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노트북*컴퓨터주변기기
  3. 옵티머스3D, 고성능 3D게임에 흠뻑 빠지다! [LG전자/LG옵티머스3D(LG-SU760)/옵티머스3D사용후기]

옵티머스3D, 고성능 3D게임에 흠뻑 빠지다! [LG전자/LG옵티머스3D(LG-SU760)/옵티머스3D사용후기]

· 댓글개 · 버섯공주

[옵티머스3D사용후기/옵티머스3D리뷰/스마트폰추천/옵티머스3D추천] 

 

오늘 포스팅은 지난 옵티머스3D 개봉기와 옵티머스3D(LG-SU760) SW 업그레이드 소개에 이어 옵티머스3D로 즐기는 3D 게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옵티머스3D에는 눈에 띄는 게임이 3가지가 있습니다. '렛츠골프(Let's Golf 2)', '아스팔트(Asphalt 6)', '노바(NOVA)' 인데요. 이 3종 게임은 모두
3D 전용 게임으로 옵티머스3D에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옵티머스3D, 기본 탑재된 고성능 3D 게임 


3D 게임이 탑재되어 있다는 것은 환영할만한 일이지만,
과연 3D게임이 원활하게 구동이 될지에 대해선 의문을 품게 되는데요.
 


옵티머스3D는 코어-메모리-채널 등을 모두 듀얼로 구성해 3D 입체 기능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실제 옵티머스3D에 탑재된 3D게임을 실행시켜 봤는데 우려했던 버벅임은 전혀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다가 '신기하지?' 라며 내민 옵티머스3D에 남자친구가 3D게임에 빠져 폰을 돌려줄 생각을 하지 않더군요. ㅠ_ㅠ 내 폰 돌려줘어어어!

어느 게임이 가장 재밌냐는 저의 질문에 남자친구는 '노바'가 가장 재미있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저도 '노바'에 한 표를... 스마트폰 게임하면서 이처럼 무섭기는 처음입니다;;; 끙;;;; FPS게임인 노바를 쉽게 소개하자면 그냥 '총 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한데요. 옵티머스3D로 게임을 입체적으로 즐기다 보니 '노바(Nova)'를 하며 흠칫 흠칫 놀라곤 했습니다. 

정말 적이 코 앞에 떡하니 나타나기도 하고 코 앞으로 성큼 성큼 다가오는 것 처럼 느껴져서 더 그러했나 봅니다. 

렛츠골프, 아스팔트, 노바 순으로 게임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 옵티머스3D로 즐기는 '렛츠골프(Let's Golf 2)'



옵티머스3D를 이용해 3D로 게임을 실행한 화면입니다. 사진상이나 동영상으로는 3D가 느껴지지 않으실거에요. 직접 보면 확연히 느낄 텐데... 쩝. 
사진이나 동영상으로는 줄무늬 현상 혹은 화면 겹침 현상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실제 옵티머스3D 액정화면 상에서는 3D로 보여집니다.


>> 옵티머스3D로 즐기는 '아스팔트(Asphalt 6)'

안드로이드 최고의 레이싱 게임이라 할 만하죠. 3D로 하니 더 실감나더라고요.

>> 옵티머스3D로 즐기는 '노바(NOVA)'


스마트폰 게임하며 무섭기는 처음입니다. ㅡ.ㅡ 내 눈 앞에 불쑥불쑥 나타나지 말라고!
 


3D 모니터나 3D TV가 있다면 HDMI로 연결해 더 큰 화면에서 입체감 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3D 핫 키(3D Hot key)'를 누르면 3D로 변환되는 '3D 게임 컨버터'


지난 포스팅(
옵티머스3D 구입 후, 제일 먼저 할 일? SW 업그레이드)에서도 소개해 드렸듯이 LG전자는 2D 게임 및 콘텐츠를 '3D 핫 키(3D Hot key)'를 누르면 3D로 변환되는 '3D 게임 컨버터'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3D는 콘텐츠가 부족하다'는 우려를 씻어 준 셈이죠. 이번 업데이트로 옵티머스 3D의 3D 게임 컨버터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뿐만 아니라 DMB, 구글 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3D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HRZ엔진을 적용한 옵티머스 3D는 3D 핫 키를 누르면 2D 게임이 3D게임으로 실시간 변환되며 사용자가 원하는 3D 깊이감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2D·3D 변환이 가능한 게임은 앵그리버드, 위닝일레븐 2011 등 총 50여 종에 이릅니다.

더불어 요즘 'LG 월드' 홈페이지에서는 3D 유료 게임 50% 할인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이 행사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3D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싶다면 LG 월드를 이용해 보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따로 3D Zone으로 카테고리가 제공되어 한눈에 3D 게임을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습니다. 

 

3D 게임, 3D 영화, 3D 영상, 3D 어플...
무료에서부터 유료 최대 2,500원까지...

다음 포스팅에서는 3D 사진 촬영 및 동영상 촬영과 3D 유투브 공유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


옵티머스3D 사용후기 더 보기>>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