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물없이 간편하게 닦아내는 올인원 클렌징 워터, 유세린 더마토 클린 <유세린 더마토 클린 3in1 미셀러 클렌징 플루이드>

물없이 간편하게 닦아내는 올인원 클렌징 워터, 유세린 더마토 클린 <유세린 더마토 클린 3in1 미셀러 클렌징 플루이드>

· 댓글개 · 버섯공주

오늘 소개해 드리는 화장품은 <유세린 더마토 클린 라인> 의 하나인 <유세린 더마토 클린 3in1 미셀러 클렌징 플루이드> 제품 입니다. 


<유세린 더마토 클린 3in1 미셀러 클렌징 플루이드> 는 물 없이 사용하는 촉촉한 클렌저클렌징 및 보습, 토너 등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담아 메이크업과 모공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주면서 촉촉한 수분감을 피부에 남겨주는 개인적으로 워너비 아이템 중 하나였던 제품입니다.  




<유세린 더마토 클린 3in1 미셀러 클렌징 플루이드> 를 사용해 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 더마토클린라인은 모두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더마토 클린 라인은 피부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 모공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피부 자체의 수분 레벨을 유지시켜주는 저자극 클렌징 솔루션 입니다.



촉촉한 워터타입 클렌저로 일단 너무 너무 간편해요. <유세린 더마토 클린 3in1 미셀러 클렌징 플루이드> 를 만나고 난 뒤로 오전 세안을 하지 않고 있어요. 응? 아침에 세수를 안한다고? 네. 유세린 클렌징 워터로 화장솜을 이용해 닦아 내고만 있고 바로 기초 화장, 색조 화장을 한답니다. 




건조한 겨울철, 집안의 따스한 실내 공기와 낮은 습도로 피부가 많이 건조해지는 것 같아 다시 피부의 수분을 빼앗기는 싫어 유세린 클렌징 워터(토너 기능이 있으니까요) 를 이용해 피부를 닦아내되, 피부 속 수분은 그대로 두고자 한답니다. 



개인적으로 제 피부는 정말 초 민감성 피부인데요. 유세린 클렌징 워터는 눈물과 동일한  PH 7.4 농도로 눈가 자극 및 따가움이 없습니다. 



향료, 색소,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은데다 저자극 비 음이온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워터프루프 제품을 사용할 경우, 별도의 리무버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고요. 그 외 모든 화장품은 다 잘 지워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둘째를 임신한 상태라 순한 화장품을 선호하는 편인데 유세린 클렌징 워터가 저한테 딱이더라고요. 자외선 차단을 위해 선크림은 꼭 하는 편이고 기본 에어쿠션만 두드리고 출근하는 편인데 자극적인 클렌징 제품보다 순하게 작용하는 유세린 클렌징 워터 한 번이면 별도의 클렌징이 필요치 않으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해외 출장을 가거나 여행 갈 때도 비행기 내에서도 클렌징이 필요할 경우, 클렌징 워터만한게 없죠. 



유세린 클렌징 워터, 유세린 더마토 클린, 유세린 더머토 클린 3 in 1 미셀러 클렌징 플루이드 강추입니다!


- 뷰티쁠 순결한 품평단으로 제품을 받고 작성한 솔직한 사용 후기 입니다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