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옵티머스 LTE3,'Q쇼핑' 이제 모바일쇼핑도 똑똑하게 한다! 쇼핑지출관리까지 가능한 Q쇼핑

옵티머스 LTE3,'Q쇼핑' 이제 모바일쇼핑도 똑똑하게 한다! 쇼핑지출관리까지 가능한 Q쇼핑

· 댓글개 · 버섯공주

옵티머스 LTE3,'Q쇼핑' 이제 모바일쇼핑도 똑똑하게 한다! 쇼핑지출관리까지 가능한 Q쇼핑 [옵티머스LTE3 사용후기]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모바일 뱅킹에 이어 모바일 쇼핑도 우리 일상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웹서핑을 하거나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게임을 하는 것이 전부였던 스마트폰 초기와는 달리, 이제 쇼핑도 좀 더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된 것 같네요. 휴대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무선 인터넷에 접속해 쇼핑을 할 수 있다니! 그래서일까요. 이젠 더 이상 시간에 쫓겨 쇼핑할 시간이 없다는 말이 무의미해져 버렸어요. 출퇴근 하는 지하철이나 버스 안에서도 바로 물건을 보고,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으니 말이죠. 

 

 

LG전자 옵티머스LTE3에 탑재된 Q쇼핑은 편리한 모바일 쇼핑 뿐 아니라, 나의 쇼핑 지출 관리까지 가능하답니다. 특히 이베이 코리아 (어바웃, 옥션, 지마켓)와 파트너쉽을 통해 기존의 ID로 더 새롭고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 스마트폰에서 즐기던 쇼핑화면과 옵티머스 LTE3 Q쇼핑이 무슨 차이일까- 확인해 보았습니다.

 

기존 PC환경에 비해 스마트폰을 이용해 접속하는 쇼핑 화면에서는 PC에서 보여질 때와는 달리, 모바일 화면에서는 화면이 깨지거나 화면 크기가 스마트폰에 맞지 않아 쇼핑을 즐기기 힘들었던 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으로 쇼핑을 하기 보다는 PC를 이용해 쇼핑하는 게 더 편하기도 했고요. 느린 연결 속도며, 신용카드 등 결제 정보의 유출에 대한 우려 역시 한 몫 했습니다. 그런 와중에 LG전자의 새로운 모바일 쇼핑서비스, 옵티머스 LTE3 'Q쇼핑' 등장은 좀 더 쉽고 즐거운 쇼핑이 되기에 충분한 요소가 된 것 같아요.

 

<Q쇼핑 주요 기능>

 

- 어바웃 가격비교와 최대 7% 할인 혜택

- 스마트폰 최초 모바일 단독 최초카드 발급 및 캐시백 혜택

- 한번 등록으로 자동으로 카드, 현금 영수증 내역 관리

 

최저가 상품 가격비교와 할인 쇼핑!

 

쇼핑의 기본은 내가 사고 싶은 물건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이겠죠? 옵티머스 LTE3 'Q쇼핑'은 이베이 코리아와의 제휴을 통해 어바웃의 가격비교 서비스를 사용하고, 여기에 지마켓, 옥션 상품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픈마켓의 수많은 관련 상품이 줄줄이 나오고 이 중 마음에 드는 최저가 상품을 고르면 됩니다.

 

 

원하는 상품이 옥션이나 지마켓의 판매 상품일 경우에는 특별 할인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Q쇼핑'만의 혜택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한 달 예산 설정, 예산 내 자동지출관리!

 

옵티머스 LTE3 Q쇼핑 월 예산을 셋팅해 놓으면 자동으로 나의 지출 내역을 파악해서 소비가 적정한지, 줄여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옵티머스 LTE3 Q쇼핑 월 예산을 20만원으로 셋팅해 두었어요.

 

 

이렇게 내 예산 20만원 한도 내에 맞는 쇼핑 습관이 생기고 내가 지금까지 얼마를 썼고 앞으로 얼마를 쓸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자동 지출관리를 위해서는 평소 사용시는 카드를 등록해야 하는데요, 카드사 ID/PW를 한번 등록해 놓으면 쭉 자동으로 결제 내역을 가져올 수 있어요. ID/PW를 모른다면 결제 후 날아오는 결제 확인 문자를 자동으로 불러오는 문자 서비스(SMS)를 이용하면 됩니다.

 

 

전 ID와 PW를 알고 있기 때문에 이용하고 있는 카드사로 바로 연결해 연동시켜 놓았답니다. 이렇게 해 두니 별도로 카드사 홈페이지에 일일이 들어가지 않아도 그 날, 그 날, 얼마만큼 결제했는지 바로 확인 할 수 있으니 지출관리가 확실히 되는 것 같아요. 물론, 국민, 신한, 하나SK 카드 등 국내 대부분의 카드 서비스 뿐 아니라 국세청의 현금 영수증 내역도 확인할 수 있어요. ^^

 

최초 모바일 체크카드, Q쇼핑 모바일전용 체크카드

 

옵티머스 LTE3 'Q쇼핑'은 하나SK카드와 제휴를 통해 'Q쇼핑 모바일 체크카드'를 만들었습니다.

 

 

'Q쇼핑'에서 추가할인 버튼을 통해 즉시 발급할 수 있습니다.

 

 

평소 사용하는 은행 계좌를 연동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Q쇼핑 체크카드'에 연동해 놓으면 'Q쇼핑'에서는 물론 백화점과 편의점, 대형 할인마트에서도 지갑 없이 모바일로 편하게 결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Q쇼핑 체크카드'로 옵티머스 LTE3 'Q쇼핑'에서 구매하면 1% 캐쉬백 혜택이 있습니다. +_+ 나날이 신용카드 혜택은 줄어드는 와중에 이처럼 요긴한 스마트폰 모바일 체크카드가 있다면 딱일 것 같네요.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쇼핑하는 비결, 옵티머스LTE3를 이용하고 있다면 'Q쇼핑' 체크카드는 꼭 발급 받아야 겠네요. ^^

 

<옵티머스 LTE3 스펙>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