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나를 말하다/여행하기 좋은 날
  3. 더블로거 봄맞이 힐링 여행, 포천에 다녀오다 [포천산정호수/포천이동갈비/포천아트밸리]

더블로거 봄맞이 힐링 여행, 포천에 다녀오다 [포천산정호수/포천이동갈비/포천아트밸리]

반응형
더블로거 봄맞이 힐링 여행, 포천에 다녀오다 [포천산정호수/포천이동갈비/포천아트밸리/LG전자 더블로거]

지난 4월 27일, LG전자 더블로거 멤버들과 함께 포천으로 '더블로거 봄맞이 힐링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더블로거 봄맞이 힐링 여행, 포천아트밸리, 산정호수 (27).jpg

 

직장생활을 하고 있다 보니 직장 내에서 춘계행사나 야유회로 타지를 떠나본 것 외엔 이렇게 여러 명이 함께 떠나는 게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대학생 때나 겪어보았을 법한 즐거운 나들이! 하루 종일 웃고 떠들고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이 날의 여행 코스는 산정호수 - 이동갈비 점심식사 - 포천 아트밸리 순이었는데요. 오늘 방문한 장소는 모두 '휘센-여기 어때' 앱에서 추천하는 여행 코스였어요.

 

 

여기어때 앱 (1).jpg 여기어때 앱 (5).jpg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살펴 보았는데, 가족끼리, 연인끼리 함께 가기 좋은 여행 코스가 지역별로 잘 안내되어 있더라고요.

 

여기어때 앱 (2).jpg 여기어때 앱 (3).jpg

 

자, 첫번째 코스, 여기는 포천 산정호수입니다.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41).jpg

 

산정호수에 놀이기구나 있을 줄이야! +_+ 어린 아이들이 신나하며 타고 있더라고요. 놀이기구 하나당 2,500원~3,000원 정도였어요. 좀 비싸긴 하죠? 

 

더블로거 봄맞이 힐링 여행, 포천아트밸리, 산정호수 (3).jpg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1).jpg

 

산정호수 둘레길을 따라 산책을 하다 보니 놀이기구도 눈에 띄었지만, 산정호수에 동동 떠 있는 오리배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놀이기구에 이어 오리배까지! 여긴 아이들이 오면 천국이 따로 없다고 할만큼 참 좋아할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 역시 어렸을 적, 오리배를 정말 좋아했었는데 말이죠. 쩝.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3).jpg

 

더블로거 멤버들과는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우며 산책로를 따라 걸었습니다. 모두들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고,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 공통 관심사가 있다 보니 할 말이 참 많았던 것 같아요. 

 

더블로거 봄맞이 힐링 여행, 포천아트밸리, 산정호수 (18).jpg

 

그리고 각 조별로 나뉘어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기도 했는데요. 모두 상당히 적극적이었다는;; 

 

더블로거 봄맞이 힐링 여행, 포천아트밸리, 산정호수 (20).jpg

 

산정호수를 따라 펼쳐진 산정호수 산책로를 걷다 보니, 가족끼리, 연인끼리 온 분들이 꽤 많이 보이더군요. 괜히 남자친구 생각나고... -.-

 

더블로거 봄맞이 힐링 여행, 포천아트밸리, 산정호수 (25).jpg

 

한참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니 눈에 띄이는 '대성참도가'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14).jpg

 

뭔가 익숙한 이름이다 싶지 않으신가요? 문근영이 주연으로 나와 꽤 히트를 친 드라마죠. 신데렐라 언니 촬영장소입니다.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21).jpg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19).jpg

 

저도 재미있게 본 드라마인지라 드라마 촬영 현장을 직접 볼 수 있어 좋긴 했는데, 좀 더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으면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좀 많이 지저분했습니다. 훼손도 많이 됐고요.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16).jpg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17).jpg

 

그렇게 1시간 정도 소요되어 포천산정호수 산책길을 따라 걸은 후, 10분 남짓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동정원갈비로 향했습니다.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49).jpg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50).jpg

 

1시간 남짓 좀 걸었다고 어찌나 배가 고프던지, 포천 맛집이 바로 여기구나! 라는 생각을 하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이동갈비는 처음 먹어봤다는! +_+ 이동갈비의 '이동'이 뭔지 정말 궁금했는데, 일동, 이동, 삼동 할 때의 그 숫자 2를 의미하는 '이'로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의 지역명 '이동'이더라고요. 이번에 알았습니다. 하하하;; 

 

더블로거 봄맞이 힐링 여행, 포천아트밸리, 산정호수 (26).jpg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향한 곳은 포천 아트밸리입니다.

 

포천아트밸리 주 진입로로 활용되는 경사로 구간에 노약자들을 위해 설치된 이동수단인 포천아트밸리 모노레일을 볼 수 있었습니다.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55).jpg

 

전체 길이는 420m, 승강장은 3곳으로 민간인이 설치하여 운영하는 시설이라고 해요.

 

더블로거 봄맞이 힐링 여행, 포천아트밸리, 산정호수 (29).jpg

 

대기시간이 꽤 길어질 것 같아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포천아트밸리 모노레일은 성인 기준, 왕복 4,500원이면 이용 가능하답니다.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71).jpg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72).jpg

 

사진으로 봐도 숨이 턱턱 막히는 듯 합니다. 포천아트밸리 입구에서부터 뛰고 또 뛰고! 목표 의식이 확고한 더블로거 멤버들. 산정호수에 이어 각 조별 미션이 이어졌는데요. 아, 정말 치열했습니다.

 

더블로거 봄맞이 힐링 여행, 포천아트밸리, 산정호수 (31).jpg 더블로거 봄맞이 힐링 여행, 포천아트밸리, 산정호수 (37).jpg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70).jpg

 

포천아트밸리 내 조각공원에는 포천에서 생산되는 화강암을 주 소재로 한 6점의 돌조각을 포함해 10여점의 조각작품이 탐방로 부근과 조각 공원에 설치되어 있었어요.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68).jpg

 

헉. 이 사진 너무 노골적이지 않냐며. -_-; 서로 민망해 하면서도 사진을 다 찍었다는; 쿨럭;

 

돔 형태의 작품이 보여 자세히 보니 막걸리 패트병으로 만든 작품이더군요.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60).jpg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64).jpg

 

막걸리를 도대체 얼마나 마셔야 이렇게 만들 수 있는 거냐며, 괜히 만들어진 작품보다 막걸리 몇 병일까를 궁리해 보기도 했습니다. 나중에 결혼을 하고, 가정을 꾸리고 아이를 낳으면 온 가족이 함께 나들이로 산정호수와 포천아트밸리를 찾아도 좋겠구나- 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그 때가 언제쯤이 될 지 모르겠지만요)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61).jpg

 

그리고 포천아트밸리 전망데크에서 소공연장까지 이어진 구간에는 돌음계단이 설치되어 있어 수직 20M를 올라가고 내려갈 수 있는데요. 

 

더블로거 LG전자 힐링여행 포천아트밸리 (58).jpg

 

물론, 이 전망데크가 아닌, 조각공원쪽으로 우회하여 갈 수도 있어요. 고소공포증이 있다면 우회하는 것을 추천. 덜덜. 전망대에 올라가서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포천아트밸리 (1).jpg

 

LG전자 더블로거는 매월 정기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엔 좀 더 특별하게 봄맞이 힐링 여행을 컨셉으로 포천으로 다녀왔는데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웃고 떠들다 보니 정말 힐링이 된 듯 했어요.

 

으흐흐. 또 떠나고 싶어지네요.

 

반응형
SNS 공유하기

반응형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