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민감한 피부를 위한 선크림 추천, 천연성분 [더페이스샵파워롱래스팅선크림]

민감한 피부를 위한 선크림 추천, 천연성분 [더페이스샵파워롱래스팅선크림]

· 댓글개 · 버섯공주

THE FACE SHOP에서 천연식물성 자외선 차단 성분의 의 내추럴 선 AQ의 9가지 제품이 나왔네요. 유후~ 개인적으로 선크림에 대한 집착이 상당히 큰 편입니다. +_+ 4계절 내내 선크림을 바르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화장은 안해도 선크림은 바르고 외출하는 타입이라고나 할까요?

내추럴 선 AQ제품은 일반 선 제품의 자외선 차단 기능 외에 노화완화, 화이트닝 효과,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있습니다.

하지만,
제 피부가 워낙 민감한 피부이다 보니 기능에 치우쳐 구매하기 보다는 항상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편입니다. 그저 좋은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성분 확인 없이 추천해 주는 제품을 사용했다가 얼굴이 뒤집어진; (쿨럭;) 아픈 기억이 있기 때문이죠. 
THE FACE SHOP의 내추럴 선AQ 제품은 천연 식물성 자외선 차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로 순한 선 제품을 원하는 분들에게 상당히 좋습니다.  (딱 저죠;;)
그 중, 첫 번째 제품인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을 소개할까 합니다. +_+

내추럴 선 AQ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SPF45PA+++)

용량 및 가격 : 50ml / ₩ 14,900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은 오래 지속되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천연 항산화 성분인 아사이베리가 함유된 프리미엄 내추럴 선 크림인데요.

아사이베리 함유

아사이베리란,
아마존 유역의 브라질 북부지역 야자수 나무에서 열리는 열매로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라고 하네요. 헌데, 이 성분이 지구상의 천연 성분 중 가장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가지고 있어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고 합니다. 오호라-

잠깐!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 민감한 피부로 천연 성분의 순한 선 제품을 원하는 분
  • 땀, 물, 피지에 강한 워터 프루프로 물놀이나 스포츠 활동시 보다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원하는 분
  •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 추가 함유로 여러 제품을 덧바르는 것을 싫어하거나 보다 스피디하게 아침 준비를 원하는 분

항산화 성분과 더불어 지속 내수성을 인증받은 워터프루프(방수) 선크림이라는 점을 내세우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지속 내수성이란 쉽게 말해, 친구들과 20분간 계곡에서 물놀이 하다가 힘들어서 밖으로 나와 쉬다가 다시 우르르 물속에 들어가 다시 나와서 쉬다가 그러기를 4회 이상 반복했을 때 측정한 자외선 차단지수가 애초 차단 지수의 50% 이상일 때 워터프루프를 표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 땀이 많은 편이라 특히나! 이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선크림이 필수적입니다. 땀을 많이 흘리게 되는 산이나 물 속으로 들어가게 되는 계곡이나 해수욕장으로 놀러갈 땐 특히 이 워터프루프 기능이 요긴하죠. 물과 땀, 피지에 강한 제품이라고 하니 간단하게 테스트를 해 봤어요.

반짝반짝

손등에 적당량을 펴 발라 준 뒤에, 흐르는 물에 씻어내 보았습니다. 계곡에 있다고 생각하거나 혹은 땀이 흐른다고 가정했을 경우를 재연한 거죠. (땀이 이렇게 홍수처럼 쏟아지진 않겠지만;;)  
역시,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물에 강한 제품이다 보니 손등에 방울 방울 물방울이 맺혀 있기만 할 뿐 녹아 내리지 않네요.
이렇게나 물에 강한 선크림이기 때문에! 반드시!!! 클렌징 시 1
차 유성 클렌징(오일, 크림, 로션 등) 후에 2차 폼 클렌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렌징 크림 한번! 클렌징 폼 한번 더! 
클렌징을 하고 나면 그제서야 이처럼 선크림 성분이 녹아 나옵니다.

클렌징 크림이 없다면, 일반 클렌징 폼으로 이중 세안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왜? 제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응?)

덧붙여 이야기하자면, 이러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함유되어 있는 선크림 외에 마스카라도 요즘 한창 뜨고 있는데요. 마스카라 또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함유되어 있을 경우, 특히 신경 써서 전용 아이리무버로 지워 줘야 한답니다. 왜? 제 속눈썹은 소중하니까요. (응?)

더 페이스샵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 18일까지 추첨을 통해 무려 2,000명에게 내추럴 선 AQ선크림(정품)을 준다고 하니 냉큼 참여해 보세요.
아, 그나저나 전지현, 참 곱구나- +_+

더페이스샵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