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더모락 분당오리점, 분당에 위치한 두피 탈모 전문센터

더모락 분당오리점, 분당에 위치한 두피 탈모 전문센터

· 댓글개 · 버섯공주
더모락 분당오리점, 분당에 위치한 두피 탈모 전문센터

주말을 이용해 어머니와 함께 분당에 위치한 두피 탈모 전문센터, 더모락 분당오리점을 찾았습니다.

 

 

두피 관리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두피, 탈모 전문센터 더 모락에 대한 이번 정보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많은 사람들이 피부 관리를 위해 피부 관리샵을 찾곤 하지만, 정작 머리에 있는 피부(두피)는 같은 피부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홀로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날, 어머니와 함께 다녀온 더모락 분당오리점을 통해 새삼 두피관리의 중요성을 새삼 느낀 듯 해요.

 

두피 관리라고 해서 어떤 손님이 오건 동일한 관리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제일 먼저, 고객카드를 작성하게 되는데요. 이 고객카드를 기초로 하여 두피 상태 사전 검사 후, 그에 맞는 두피 관리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테이블 위에 놓여진 PC 화면과 정면의 큰 화면을 통해 검사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눈으로는 확인하기 어려웠던 두피의 실질적인 상태와 어떤 부분이 부족한 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검사결과 사진과 더불어 직접 그림을 그려가며 설명을 해주시는 모습에 감동! 

 

 

이 날 관리의 첫 시작은 몸의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전신마사지로 시작했습니다. 이 날, 어머니가 받게 된 관리르 데톡스스케일링 프로그램이었어요. 회원가는 5만원, 비회원은 6만원 대로 구성되어 있네요.

 

 

어머니께서 받은 데톡스케일링 프로그램의 첫 시작, 전신마사지. 안마 의자에 자리를 잡으신 어머니. 평소 보기 힘든 온화한 미소를 지으며 계시더라고요. +_+

 

그리고 무엇보다 개인별 블라인드가 있어 좋더라고요. 블라인드로 가려지니 정말 마사지 받으며 편안하게 단잠을 청할 수도 있겠어요!

 

 

피부샵 못지 않게 장시간에 걸쳐 두피 관리가 이루어졌는데요. 릴렉싱 샴푸로 깨끗하게 머리를 마무리로 아쿠아워싱까지.

 

 

어머니께서 힐링되는 기분이라고 하셨는데, 그럴만도 한 것이 단순 두피 관리가 아니라 전반적으로 마사지와 함께 이루어지다 보니 더 그렇게 느껴진 듯 해요. 머리부터 목, 어깨에 이르기까지 신경써서 마사지를 해 주시더라고요.

 

 

이렇게 말끔해진 두피에 비타민이 함유된 토닉을 뿌려주고 이온토포레시스로 두피에 흡수를 도와줍니다.

 

 

단순히 두피에 좋은 제품을 뿌리거나 바르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흡수되도록 신경 써 주시는 모습이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모든 관리가 끝나고 나면, 따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헤어를 제대로 말리고 돌아갈 수 있어요.

 

 

관리를 받은 후의 어머니 두피 상태가 한결 더 깨끗해 보이는데요. 눈으로 보기에도 이렇게 좋아진 듯 한데, 실제 검사를 받으면 좀 전과 어떤 차이가 있을지 궁금해 지는데요.

 

 

다시 검사를!  

 

 

전, 후 상태를 보니 확실히 좋아졌더라고요. 단 한번의 관리로도 이렇게 좋아질 수 있다는게 신기하기도 합니다. 좌측이 전, 우측이 후 인데요.

 

확실히 좋아졌죠?

 

 

 

관리를 받은 제품이 어떤 제품일지 궁금했는데, 합성색소나 파라벤이 들어가 있지 않은 특허등록까지 마친 좋은 제품을 쓰고 있더라고요. +_+ 급 사고 싶어짐...

 

 

 

더모락 분당오리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59 홈플러스1층

매장전화 : 031-714-2096

 

 

위드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