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스마트폰*태블릿
  3. 팬택 출시 최신 스마트폰 VEGA NO6(베가 넘버6) 후기, 배터리 고속 충전과 동시 충전 인상적

팬택 출시 최신 스마트폰 VEGA NO6(베가 넘버6) 후기, 배터리 고속 충전과 동시 충전 인상적

· 댓글개 · 버섯공주

국내최초 풀HD, 팬택 신제품 최신 스마트폰 베가 넘버6 (베가 NO6) 후기 - 패블릿 베가 넘버6 배터리 완충시간 초고속 충전

팬택 신제품이죠. 팬택이 출시한 최신 스마트폰, VEGA NO6(베가 넘버6) 입니다.

 

 

패블릿 폰 베가 넘버6를 1주일 정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체험해 보았는데요.

 

 

딱 보자 마자 국내최초 풀HD 폰이자 5.9인치 디스프레이(158.6 x 83.2 x 9.9 mm)로 눈길을 끕니다. 화면이 참 시원하네요.

 

 

베가 넘버6 패블릿폰은 이병헌폰이라 불리며, 광고 모델 이병헌으로 인상적인 광고를 보여주기도 했지만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PPL로도 등장해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저 역시 국내최초 풀HD 베가 넘버6가 나오는 장면을 봤어요.

 

 

오수(조인성)와 오영(송혜교)이 눈 위에서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장면이라던지 후면의 V터치를 이용해 촬영한 사진을 넘겨 보는 것을 보고 '아, 베가 넘버 6구나' 하고 단번에 눈치 챘는데요.

 

 

이처럼 베가 넘버6는 손가락 동작에 따라 인터넷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움직이거나 어플을 실행하고 전화도 받을 수 있는 기능인 V터치와 불시에 휴대폰을 분실했더라도 원격으로 단말 내 모든 정보 삭제 가능(개인 정보 보호 가능)한 V protection (보안 기능) 등 눈에 띄는 혁신적인 기능이 돋보입니다.

 

 

VEGA NO6(베가 넘버6) 구성품을 살펴 보면 요즘 유행 디자인인 줄 꼬임 없는 칼국수 이어폰, 기존 베가 R3보다 업그레이드 된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 초고속 멀티 충전기가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최신 스마트폰 사용시 가장 중요한 배터리 용량은 3140mAh로 5인치대인 삼성 갤럭시노트2(3100mAh)나 LG 옵티머스 G프로(3140mAh)와 비슷합니다.

 

 

<베가 넘버 식스 주요 스펙>

국내 최초 Natural IPS Pro Full HD 디스플레이

국내 최대 5.9인치 디스프레이로 더 시원한 화면

 

최적화된 태블릿 사용성

 

김중만이 선택한 13M 화소 카메라, /후면 Full HD 카메라 장착

 

VEGA NO6(베가 넘버6)가 국내 최대 5.9인치 디스프레이(158.6 x 83.2 x 9.9 mm)를 탑재한 패블릿 폰인 만큼 배터리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죠.

 

일단, 배터리는 종전의 베가 R3가 2600mAh였던데 비해 베가 넘버6는 3140mAh로 둘다 착탈식 배터리에 용량이 좀 더 커졌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커진만큼 화면의 크기도 커지다 보니 과연 배터리가 어느 정도의 효율성을 보여줄지 궁금했는데요.

 

 

아무리 화면이 크고 좋아도 배터리가 금방 닳거나 충전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면 무용지물이니 말이죠.

 

 

일단, 우려했던 바와 달리 베가 넘버6를 직접 사용해 보니 배터리가 약 120분 정도면 완전 충전이 되더라고요. 같은 용량의 옵G 프로가 완충 시간이 190분 가량 소요된다는 점에 비한다면 60분 가량 일찍 완충되는 셈인데요. 사용시간에 있어서도 생각보다 꽤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초고속 충전이 된다는 점과 더불어, 2대 동시 충전 가능하다는 점도 큰 강점입니다.

 

 

초고속 멀티 충전기에 그 비밀이... 2개의 포트가 있어 케이블 선 2개로 하나는 배터리에 연결, 하나는 베가 넘버6에 연결하여 충전이 가능해요. 3140mAh의 대용량 배터리에 배터리와 폰, 2대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효율적이에요.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베가 넘버6 충전겸용거치대를 이용해 동시 충전하며 영화를 보곤 합니다. 

 

배터리 때문에 속이 뒤집어진다 하시는 분들에겐 초고속 충전과 2대 동시 충전 기능에 혹하실 듯 하네요.

 

 

참고로 베가 넘버6를 초기 구매하는 분들에 한해 일체형 정품 플립커버를 증정하고 있다고 해요. 화이트 색상의 깔맞춤한 플립커버, 요것도 괜찮죠? 베가 넘버6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플립커버도 꼭 챙기세요!

 

'본 포스팅은 VEGA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