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목요일, LG전자 더 블로거 (THE BLOGer)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얼마 전, 포스팅하기도 했지만, LG전자 더 블로거 (THE BLOGer) 7기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듣자 마자 너무 기뻐서 환호성을 질렀는데요. +_+
- 관련 글 보기 >> http://mushroomprincess.tistory.com/1079
혹여 늦을 새라 부랴부랴 여의나루역으로 향했습니다. 여의나루역 1번 출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LG 트윈타워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트윈타워에 올 때마다 창 밖으로 보이는 야경을 보고 감탄을 하곤 합니다. 너무 멋지지 않나요? 꺄아!
이 날, LG전자 더 블로거 (THE BLOGer) 발대식엔 누구나 블로거명만 말하면 '아!' 할 만한 파워블로거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런 자리에 저도 구성원으로 함께 한다는 것이 너무 큰 영광이라는… 제일 먼저 LG전자의 더 블로거 활동 내용 소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더 블로거 7기 자기소개 1분 스피치가 있었어요.
홍보 외길 30년, LG전자 전명우 전무님의 말씀도 있었어요. 캬. 30년 근속… +_+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가 대단했어요.
뒤이어 드레스코드에 맞춰 개인 프로필 사진 촬영을 했는데요. 이 날의 드레스코드는 하얀색 셔츠와 청바지였어요. 그리고 뽀인뜨! 레드 포인트가 있었는데요.
넥타이, 보타이, 머리띠 등 센스 있는 레드 포인트를 마련해 주셨더라고요. 전 과감히 베레모를 선택! (버섯머리가 더 도드라질 뿐이고! 어디서 오는 자신감?)
개인 프로필 사진도 나오면 공개할게요. ^^ 정말 재미있고 잊지 못할 추억이 된 듯 해요. 이 날은 너무 정신 없었어요. 반갑게 서로 인사를 나누고 그 간 별 일 없었는지 안부를 물으며 정말 가족 못지 않은 애정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느 발대식이나 행사장처럼 많은 사진을 담아오지 못했어요. 수다 떠느라 정신이 없었... ;;; 공식 LG전자 더 블로거 발대식 일정이 끝나고, 뒤이어 저녁 식사와 뒤풀이 시간을 가졌습니다. 2차 오리옥스로 장소를 옮기고서도 수다는 끝이 없었습니다.
전 술을 못하는데요. 술을 마시지 않고도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리도 LG전자 더 블로거가 유일하지 않나 싶어요.
자, 이 날의 단체 사진에서도 등장한 LG전자 더 블로거(THE BLOGer) 기념품도 빼놓을 수 없죠. LG전자에서 안겨주는 선물을 받을 때마다 느끼지만, 어쩜 이리도 포장이 고급스러운지! 늘 감탄을 합니다.
선명하게 찍혀 있는 LG전자 더 블로거(THE BLOGer) 7기 로고! 왠지 모를 뿌듯함! +_+
집에 와서 찬찬히 살펴봤는데요.
그 중 단연 눈에 띄는 것은 LG 트윈스 야구공 +_+ LG 트윈스 백넘버 13번 선수는 누구일까요? 엄... (아시는 분은 댓글을...)
실제 야구 선수들이 사용하는 야구공을 만져 본 건 처음이라 +_+ 굉장히 새로웠어요. 제 방 유리관에 잘 모셔뒀다는. 오홋. 그리고 연필 꽂이와 연필, LG전자 더 블로거 명함, 2013년 캘린더가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짜잔!!!
'LG TONE+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입니다.
기존 사용하고 있었고, 지금도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넥밴드형 블루투스 헤드셋 'LG TONE(HBS-700)'과 디자인은 유사한데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넥밴드형 블루투스 헤드셋 LG HBS-700
국내외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헤드셋 분야 판매 1위에 오른바 있는 'LG TONE(HBS-700)'의 후속모델인 블루투스 헤드셋 'LG TONE+(HBS-730)'은 기존 음성 통화대비 고품질 통화가 가능한 VoLTE 서비스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LG TONE+(HBS-730)'은 좀 더 사용해 보고 꼼꼼 리뷰로 다시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LG전자 더 블로거 (THE BLOGer) 7기로 LG전자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해 드릴게요. 기대해 주세요! 뿅!
* The BLOGer 메타블로그 : http://thebloger.kr
* LG전자 기업블로그 : http://blog.l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