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람 뷰티템, ‘매직크림’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겨울철은 일상 생활의 매서운 바람과 레저 활동의 강추위 등으로 인해 피부 고민이 나타나기 쉽습니다. 저 역시, 그래서인지 겨울철이면 더 보습에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특히 따끔거림, 가려움 등 피부에 불편함이 발생했다면, 손상이 진행되기 전에 진정 및 완화에 도움을 줄 전문적인 제품을 선택해 한겨울에도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게 좋죠. 


오늘 소개해 드릴 주인공! 


일명 '매직 크림'이라는 애칭을 가진 바이오더마의 시카비오 포마드(40ml)는 피부 손상 직후부터 개선 단계에 발생하는 다양한 피부 불편함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손상 피부 개선 크림입니다.

  칼바람 뷰티템, ‘매직크림’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안탈지신 바이오더마 독자 테크놀로지 성분이 찬바람에 갈라지고 손상된 피부를 완화시켜 주는데요. 스키, 스노우보드 등 레저 활동 후 심하게 손상되거나 붉어진 피부도 즉각적으로 편안하게 진정시켜 줍니다.


칼바람 뷰티템, ‘매직크림’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용량 : 40ml / 가격 : 22,000원

 

매직크림 시카비오 포마드는 쫀쫀한 크림타입의 제형입니다. 약간 흰색이라기 보다는 옅은 연두색상에 가깝다고 보셔야 될 것 같아요. 

주요 성분으로는 [안탈지신®(ANTALGICINE®) 바이오더마 독자 테크놀로지, 다프®(D.A.F®) 바이오더마 특허 포뮬러, 글리세린, 포도덩굴추출물, 아시아티코사이트,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 켈프추출물]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형이 연고 같다는 느낌이 들기도 해요. 

  칼바람 뷰티템, ‘매직크림’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를 감싸주며 보호막을 씌운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적은 양으로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으니 과하지 않게 사용하는 게 좋아요. 전 주로 갈라진 입술, 팔꿈치, 발 뒤꿈치 등 갈라진 피부에는 꼭 꼭 발라주고 있어요. 에스테틱을 받은 직후에도 요긴하게 쓸 수 있으니 주기적으로 에스테틱을 가시는 분들은 요 아이템이 필수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싶 네요. 매직크림 시카비오 포마드 이렇게 사용하면 더 좋아요!  

바이오더마의 '센시비오 H2O 클렌징워터' 도 상당히 유명하죠. 아침, 저녁 하루 두 번 센시비오 H2O 클렌징워터로 되돌리고 싶은 피부 부위 가볍게 닦아내기! 그리고 되돌리고 싶은 부위 위에 시카비오 포마드 얇게 펴 바르면 끝!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혹 트러블이 생기면 어쩌나 했는데,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제품 자체가 임산부, 영유아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더라고요. 



시카비오 포마드는 약해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하고 수분 손실은 최소화하여 빠른 시간 안에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주는 매직크림이라 그런지 1주일 남짓 사용해 봤는데 그 변화가 눈에 보이더라고요. 피부가 건성에 가까운데 이 크림을 바르고 난 후, 피부가 확실히 속에서부터 촉촉해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위 사진 좌측과 우측만 비교해도 뭔가 우측 사진이 더 촉촉해 보이고 어려 보이는 듯한 느낌도 있을거에요. 눈가와 볼가 쪽으로 피부 건조함이 심하다고 느껴졌는데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를 쓰면서 피부 속부터 차오르면서 촉촉해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속건조가 심하면 피부당김이 심하고 자연스레 주름이 늘어나게 되는데요. 팔자주름과 눈가 주름이 건조할 때 더 짙어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를 사용하면서 피부 주름이 한결 덜해졌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눈가 주름도 그렇구요. ^^


저 같은 경우엔 그래서 필링을 매주 1회 주기적으로 하는 편입니다. 저녁 세안 후 필링을 하고 시카비오 포마드를 바르고 자고 있어요. :) 


저처럼 피부건조함으로  고민이신 분들,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를 추천해요!!


- 이 포스팅은 뷰티쁠 리뷰 품평단으로 받은 제품으로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