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유럽풍 로얄 안티에이징 크림 !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블렌딩 크림 - 내 손으로 직접 블렌딩한다!

유럽풍 로얄 안티에이징 크림 !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블렌딩 크림 - 내 손으로 직접 블렌딩한다!

· 댓글개 · 버섯공주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하는 프리미엄 로얄 안티에이징 크림,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블렌딩 크림을 뷰티쁠 품평단으로 사용해 봤어요. 

  유럽 뷰티 테라피스트의 노하우가 담긴 오일 블렌딩 안티에이징 크림 !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블렌딩 크림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 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

50ml/35,000원(700원/ml)

 

"뭐야? 유럽 티 케이스 같기도 하고? 이게 화장품이라고? 케이스 너무 예쁜 거 아니야?"

  

철제 케이스부터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는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 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 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은 유럽 뷰티 테라피스트의 노하우가 담긴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하는 프리미엄 로얄 안티에이징 크림 입니다.


케이스 정말 고급지죠? 하핫. 유럽 여행 갔을 때 사 온 철제 티 케이스가 생각나더라고요. 이 케이스 뚜껑을 열면 홍차 티백이 마구마구 가득 들어 있을 것만 같고요.  


유럽 뷰티 테라피스트의 노하우가 담긴 오일 블렌딩 안티에이징 크림 !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블렌딩 크림


호기심을 안고 뚜껑을 열었습니다. 아! 그나저나 정말 예쁘다!!! :)



가장 상단에는 해당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 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에 대한 사용법이 담긴 종이가 들어 있네요. 




유럽 뷰티 테라피스트의 노하우가 담긴 오일 블렌딩 안티에이징 크림!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블렌딩 크림은 신선한 에센셜 오일로 구성된 상층의 오일젤 크림하층의 고농축 크림 제형으로 이루어진 차별화된 성상의 크림으로 소비자가 직접 섞은 후 바로 사용해서 촉촉한 보습력과 피부 위에 부드럽게 밀착감 있게 녹아 드는 핸드메이드 블렌딩 크림입니다. 



"어? 그럼 사용할 때마다 섞어야 되는 거임?"
"아뇨. 딱 한 번만! 처음 개봉했을 때, 딱 한 번!" 


  

소비자가 직접 동봉된 스파츌라를 이용해 10초간 큰 원을 그리듯 믹싱해서 사용한다- 는 개념! 오홋! 내 손으로 직접! 이런 화장품을 핸드메이드 블렌딩 테라피(Handmade Blending Therapy) (기계적 힘 대신 약 10초간 소비자가 직접 섞어주는 크림) 라고 표현하더라고요. 


정말 핸드메이드군요!!!


핸드메이드 블렌딩 테라피 크림! 차별화된 2층 성상의 오일 블렌딩 


본 크림을 첫 개봉시 딱 한번!!! 특별한 사용법을 꼭 지켜주세요.


2층상의 오일 블렌딩 크림은 기계적 힘 대신에 동봉된 스파츌라를 이용하여 소비자가 직접 약 10초간 원을 그리듯 위층상과 아래층상을 섞어 사용하는 차별화된 제형으로 2층상의 크림이 성글게 혼합되어 특유의 부드러움과 윤기 넘치는 촉촉함을 부여합니다.

 

비빔밥을 비빌 때 젓가락으로 슬슬 비비면 숟가락으로 꾹꾹 비비는 것보다 그 식감과 맛이 좋아지고 섞는 정도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것처럼, 오직 나만의 맞춤형 크림을 만들 수 있는 진정한 핸드메이드 블렌딩 테라피 크림!!


오! 새롭다!



냉큼 케이스에서 본품을 꺼내 보았어요. 상단에 본품을 꺼내자 하단에 기다렸다는 듯 빼꼼 모습을 보여주는 스파츌라! "어서 날 이용해 휘~ 휘~ 저어주세요!" 라고 손짓 하는 것만 같은... 하하하... 



스파츌라를 꺼내 들었습니다. 두둥!  



내 손으로 직접! 오일과 크림을 섞는 핸드 메이드 블렌딩!

  


상층의 에센셜 오일 젤크림 제형, 하층의 고영양 크림의 2층상의 제형적인 차별화로 일반적인 크림과 다르죠? 휘~ 휘~ 바로 섞으려다가 다시 한번 더 확인해 봤어요. 상층에서 떠 낸 젤크림 제형과 하층에서 떠 낸 고영양 크림. 확실히 구분이 되죠? 



