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노트북*컴퓨터주변기기
  3. 예쁜 마우스패드 발견! 엘라고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 핫핑크 사용후기

예쁜 마우스패드 발견! 엘라고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 핫핑크 사용후기

· 댓글개 · 버섯공주

예쁜 마우스패드 발견! 엘라고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 핫핑크 사용후기

 

노트북, 데스크탑, 일체형PC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PC를 구매하고 사용하면서 각기 다르지만 세련된 디자인에 혼자 실실 거리며 만족해 하곤 했는데요. 나날이 PC 디자인이 세련되고 예쁘게 나오면서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하는 듯 합니다. 그런데! 그 와중에 옥의 티가 있었으니.

 

 

삼성 컴퓨터엔 삼성 마우스 패드. LG 컴퓨터엔 LG 마우스 패드.

 

이거 뭐. 어쩔; 그러다 젤 마우스 패드에 이어 손목보호 마우스패드(너무 금방 닳아), 캐릭터 마우스 패드(직장인에겐 부담스러워)에 이르기까지… 마우스 패드를 다양하게 사용해 봐도 딱히 마음에 쏙 드는 마우스 패드가 없어 일반 저가형 마우스 패드를 사용해 왔는데요.

 

 

앗! 이건 뭐지? 완전 내 스타일!

 

 

엘라고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를 알게 되고 사용해 보게 되었는데 기존 마우스 패드에 대한 고정관념을 제대로 뒤엎어 버리는 예쁜 마우스 패드네요. 엘라고의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는 핫핑크(Hot Pink), 오렌지(Orange), 진한 네이비(Jean Indigo), 실버(Silver), 그레이(Gray) 등 총 5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꺄! 핫핑크!!! 제 블로그 색상만큼이나 선명하고 쁜 핫핑크에요.

 

 

 

늘 봐왔던 익숙한 블랙 색상의 흐물흐물한 마우스패드만 보다가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에 예쁜 색상까지!

 

 

그래! 이거였어!

 

기존 사용하던 일반 마우스 패드와 극명하게 비교가 되는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

 

제가 이번에 사용해 본 엘라고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는 핫핑크 색상입니다. 포장을 열어보다 보니 선물용으로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에 다른 회사로 이직을 하고 나서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마우스 패드 없냐던 친구 생각이 절로 나는… 으흣. 사무직에 종사하고 있는 친구 선물용으로도 딱!

 

엘라고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의 전면 디자인은 오른쪽 하단에 엘라고 마크가 있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볼 수 었습니다.

 

 

굉장히 심플한 디지안을 하고 있죠? 흐물흐물 마우스패드를 보다가 알루미늄 마우스패드를 보니 두께가 상당한 느낌.

 

 

 

그런 만큼 내구성도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내구성이 좋은 만큼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할 듯 하고, 일단! 무척 고급스러워 보여요. +_+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 뒷면에는 4개의 고무 받침이 있어요.

 

 

빠른 마우스 포인팅으로 인해 마우스패드가 밀리거나 들뜨지 않아 좋네요. 매끄러운 사용감이 참 좋네요.

 

 

직장 동료들의 마우스 패드를 보다 보면 오랜 사용으로 인해 너덜너덜 해진 마우스패드가 잇는가 하면 커피를 쏟아 얼룩이 진 마우스 패드도 쉽게 볼 수 있어요. 저 역시, 그런 경험을 한 적이 있는 터라 -_-; 어디 마우스패드에만 쏟나요. 키보드에 쏟기도;; 쿨럭;;

 

그럴 때면 필요한 건 뭐? 청소! 키보드 커버는 물에 가볍게 씻어 닦아 내면 바로 쓸 수 있지만, 마우스패드는 어쩔?

 

 

젤마우스패드를 사용하다가 이물질이 쉽게 묻어 청소 한번 하려고 하면 애먹곤 했는데 엘라고 알루미늄 마우스패드는 간단하게 물로 행구면 새것처럼 깔끔해 집니다. 엘라고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는 청소도 쉬워서 좋네요.

 

 

나이를 먹을수록 -_-(응?) 이렇게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아이템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직장동료가 마우스패드 참 고급스러워 보인다고 눈독을 들이던데 +_+

 

 

5가지 색상도 다 마음에 들지만, 실버 색상은 깔끔하고 무난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 가능하고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엘라고 온라인스토어(www.elagostore.co.kr)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단, 가격이 4만원대인지라는 점에서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요.


기존 고무나 패브릭 재질의 마우스 패드는 시간이 지날수록 오염되어 비위생적이고 변형되어 교체를 해야 하지만, 4mm 두께의 엘라고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는 세척이 용이하고 형태의 변형이 없는 반영구적인 제품이라는 점에서 괜찮은 것 같네요. ^^

 

 

무엇보다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줄 정도로 무척 예쁘다는 점?! ^^ 만족! 만족!

 

엘라고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 구매 정보 고고씽 >>

http://www.elagostore.co.kr/product/list.html?cate_no=137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