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경기도 우수중소기업제품전시관 입점업체의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경기도 거주 도민으로서 경기도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체험해 보고자 신청하여 체험해 본 제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해외 외국인 친구에게 선물하기 딱! 인형이 입고 있는 한복치마가 손수건? 인형손수건 @피엔티


먼저 소개해 드릴 제품은 <피엔티> 의 <인형손수건> 입니다. 인형 손수건!!! +_+ 조금은 새롭죠? 그런데 정말 인형에 입혀서 나온 손수건이에요. 정말 아이디어 상품이라는 생각이 딱 들더라고요. 


해외 외국인 친구에게 선물하기 딱! 인형이 입고 있는 한복치마가 손수건? 인형손수건 @피엔티


조금은 독특한 제품이에요. 손수건을 반으로 접어서 시침바느질로 주름을 잡아 인형에 입혔습니다. 시침바느질로 되어 있는 한복치마를 양 옆으로 살짝 잡아 당기면 실이 끊어지므로 실을 풀어서 손수건으로 사용합니다. 


그대로 봉투에 넣어 선물용으로 드릴 수 있게 제작되었어요.


해외 외국인 친구에게 선물하기 딱! 인형이 입고 있는 한복치마가 손수건? 인형손수건 @피엔티


강예다움 - 진분홍꽃치마

인형 + 손수건 1장 + 매직터치 칼라 종이봉투 + 폴리백

2만원


가장 한국적인 것이 최고의 경쟁력을 갖출 수 있듯이, 한국적인 상상력으로 어릴 때 갖고 놀던 인형의 옷 갈아입히기에서 출발하여 손수건을 인형 위에 한복 치마와 같이 입혔습니다. 어렸을 때의 추억에서부터 출발한 장난감에 재미를 곁들였으며 손수건을 응용해 키덜트문화로 컨셉트화 시켰습니다. 인형 손수건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연결하는 고리 제품입니다. 


원단은 COTTON 100% 입니다. 

간단하게 시침질을 뜯어서 펼치면 어여쁜 손수건이 된답니다. 드리는 분, 받는 분 모두 기분 좋아지는 선물 아이템이에요. 우리나라를 찾으시는 해외바이어분들에게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답니다. 한국적인 매력이 흠뻑 느껴지는 멋진 선물인거같아요. 손수건 끝부분은 면사 30S의 레이스로 마무리한 친환경 소재입니다. 


인형 제일 아랫부분에 있는 부채는 두장으로 되어 있으며 부채 두 장을 벌리면 인형 손수건을 서 있을 수 있게 하는 지지대 역할을 합니다. 



두 장이 겹쳐져 있는 부채 한 장을 열면 한쪽 면에 간단한 메모 역할을 하는 엽서 기능이 있습니다. 



이 인형 손수건은 수공예품으로 예술성과 상품성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한국여성발명협회에서 금상, 전통공예상품공모전 회장상을 받았네요. 선물용으로 딱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피엔티 인형손수건은 미나즈몰에서 더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손수건, 독특한 선물로도 딱인 것 같아요. 미나즈몰에서 더 다양한 상품을 확인해 보세요! 

 

www.minazmall.com




- 경기도 우수중소기업 제품 체험 이벤트로 업체로부터 제품을 받아 사용한 솔직 후기 입니다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