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LG G프로2 노크코드 이벤트 참여하고 G프로2 득템 기회를 잡아보세요!

LG G프로2 노크코드 이벤트 참여하고 G프로2 득템 기회를 잡아보세요!

· 댓글개 · 버섯공주

LG G프로2 노크코드 이벤트 참여하세요! G프로2 스마트폰 득템을 노리며! 

LG전자가 3월 6일부터 3월말까지 신촌대로변 4개 버스정류장에서 'LG G프로2'의 '노크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이런 이벤트 소식은 다이어리에 메모 해 뒀다가 인근을 지나갈 때 꼭 참여하는 편이에요.

 

 

이번 이벤트는 서울 신촌대로변 4개 버스정류장(신촌역, 현대백화점, 서교동, 동교동 삼거리)에서 진행되고 버스정류장 내 설치된 터치스크린 광고판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가며 터치스크린 광고판을 많이 보게 되는데, 눈 여겨 봐야겠어요.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참여자는 42인치 터치스크린에 나타난 4사분면에 최소 2자리에서 최대 8자리 '노크코드'를 입력하고 영화티켓 당첨여부를 확인하면 됩니다. 당첨되지 않은 경우 최대 5회까지 재도전할 수 있어요. 당첨될 때까지 도전하리라!!!

 

경품으로 무려! 영화티켓 1,600장을 비롯해 'LG G프로2', 'LG 포켓포토', 'LG 블루투스 헤드셋' 등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LG전자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하루에 많게는 100회 이상 화면을 켜고 잠금화면을 해제하는 점에 착안해 LG만의 보안솔루션 '노크코드'를 개발했습니다.

 

 

사용자는 본인이 설정한 최소 2자리에서 최대 8자리까지의 '노크코드'를 터치스크린 위에 두드리면 화면을 켜는 동시에 잠금 해제까지 한번에 할 수 있어 편의성과 보안성에 즐거움까지 경험할 수 있죠.

 

LG G 프로2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LG G 프로2 득템의 기회를 노려보는 건 어떨까요?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