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이벤트*체험단
  3. 재능 있는 아티스트의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이 시작된다! ART STAR KOREA(아트 스타 코리아) 지원자 모집!

재능 있는 아티스트의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이 시작된다! ART STAR KOREA(아트 스타 코리아) 지원자 모집!

· 댓글개 · 버섯공주

 

재능 있는 아티스트의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이 시작된다! ART STAR KOREA(아트 스타 코리아) 지원자 모집!

CJ E&M 스토리온에서는 대한민국의 현대 예술을 이끌어 갈 최고의 예술가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인 <ART STAR KOREA(아트 스타 코리아)>를 내년 3월 방송 목표로 기획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아트 스타 코리아>는 대한민국 최초, 최대의 규모로 진행될 '아트 서바이벌'로 연령, 성별, 학력, 직업, 장르 등을 불문하고 대중과의 소통을 원하는 개성 만점 아티스트의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을 담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술, 예술업계 종사자는 물론, 예술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 될 것 같네요. 매회 주어지는 미션에 따라 참가자들이 작품을 제작하면 권위 있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서바이벌을 펼쳐 최고 우승자를 가리게 되는 프로그램이죠.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나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가 생각나던데. 아니나 다를까. 이런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 미션과 감각적 영상을 선보였던 제작진이 참여를 하는 것이라고 해요.

 

대중과 소통하고자 하는 젊은 아티스트들이 사회 각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고, 예술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에 착안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합니다. 당장 홍대만 나가봐도 가능성과 개성으로 무장한 아티스트를 쉽게 접하게 되는데요.

 

끼 있는 참가자들이 많이 참여할수록 더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 같네요. 재능 있는 아티스트의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과 순수한 열정에서 나오는 감동 스토리가 주요 재미 포인트가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지난 10월 4일부터 <아트 스타 코리아> 참가자 모집에 나섰습니다. 프로그램 홈페이지(http://artstarkorea.interest.me)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있는데요. 우승자는 창작 지원금 1억원과 유수의 아트 갤러리에서 개인전 개최, 해외 연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게 된다고 하니!!! +_+ 꺅!

 

나 좀 예술적 감각을 좀 가지고 있다- 하시는 분들은 참여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 캐스팅콜 접수기간: 10월 4일~10월 31일
  • 우승자 혜택: 창작 지원금 1억원, 가나 컨템포러리 개인전 개최, 해외 레지던시 연수기회, 장흥 아뜰리에 2년 입주 기회 등
  • 접수방법: artstarkorea.interest.me
  • 캐스팅콜 영상 URL: http://youtu.be/JPKvOZ0frvE

 

이제 예술에 열광하라!

겁없는 예술가들의 아트 서바이벌!!

 

현대미술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킬 겁 없는 예술가들을 기다립니다.

모집 기간: 10월 4일~10월 31일

홈페이지: artstarkorea.interest.me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