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2014 데상트 트레일 레이스, 데상트 이노브 8 득템하고 불암산 둘레길 완주하자!

2014 데상트 트레일 레이스, 데상트 이노브 8 득템하고 불암산 둘레길 완주하자!

· 댓글개 · 버섯공주

[데상트 트레일러닝 / 데상트 트레일레이스 / 데상트 이노브 8]2014 데상트 트레일 레이스, 데상트 이노브 8 득템하고 불암산 둘레길 완주하자!

우왓! 오래 전 마라톤 대회에 참여해 7등이라는 아쉬운 성적을 거둔 적이 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당시 무슨 생각으로 참여를 하고서 완주를 했는지... (20대 초반, 그땐 참 의욕이 앞섰던 때 같아요)

 

 

요즘은 단순 마라톤 대회가 아닌 익스트림 스포츠 대회 소식을 접하게 되네요. 데상트에서 도심과 자연을 아우르는 '모든 환경에서의 러닝'을 컨셉으로 2014 트레일레이스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1,500명의 러너들과 아침 9시를 기점으로 서울여자대학교 운동장에서 시작하여 불암산 12km를 완주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작년 이미 총 500명이 참가하여 청계산에서 익스트림 스포츠대회 '2013 데상트 트레일 레이스'를 개최했었죠.

 

MC김제동의 사회와 스포츠 매니아인 배우 이진욱, 정겨운, 박건형 등과 오상진, SNL의 김슬기, 가수 유키스, 쥬얼리 등 인기 연예인 및 모델들을 비롯해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양학선 선수, 격투기 선수 서두원 등 스포츠 스타들까지 레이스에 참여해 완주를 향한 참가자들의 에너지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구어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11km의 청계산 트레일 러닝 코스를 남자는 4시간, 여자는 5시간 내에 완주하는 구간으로 참가자들에게 보다 짜릿한 성취감을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작년 500명에 이어 3배 확대한 1,500명이라는 인원과 함께 데상트만의 새로운 러닝을 더 많은 러너들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데상트 트레일 레이스 불암산 12KM 코스

 

불암산 12KM 코스를 살펴보면!  

* 전체 코스 : 서울여자대학교 운동장 - 공릉산 백세문 - 104마을 갈림길 - 체력단련장(6KM 반환점) - 넓적바위 - 넓은 마당(12KM코스 반환점)

 

 

집결지인 서울여자대학교 운동장에서 아침 8시까지 모이게 되는데요. 참가자는 신청 및 신분을 확인한 후, 배포 받은 티셔츠를 준비된 탈의실에서 환복 후, 임하게 됩니다.

 

데상트 코리아와 한국 산악마라톤연맹, 숲에 ON이 주최하는 2014 데상트 트레일레이스는 만 19세 이상 남녀는 모두 참가가능합니다. 단, 정해진 1500명의 인원을 데상트 트레일레이스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받게 됩니다.

 

DESCENTE TRAIL RACE HOME PAGE: http://www.descente.co.kr/trailrace/

 

네네. 선착순이다 보니, 아쉽게도 제가 참가 접수하려고 하니 그새 마감!!! ㅠ_ㅠ

 

 

참가 인원 전원에게는 데상트 트레일 티셔츠와 모자를 무료로 나누어 준다고 해요. 정해진 시간 내에 완주시 더 큰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와 동시에 완주 기념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참가자 기념품 중 이노브8 러닝슈즈가 눈에 딱! 일반은 3만5천원, 이노브8로 신청 접수하면 7만원의 참가비를 내게 되는데요. 이노브8로 참가 접수를 하게 될 경우, 이노브 8 로닝슈즈까지 참가자 기념품으로 얻을 수 있는 기회였어요.

 

데상트 트레일 러닝을 위한 슈즈 데상트 이노브 8

 

 

 

트레일 러닝을 위한 슈즈, '이노브 8' 특장점

2003년 영국에서 트레일 러닝 컨셉으로 시작된 이노브8은 현재 약 60개국에 슈즈를 판매하고 있는 트레일 러닝화 분야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입니다.

 

 

맨발의 감각으로 달릴 신발을 모토로 신발의 기능을 최소화한 경량화된 제품을 출시중이며, 러너가 단계적으로 트레일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지형과 장애물에서 트레일 러닝을 즐기는 과정에서 무리없는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하였으며, 소재는 가볍고 견고하게, 착화감은 편안하고 안정적이도록 제작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선착순 700명, 이노브8 참가자가 가장 먼저! 인기리에 마감이 된 듯 하네요.

 

2014 데상트 트레일 레이스 스케쥴표

 

다양한 이벤트와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트레일레이스의 스케줄표입니다. 출발 그룹을 나눠서 출발하니 좀 더 안전하게 출발 할 수 있을 듯 하네요.

 

2014 데상트 트레일레이스

 

4월 26일, 자연과 함꼐 즐기며 달릴 수 있는 불암산 둘레길 12km 레이스, 정말 신날듯! 

 

 

트레일 레이스 홈페이지 http://www.descente.co.kr/trailrace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