자, 이제 아까워하지 말고 어서 휘~ 휘~ 저어주자구요! 휘이익! 휘이익! 3가지 에센셜 오일과 고영양 항노화 크림의 만남! 어서 잘 섞여라!!!



스파츌라로 10초 남짓 휘휘 저었을 뿐인데... 와, 신기하게 잘 섞여 일반 크림과 같은 제형으로 변했습니다. 기계가 아닌, 제 손으로 직접 블렌딩 하니, 느낌이 색달랐어요. 


변화를 잘 모르겠다고요? 다시 보여드릴게요! 믹싱전 => 믹싱중 => 믹싱완료!!! 짜자잔! 확연하게 믹싱 전, 믹싱 후, 차이가 느껴지시죠?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블렌딩 크림 믹싱 변화 동영상>


피부가 건조한 편인데다 날씨까지 건조하니 늘 고민을 하게 되더라고요. 오일을 택해야 할지, 크림을 택해야 할지... 각각 장단점이 명확하다 보니 말이죠.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블렌딩 크림은 프레쉬 오일 캐리어 (Fresh Oil Carrier) 공법으로 에센셜 오일 비법을 담았습니다. 천연 에센셜 오일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저온공법으로 상층 오일 젤 크림 안에 촘촘히 안정화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깊숙한 보습과 피부 표면의 매끄러운 코팅 효과로 시간을 멈춘 듯 촉촉함이 돋보이는 안티에이징 피부로 완성시켜 주는 건데요. 



오홋. 케이스만 유럽 느낌이 아니었군요. 제대로 유럽 귀족 글로우 피부 효과를 전달 받을 수 있겠는데요? 단순히 손등에 슥슥 대충 발라봤는데도 느낌이 달랐어요. 오일리한 느낌이 제대로 느껴지더라고요. 아, 촉촉한 이 느낌이 오래가겠구나! 라는 생각이 딱 들었어요.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블렌딩 크림은 기존 크림에서는 얻을 수 없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사용감까지 느껴지는 듯 해요. 향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오일 블렌딩 안티에이징 크림 사용법은 아침 저녁 세럼 사용 후 크림 단계에서 볼, 턱, 이마 등에 덜어 놓고 얼굴 중앙에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 바른 후 손바닥으로 얼굴 전체를 지그시 눌러 진정시키면서 마무리하면 된답니다. 


자자, 비포/애프터 컷 나갑니다. 참고로 전 정말 징글징글한 건성 피부입니다. ㅠ_ㅠ 항상 수분 부족에 허덕이고 있지요. 특히, 눈가, 볼 쪽은 정말 건조해요!


유럽 뷰티 테라피스트의 노하우가 담긴 오일 블렌딩 안티에이징 크림 !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블렌딩 크림


오홋. 직접 두 눈으로 오일 제형과 영양 크림 제형을 확인해서일까요? 오일리한 성분과 리치한 느낌이 어우러져 피부가 정말 촉촉하고 윤기가 나는 듯 하더라고요. 꺄!!!


안티에이징+항건조+고영양 케어를 한번에 해결하는 로얄 안티에이징!!! 유럽 귀족들의 테라피 클리닉을 연구한 뷰티 테라피스트의 에센셜 오일 비법을 담은 '안티에이징+항건조+고영양' 프리미엄 오일 블렌딩 포뮬러를 함유한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 크림!!!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블렌딩 크림을 사용한 지 1주일이 채 되지 않았는데, 정말 마음에 들어요! 테라피 받아 보신 분들은 알거에요. 올리브 열매이며 각각의 꽃, 잎, 열매에서 추출한 에센스 향!!! 그 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요. 


실제 핵심성분을 보니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에서 재배된 마리골드 꽃과 월계수 잎, 올리브 열매이며, 각각의 꽃, 잎, 열매에서 추출한 에센스를 전통 수작업 방식을 통해 황금 비율로 블렌딩했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마리골드 꽃잎 엑기스살결을 부드럽게 하는 효과가 탁월하고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한 월계수 잎과 천연보습제로 불리는 올리브 열매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고 하죠. +_+


늙고 싶지 않아!!! 


더 젊어지고 싶어!!!


버섯공주의 뜬금없는 발악이었습니다. 하하.


- 뷰티쁠 품평단으로 참여하여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고 솔.직.하.게.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