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 드리는 제품은 브리츠 유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브리츠 W800BT 헤드폰입니다.  브리츠 W800BT는 블루투스 4.0 칩셋이 적용된 프리미엄 블루투스 유무선 헤드폰입니다. 




사운드 전문가를 통해 조율된 40mm 대구경 네오디뮴 풀레인지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다양한 장르에서 풍부한 중저음과 개방된 고음의 사운드를 발휘합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레드 색상이 있는데, 제가 선택한 헤드폰 색상은?!




짜잔! 강렬하죠? 진한 레드 색상의 헤드폰입니다. 



브리츠 W800BT 헤드폰 제품 구성은 헤드폰, USB충전케이블, 3.5mm 스테레오 케이블, 사용자 매뉴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디오 입력단자, 볼륨올림/다음 곡 이동 버튼, 볼륨 내림/이전 곡 이동버튼이 있습니다. 상태표시등, 멀티기능버튼(음악재생, 일시정지), 마이크, 충전단자가 보입니다. 




USB충전케이블을 연결해 충전시에는 빨간 불빛이 들어와요. 




무선과 유선 연결을 모두 지원해 블루투스 무선 연결은 물론, 3.5mm 스테레오 케이블을 이용해 휴대폰 또는 MP3 플레이어, 컴퓨터, 노트북 등을 직접 연결하여 사용 가능 합니다. 블루투스 연결 상태에서 3.5mm 스테레오 케이블 입력을 하면, 블루투스 모드는 해제되니 참고하세요. 






전원이 OFF된 상태에서 멀티기능 버튼을 약 5초간 길게 누르면 페어링 모드로 진입합니다. 전원 ON 상태를 지나서 LED 상태 지시등이 레드 색상과 블루 색상으로 점멸합니다. 연결하고자 하는 블루투스 기기에서 기기 검색. 블루투스 기기에서 검색된 기기에서 W800BT를 선택합니다. 페어링 완료시 LED 상태 지시등이 블루 색상으로 천천히 점멸합니다. 이제 연결된 기기에서 음악 재생! 

최적의 디자인과 소재를 통해 장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충전식 리튬 배터리로 최대 35시간 사용가능하며 배터리가 방전된 후에도 오디오 케이블을 연결해 유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00mAh의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한번 충전으로 약 35시간 사용(대기시간 : 약 800시간)이 가능합니다. 



고감도 마이크가 탑재되어 음악 감상 중 전화가 걸려올 경우 멀티 기능 버튼으로 전화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우측 이어컵에 위치한 고감도 마이크로 노이즈 없는 깨끗한 음성통화가 가능하며 통화가 종료되면 재생중이던 음악을 이어 들을 수 있어요. 

전화 받기, 종료는 멀티 기능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음악 감상 중 받기 싫은 전화가 왔다면? 멀티 기능 버튼을 길게 누르면 전화 응답 거절이 가능합니다. 




직접 착용해 봤는데요. 일단 빨간 색상의 헤드폰이다 보니 피부가 좀 더 하얗게 보이는 착시 효과가 +_+ 개인적으로 레드 색상을 선호합니다. (화장하지 않아도 화장한 듯한 효과가 있어요. 하하)

부드러운 가죽 이어패드와 헤드밴드는 정말 편안하더라고요. 헤드밴드와 이어패드의 쿠션이 적당한 압력과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이 없더라고요. 



헤드폰 길이도 조정이 가능해 개인별 선호도에 따라 조절해 사용 가능합니다. 


- 본 포스팅은 PC사랑 기자단활동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


  1. jszz 2018.01.26 21:26 신고

    사용자분 헤드셋 착용했을때 귀가 헤드셋에 다 들어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