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청담동 헤어샵을 백현동 카페거리 미용실에서 즐기다! 살롱드에이치 [백현동미용실/분당미용실추천]

청담동 헤어샵을 백현동 카페거리 미용실에서 즐기다! 살롱드에이치 [백현동미용실/분당미용실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모처럼의 휴일, 백현동 카페거리에 다녀왔어요. 종종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면 헤어에 변화를 주는 것만으로도 기분 전환이 되더라고요. ^^

 

 

 

염색을 할 때가 되기도 했고, 펌을 해야 할 때가 되기도 했고… 고민 끝에 일단 펌으로 결정! 살롱드에이치는 백현동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일단 백현동 거리 자체가 깔끔하게 잘 정비되어 있는 곳이다 보니 장소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어요. 물론, 내부도 깔끔 그 자체!

 

 

 

 

 

건물 자체도 큰데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고요. 샴푸실도 이렇게 멋스럽게 인테리어 되어 있고요.

 

이 날, 저는 미리 예약을 해 두고 간터라 크게 기다리는 시간이 없었어요.

 

 

뭘 마실까 고민하다가 카페라떼를 주문하고서 아몬드와 홀짝이며 잠깐 기다리다 보니 제 타임.

 

 

 

저 라떼. 집에 오니 다시 생각난다는 +_+ 우유 거품!!!

 

사실, 요 앞. 바로 직전에 했던 볼륨매직이 많이 풀렸어요. 아무래도 시간을 무시할 수 없죠. ㅡ.ㅡ 중간에 염색도 하고 그래서 펌을 한 기간이 너무 길었어요.

 

그래서 그냥 질끈 묶고 다니는 날이 많았어요. 이 날도 어김 없이 질끈 묶고 초췌하게 ㅠ_ㅠ

 

 

펌을 하고 나면 더 예쁘게 하고 다녀야지! 생각하면서... 하핫.

 

저를 담당해 주셨던 디자이너는 살롱드에이치의 지니 디자이너 선생님인데요.

 

 

남자분이신데도 섬세하게 신경 써주시더라고요. 감사- 감사-

 

 

제일 먼저 원하는 헤어스타일이 있는지 확인하고, 바로 샴푸 후 컷 부터 시작했어요. 전체적으로 어떤 펌을 할 것인지 보다는 앞으로는 S컬, 뒤로는 C컬이 어떻겠냐고 좀 더 세세하게 물어보고 확인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보통 펌이라고 하면 헤어 전체적으로 펌을 뭘로 할까? 로 결정하지 부분별로 자세하게 결정하지는 않으니 말이죠.

 

  

그리고 놀란 것은 펌제가 모두 시셰이도 제품이더라고요. +_+ 오홋! 완전! 좋아라! 제 헤어는 소중하니까요!

 

거의 3시간 가까이를 제 헤어에 매달리신 것 같아요. 머리 숱도 많은 편이다 보니 고생을 정말 많이 하신듯. 하하;;;

 

 

머리가 상하지 않게 펌 전 미리 영양제를 뿌리고. 펌 후 샴푸. 또 다시 펌. 샴푸. 중화. 다시 샴푸.  

 

 

세세하게 신경을 많이 쓰고, 펌에 쓰이는 약제나 기기들이 모두 좋아 보이더라고요. 괜히 청담동 헤어샵이 백현동으로 온 게 아니군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통해 변신한 새로운 헤어 스타일.

 

지니 디자이너 선생님의 손길로 재탄생! +_+

 

 

오홋! 제가 늘 헤어 관리가 어렵다고 하니 좀 더 쉽게 설명해 주시고 관리도 어떻게 해야 할 지 쉽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펌이 목적인지라 컬이 그리 과하지 않고 인위적이지 않아 마음에 들었어요.

 

1주일 뒤에 염색을 다시 하러 가야겠어요. 백현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분당미용실 살롱드에이치 입니다.

 

판교역로에 위치한 살롱드에이치는 발렛파킹도 가능하더라고요. 주차 걱정 없이 바로 도착하자 마자 차 키를 맡기고 발렛파킹 고고.

 

 

주중과 주말,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합니다. 참고하세요.

 

 

살롱드에이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77번지 로데오프라자2층

예약문의 : 031-714-1101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