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자역 참치전문점 <참치앤스시>, 분당 참치 무한리필 특참치 코스요리 추천!

분당 정자동 맛집, 분당 참치, 정자동 참치, 분당 참치 맛집, 분당 무한리필, 참치앤스시


참치 좋아하시나요? 어머니와 함께 참치 무한리필 맛집을 찾다가 정자역 참치전문점 <참치 앤 스시> 로 향했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7.2.2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분당 정자동 맛집 <참치앤스시> 는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참치전문점으로 아무래도 '정자동' 이라는 위치적 특성상, 차량을 가지고 이동하시는 부들은 주차 시설에 예민해 질 수 밖에 없는데요. 



<참치앤스시> 가게 앞 마련된 주차장을 이용해 편하게 주차 가능하고, 내부에도 50석을 완비해 다양한 크기의 단체 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와 어머니도 미리 예약을 하고 간지라, 룸으로 잡았는데요. 룸이라고 해서 양반다리를 함으로 인해 불편한 게 아니라, 이렇게 하단이 뚫려 있는 테이블 좌식 형태라 앉았을 때 테이블에 앉은 것처럼 편안해서 좋더라구요. 




날도 추웠는데 뜨끈뜨끈한 방에 편하게 앉아 참치를 먹으니 더 편하고 안락했습니다. 



분위기가 깔끔해 회식이나 외식, 모임장소로 괜찮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무한리필 되는 참치회임에도 불구하고, 양은 물론이거니와 질 면에서도 만족감이 컸어요. 


저와 어머니가 먹은 코스는 특참치 코스인데요. 인당 3만 8천원 코스에요. 



특참치 코스, 제일 먼저 죽과 된장국, 그리고 회무침이 나왔어요. 



기본 찬도 참치와 잘 어울리는 백김치, 생강, 마늘 등으로 세팅 되었습니다. 



마늘과 버섯, 은행도 함께 볶아 내어주셨는데, 참치와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오늘의 메인 참치 등장이요!!!



참치에 이렇게 많은 부위가 나오는군요. +_+



참치는 너무 냉동이 잘 돼 딱딱해도 안 되고, 그렇다고 너무 녹아도 안 되죠. 이 중간을 잘 맞춰야 하는데 이 때 문제가 생기면 맛의 질이 확 떨어지기 때문에 노하우가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지방이 없는 살부터 시작해 점차 지방이 있는 부위로 가는 것이 좋은 건 아시죠? 붉은 살의 진한 참치 육즙을 즐기면서 꽃등심의 마블링 못지않은 고소한 지방까지...완전 맛있어요!



김에 싸서 소금이 들어간 참기름 장에 콕 찍어 먹을때의 그 맛! 



와사비를 회에 묻히고 간장을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게다가 먼저 리필해 달라고 하기도 전에 먼저 리필해 주시는 센스! 꺄!



참치회가 양이 정말 많더라고요. 헉헉 거리며 한참 먹고 있으니, 참치스시가 나왔습니다. 두툼! 두툼!



함께 나온 새우튀김과 고구마 튀김도 새우의 탱탱함과 고구마의 단맛이 고스란히 잘 살아 있더라고요.



참치머리구이도 코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날로 먹고, 구워서도 먹고! 



이게 끝? 아니죠. 뜨끈한 탕이 뒤이어 나왔어요. 북어누룽지탕인데요. 분명, 술을 마시지 않았건만 해장되는 듯한 이 느낌!



이 탕은 식사와 함께 먹기 딱이더라고요. 



그 많던 김을 다 먹었어요. 하하;;



입맛이 까다로운 어머니도 음식들이 모두 하나 같이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어머니 요리 솜씨가 보통이 아니신 분인데, 어머니께서 칭찬하실 정도면... 정말 맛집이라 할 만하죠. 



음식에 들어가는 양념은 자극적이지 않고 깊은 맛이 나요. 특참치 코스. 깔끔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점심 메뉴로는 참치정식17,000원으로 저렴하면서도 푸짐한 한 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생선구이, 알탕, 대구탕, 회덮밥 등 단품 음식도 실속 있는 점심으로 인기가 높다고 해요. 인근 직장인 분들은 점심 때 오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분당] 참치앤스시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7번길 5 1층(정자동)

연락처 : 031-718-3130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37-6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