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만든 건강한 수제잼 <스윗테라피 잼>

수제잼, 프락토올리고당, 컬러푸드, 스윗테라피잼

출근 전 바쁜 아침, 후다닥 아침 대용으로 먹을 것을 찾노라면 식빵 토스트에 잼 발라 먹을 때의 든든함이 정말 좋더라고요. 



잼의 달달함도 너무 좋고, 밥 먹기 거북한 아침에 먹기 좋기도 하고요. 



그러나! 잼이라면 설탕이 들어갈 수 밖에 없기에 늘 설탕덩어리 잼을 어떻게 매일 아침 먹나- 싶기도 하고요. 특히, 다이어트 중이라면 단맛을 내기 위해 설탕 대신 올리고당을 쓰는 것이 좋죠. 올리고당의 칼로리는 100g당 239kcal로, 설탕(100g당 387kcal)의 3분의 2수준으로 낮으니 말입니다. 




보통 잼을 만들 때 설탕을 많이 쓰는데, 설탕 없이 100%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만든 수제잼을 소개할까 해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스윗테라피잼> 은 설탕 없이 100%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만든 수제잼입니다. 



스토어 <스윗테라피> 에서 나온 잼인데요. 


프락토올리고당은 체내 칼슘 흡수를 돕고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키며 칼로리가 낮습니다. 또한 체내 흡수되지 않는 당으로 당뇨병 환자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어요.



<프락토 올리고당의 효능>

1) 장내유익균 증식 (요거트와 궁합 Good)

2)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배출

3) 칼슘 및 무기질 흡수 촉진

4) 체내 흡수되지 않는 당


이러한 기능을 갖고 있어, 다이어트하는 분이나 성장기 아이들에게 건강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로즈라즈베리 : 크림치즈베이글, 핫케이크, 치즈케이크

코코넛망고 : 플레인요거트, 아이스크림, 떡

스피나치키위 : 고르곤졸라피자, 치아바타, 스프링롤

바닐라스트로베리 : 쉬폰케이크, 와플, 크레이프

라벤더블루베리 : 프렌치토스트, 호두타르트, 스테이크

갈릭어니언 : 양고기, 치킨, 감자튀김, 햄버거, 타코

 


제가 냉장고에 두고 먹고 있는 수제잼은 로즈라즈베리, 코코넛망고, 스피나치키위, 바닐라스트로베리, 라벤더블루베리, 갈릭어니언 이렇게 여섯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스윗테라피 스토어에서 민트와사비, 바질토마토, 시나몬블랙베리 등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30ml 6ea 샘플러set (19,000)


아침 대용으로 토스트에 스윗테라피잼을 발라 먹기도 하고 저녁 느즈막히 출출할 때 간식 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한 가지 맛이 아닌 6종류의 맛이 있다 보니 골라 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



스윗테라피잼은 케이스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집들이선물이나 각종 기념일 선물 및 행사답례품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www.sweetherapy.co.kr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