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이벤트*체험단
  3. 결혼준비 원스톱 쇼핑으로 해결! 예인혼수백화점[결혼식준비/결혼예물]

결혼준비 원스톱 쇼핑으로 해결! 예인혼수백화점[결혼식준비/결혼예물]

· 댓글개 · 버섯공주

"결혼 곧 하시겠네요?"
"아, 아뇨. 아직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 자주 받게 되는 질문이 남자친구가 있는지와 이제 곧 결혼하시겠네요- 라는 것입니다. 흠, 새삼 제 나이가 이제 더 이상 어린 나이가 아니라는 것을 이러한 질문을 받을 때마다 느끼게 되네요.

최근 결혼 시즌이구나- 싶을 만큼 결혼을 준비하느라 바쁜 커플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던 중 알게된 한 예인혼수백화점에 대한 경품 증정 이벤트와 혼수설명회가 있어 공유합니다. 

결혼식준비 과정에 필요한 모든 것을 원스톱 쇼핑할 수 있는 이 곳! 바로 '예인혼수백화점'입니다.

혼수용품으로 사용되는 결혼 예물과 침구류, 그리고 한복일체. 그리고 여행사를 한자리에서 확인하고 준비할 수 있습니다.

자칫 번거로울 수 있는 예물 준비, 폐백, 신혼여행까지~~~ 한 자리에서 해결 할 수 있으니 시간에 쫓기고 있는 분들이나 좀처럼 한 자리에서 해결하고 싶은 욕심이 크신 분들에게는 이 곳이 상당히 요긴 할 것 같네요.

한복은 급하게 준비하면 비용 부담이 커질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해놓는 것이 비용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인 것 아시죠? 예비부부들을 위해 결혼비용 중 혼수비용이 차지하고 있는 비중이 크기 때문에 이번 행사를 활용해보면 결혼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요긴한 정보는 바로바로 캐치캐치!!!

하나의 중요한 허니문에 대해서도 허니문 장소가 고민될 경우 관광목적인지, 휴양목적인지를 명확히 하면 여행 컨셉트에 맞는 신혼여행 장소를 잘 선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곳은 학동사거리에 위치하여 국민은행이 보이는 건물이랍니다. 자세한 약도는 아래 이벤트 이미지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혼부부라면 관심있게 보셔야 할 요긴한 정보인 듯 합니다. ^^  

학동사거리 국민은행 건물

또 하나!
예인혼수백화점에서 혼수설명회를 이용하여 
방문 상담만 받아도 경품을 준다고 하니, 지금 당장 결혼이 코 앞이 아니더라도 곧 결혼준비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에게는 경품 핑계 삼아 혼수 설명회를 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5월 1일~2일까지 진행되는 예인혼수백화점 혼수설명회 이벤트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저도 남자친구 손 잡고 살포시 고고!!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