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가 좋다/맛집*쿠킹

천연아이스크림 나뚜루(Natuur) 마테차를 맛보다

버섯공주 2011. 3. 2.
반응형
"뭐해?"
"엄마랑 데이트 중이야."
"오호. 어디에서?"
"백화점! 쇼핑 하다가 지금 나뚜루 아이스크림 먹으러 왔어. 우리, 그 때 먹었던 마테차 기억나? 그거 먹으려고."

3월 1일. 집에서 오후 늦게까지 뒹굴 거리다 어머니와 함께 백화점에 가서 모처럼 쇼핑을 하며 이런 저런 이야기도 나누며 데이트를 하고 있는데, 남자친구에게 전화가 왔더군요.

어머니와 쇼핑을 즐기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눌 때의 즐거움은 정말 +_+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어머니와 친구처럼 사이가 더욱 돈독해진다는 것을 느낍니다.

어머니와 쇼핑을 즐기고 마지막으로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맛보기 위해 8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갑자기 왠 나뚜루 아이스크림이냐? 싶으시겠죠?

바로 올포스트 취재단으로 선정되어 이번에 새로 나온 나뚜루의 마테차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거든요. +_+ 마침 마테차 싱글컵 하나와 추가 선택으로 싱글컵 하나를 더 준다고 하니 어머니와 함께 맛보면 좋을 것 같아 함께 왔어요.  

가자 마자 제 닉네임과 이름, 전화번호를 확인한 후, 냉큼 주문했습니다.

마테차와 바이올렛블루베리요거트 싱글컵으로 선택!
나뚜루 녹차보다 연한 빛깔의 마테차.
평소 나뚜루의 녹차를 상당히 좋아하는 매니아인지라, 이번 마테차에 대한 기대도 상당했어요. +_+
저는 마테차를, 어머니는 바이올렛블루베리요거트를 드셨어요.
이번에 나뚜루에서 새로 출시한 마테차는 커피, 녹차와 함께 세계인들이 가장 많이 마시는 3대 차 중 하나라고 하더군요. 주로 남미인들이 즐겨 마시는 국민차라고 합니다. +_+ 오호! 몰랐던 사실.

나뚜루는 웰빙 고객 트렌드에 맞춰 인공색소, 인공향료,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는 천연 아이스크림으로 이미 유명한지라, 종종 맛보곤 했는데요.

이번 마테차 또한 나뚜루만의 깔끔한 맛이 느껴지는 듯 하더군요. +_+

옵티머스2X로 찍어 페이스북에 업로드 했어요. 인증샷! 크크.

실은 올포스트 나뚜루 마테차 취재단에 선정되기 전, 남자친구와 마테차를 맛 본 적이 있답니다. 평소 나뚜루 녹차를 즐겨 먹던 저를 의아하게 쳐다 보던 남자친구.

녹차의 그 향과 맛이 진하다 보니 매니아는 상당히 좋아하는데 그렇지 않을 경우, 그 맛에 대해 좋고 싫음이 크게 양분이 되더군요.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는데 그렇지 않을 경우, 무슨 맛으로 먹냐는 반응 말이죠.

그런데 그런 남자친구에게 나뚜루 마테차를 맛보여주니 녹차보다 한결 부드럽고 순해서 괜찮다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 먹었다! +_+

나뚜루 마테차, 평소 나뚜루 녹차를 즐겨 드시던 분들은 물론, 평소 녹차를 무슨 맛으로 먹냐? 고 하시던 분들에게도 좀 더 은은한 향과 맛으로 무난하게 인기를 얻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