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이벤트*체험단
  3. 이광수&이유비 트루댄스 재밌어! SK엔크린 투명주유기 인상적이네!

이광수&이유비 트루댄스 재밌어! SK엔크린 투명주유기 인상적이네!

· 댓글개 · 버섯공주

SK엔크린 TV CF 이광수&이유비 트루댄스, SK엔크린 투명주유기 인상적 - 투명주유기 확인하고 주유하자

오너드라이버가 된 후, 운전을 하면서 여기저기 많이 놀러 다니다 보니 주유할 일이 많은데요. 적게는 한 달에 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주유하게 되네요. 주유를 하면서 처음엔 저렴한 가격대의 주유소가 어디인지에만 열을 올려 찾아 다니곤 했는데, 10년 이상된 차량을 아직까지도 이상 없이 잘 이용하고 있는 직장동료가 요즘 가짜 기름도 많고 주유 품질에 따라 엔진 출력이나 연비가 달라질 수 있다며 너무 싼 주유소만 찾지 말라고 조언을 해 주더군요.

 

그 와중에 최근 이광수 이유비 트루댄스가 인상적인 SK엔크린 TVCF가 꽤 인상적이었습니다. 

 

 

딱 제 얘기. 전 주유하는 여자에게 시선을 돌리진 않았지만. (응?) 가격에만 눈 돌리는 건 딱 저거든요.

 

 

주유 품질 따위 상관없다! 진짜건 가짜 기름이건 가격만 싸면 돼! 하던;;;

 

 

으흣. SK엔크린 광고 속 이유비가 무척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유비처럼 뽀얀 피부에 눈 큰 여자상이 예뻐 보인다는. 이광수의 재미난 표정도 인상적이고요. 못 보신 분들을 위한 영상 투척!

 

 <동영상 : TRUE 엔크린 - 진심을 채우다, 시선처리편>

 

 

<동영상 : TRUE 엔크린 - 진심을 채우다, 공간초월의 법칙>

 

 

<동영상 : TRUE 엔크린 - 진심을 채우다, 일당백의 법칙>

 

 

SK엔크린 광고를 보면서 SK엔크린 기름이 국내에서만 소비 되는 것이 아니라 네덜란드, 호주, 프랑스, 중국 등 특히 미국에까지 수출된다는 점이 좀 의외...였어요. 국내에서 해외로 수출이라니...?! 어허... 전혀 몰랐거든요. 

 

그리고! 인상적이었던 엔크린 투명주유기!  

 

 

고품질의 기름을 눈속임 없이 제공하고 직접 눈으로 정품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주유기! +_+ 저도 최근엔 저희 집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SK엔크린이 있어 투명주유기를 보며 주유를 합니다.

 

괜히 한 때 스마트폰 어플까지 깔아가며 단돈 10원이라도 더 싼 주유소를 찾아 다니던 게 제 차에 미안해 지더군요. -.- 나름 새 차인데 ㅠ_ㅠ

 

 

실제 좋은 기름으로 주유를 하면 엔진이 깨끗해지고, 연비는 향상되고. 좀 더 부드럽고 조용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SK엔크린 이벤트 참여하세요!

 

SK엔크린에서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저도 냉큼 참여했어요.

http://www.trueenclean.com/main.php

 

하나. 이광수와 이유비만큼 춤 좀 추는 당신, 트루댄스 도전! (참여 클릭)

 

이광수와 이유비가 찰지게, 예쁘게 추던 트루댄스를 추면 경품이 쏟아 지네요.

 

 

무려 아이패드 미니2가 걸린 +_+ 오홋! 무려 1위부터 10위까지 총 10명에게 주네요.

 

 

 

 

둘. 페이스북 아이디만 있다면 트루 댄싱 추천하고 경품 받자! (참여 클릭)

 

춤은 자신 없는데... 하시는 분들을 위한 추천하고 경품 받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페이스북 아이디만 있으면 참여 가능합니다.

 

 

나이 많은 할아버지부터 어린 꼬마 숙녀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불문하고 트루 댄싱 영상이 많이 올라와 있네요. +_+ 찌르기 몇 번 하는 정말 쉽고 단순한 댄스인데, 다른 사람들이 춘 영상을 보니 은근 재밌네요.

 

셋. 회원가입 없이! 로그인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트루 엔크린 퀴즈쇼! (참여 클릭)

 

원가입을 해야 하나? 로그인을 해야 하나? 했는데, 별도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필요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네요.

 

 

3문제 이상의 퀴즈만 맞추면 경품에 응모가 됩니다.

 

점수가 높을 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니 미리 먼저 엔크린의 True 엔크린 Fcat를 보시고 풀면 더 쉽게 맞출 수 있어요.

 

 

기름의 정량, 정품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주유기, 국내 정유업계 1위로 세계 10여개국으로 수출하는 엔크린, 가짜 기름이 섞이지 않게끔 하는 엔크린 전자봉인에 대한 문제에요.

 

 

으흣. 전 100점!!!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500명, 그리고 모바일 주유권 3,000원권을 1,000명에게 준다고 하니, 저도 뭐 당첨되지 않겠어요? (근거 없는 자신감)

 

아이패드, 주유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K엔크린 이벤트. 지금 바로 참여해 보세요.

 

PC로 참여하기 >>

http://www.trueenclean.com/main.php  

모바일로 참여하기 >>

http://m.trueenclean.com/true_campaign.php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