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이벤트*체험단
  3. 마켓오 체험후기 이벤트 참여하세요! [마켓오, 성년의날 이벤트, 가정의달 이벤트]

마켓오 체험후기 이벤트 참여하세요! [마켓오, 성년의날 이벤트, 가정의달 이벤트]

· 댓글개 · 버섯공주

마켓오를 아시나요?

합성첨가물, 쇼트닝, 마가린, 색소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자연이 주는 그대로의 재료로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스낵을 만들고자 하는 일명 '자연이 만든 순수 과자'로 알려진 오리온에서 나온 브랜드인데요.

친구네 집에 갔다가 친구가 리얼 브라우니를 이용해 청담동 유명한 그 맛을 재연해 주겠다고 하더니 리얼 브라우니를 10초간 데운 후, 그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주더군요.
헙. 그 맛을 잊을 수 없습니다. 정말 왠만한 전문 레스토랑 후식 저리가라- 이더군요. 저도 다음에 집에 누군가를 초대 했을 때 이렇게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 초코 브라우니였던가요. 상당히 오래전 이와 유사한 초코 브라우니 과자가 있었는데 그 때도 상당히 좋아했었는데 말이죠. 당시에도 종종 먹곤 했지만 리얼 브라우니와 다른 점이 있다면 아무래도 일체 합성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아 걱정을 덜었다는 거겠죠?  

부드러운 초코!

마침 마켓오 브라우니를 먹으며 웹서핑을 즐기던 중, 마켓오 블로그(헬로미쓰오의 리얼버라이어티)를 통해 마켓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와우! 타이밍 좋고!

평소 즐겨 먹던 과자나 간식, 음식에 대해 이벤트가 진행할 때면 꼭 참여하는 편인데요. :)

마켓오에서 성년의 달과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켓오를 선물한 사연, 혹은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그 중 베스트 사연을 선정하여  2명에게 마켓오레스토랑 4인 식사권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더군요. 해당 이벤트는 지난 17일을 끝으로 마감이 되어버렸다는;; (20일 발표)

그런데 그 이벤트가 끝이 아니라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또다른 이벤트가 있더군요.  

바로 과자 마켓오를 먹거나 혹은 마켓오 레스토랑에 다녀온 후, 체험 후기를 블로그에 후기를 등록하는 이벤트가 있더군요.

여러분도 과자 마켓오를 즐겨 드시거나 집에 마켓오가 있으시다면 체험 후기 응모하고 맛있는 과자 마켓오를 덤으로 받아 보세요. 
아, 물론 마켓오 레스토랑도 OK!  

이벤트 기간 : ~ 5월 31일까지
응모방법 :
마켓오 제품(or 마켓오레스토랑)의 체험후기를 블로그에 작성하기
작성된 블로그 url을 댓글을 통해 응모하면 끝!
http://blog.naver.com/wellbeing365/130085478326

마켓오 레스토랑 바로 가기 >>
http://www.themarketo.com/restaurant/main.asp
마켓오 제과 바로가기>>
 http://www.themarketo.com/confectionery/new/main.asp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