾고 있다면! T-Money 커플 핸드폰고리[스코피/사진인화/선물]

커플 인증! 색다른 커플 선물을 찾고 있다면! T-Money 커플 핸드폰고리[스코피/사진인화/선물]

· 댓글개 · 버섯공주

얼마 전에도 언급한 적 있지만 남자친구와 전 커플링이 없습니다. 남자친구가 생일선물로 건넨 반지 하나. 커플링 하면 좋겠다! 라고 내심 생각했지만 순금(환금성이 좋은 순금이 최고죠! 으흐흐)으로 커플링을 하려니 50만원이 한번에 훅 날아가더군요. 덜덜덜.

이렇게 커플링을 할 바에 차라리 결혼할 때 더 보태자- 라며 커플링은 다음으로 미뤘습니다. 그러다가 얼마 전, 소개해 드린 스코피(http://www.skopi.com)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5만원 가량을 스코피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어요. 으흥.

커플 선물로 남자친구를 위해 뭔가 해 줄 수 있는 게 없을까- 찾다 좋은 아이템을 찾았습니다.

바로 T-Money 핸드폰고리인데요.

저는 교통카드 겸용인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다 보니 T-Money 카드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았지만, 남자친구는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현금과 체크카드만을 사용하고 있다 보니 T-Money 카드를 애용하더군요. (존경합니다)

"오빠. 오빠가 달고 다니는 T-Money 핸드폰 고리 너무 낡았어. 만약 내가 T-Money 핸드폰고리에 내 얼굴 넣어서 선물해 주면 달고 다닐 거야?"
"그럼. 당연하지! 근데 그런 게 있어? 그렇게도 팔아?"
"흐흐. 아무튼 만약 내가 만들어 주면 달고 다닌다는 거지?"
"그럼! 물론이지!"

남자친구는 긴가 민가 했나 봅니다. 그렇게 팔기도 하는 걸까? 라는 생각으로 말이죠.

5일 뒤, 기다리던 택배를 받았습니다. 어라? 티머니 엑세서리가 담긴 것 치고는 꽤 부피가 커 보이는데? 라고 생각하실 것 같은데요. 네. 실은 제가 여행 앨범도 함께 주문했거든요. 앨범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 소개하기로 하고...   

겉 포장을 벗기자 이렇게 뽁뽁이로 잘 포장된 물품이 보입니다. 티머니 핸드폰 고리 외에 제가 함께 주문한 여행앨범과 행사 기간(4월22일까지)동안 5천원 이상 구매한 분들에게 함께 주는 꽃씨도 함께 왔네요.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인 T-Money 핸드폰 고리입니다.

뽁뽁이로 섬세하게 포장이 되어 있더라구요. 뽁뽁이를 벗기자 등장한 T-Money 교통카드! 꺄! 남자친구와 제 얼굴이 두둥!  

LG 3D TV행사 때 찍은 사진

고기집이어서 조명이 붉다 보니 사진도 붉게 보이네요. -.-

제가 건넨 T-Money 핸드폰 고리입니다.

한쪽엔 커플샷을 다른 한쪽엔 남자친구와 추억이 가득한 장소를 담았습니다. 

남자친구가 교통카드를 보며 궁금해 한 것이 삽입되어 있는 문구(힘내요! 난 언제나 오빠편!)나 하트모양, 사진 보정을 제가 직접 했는지, 아님 스코피에서 해 준 건지 묻더라구요. 

문구도 제가 직접 고민해서 입력한 것이고 글씨 폰트, 크기, 색상, 디자인 모두 제가 한 것이랍니다.

가장 기본적인 사진 선정에서부터 편집에 이르기까지 구매자가 직접 한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많이 담겨 있는 것 같아요.  
스킨, 사진, 효과 등 다양한 툴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어서 편집하는 것도 어렵지 않답니다.

"마음에 들어?"
"그럼!"
"다행이다!"
"이걸로 바꿔 달아야 겠네. 출장갈 때 이거 보면서 힘내야 되겠다!"

남자친구에게 선물 증정식을 끝내고 맛있게 고기를 먹었어요. :)


조금은 색다른 선물을 해 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마침 시기적으로 남자친구가 출장가는 때라 잘 맞춰서 의미 있는 선물을 해 준 것 같아 기쁘네요. :)

스코피 사이트에는 기본적인 사진 인화 외에도 티셔츠나 머그컵, 쿠션, 액자, 시계, 마우스 패드 등 다양한  포토팬시가 있답니다. 연인이나 가족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