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홍진영 다이어트에 이어 신수지 다이어트?! 굶지 말고 맛있게 다이어트하자! 체르엠다이어트

홍진영 다이어트에 이어 신수지 다이어트?! 굶지 말고 맛있게 다이어트하자! 체르엠다이어트

· 댓글개 · 버섯공주

홍진영 다이어트에 이어 신수지 다이어트?! 굶지 말고 맛있게 다이어트하자! 체르엠다이어트


임신, 출산을 하고 회사 복귀를 했지만 출산 전과 달리 탄력을 잃은 제 몸매에 무척 속상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최대 관심사는 다이어트! 여름이 오기 전에 다이어트를 끝내야...!



홍진영의 다이어트 <샹떼꼬르> 로 유명한 <체르엠> 에서 신수지몸매가 돋보이는 신제품 <체르엠 다이어트> 가 출시되었습니다. 




체르엠 다이어트는 <식사대용제품>이 아닌, 기능성 원료 L-카르니틴을 함유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체다(체르엠 다이어트)는 망고맛과 블루베리맛 두 가지 맛으로 굶지 않고 맛있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최근 스포테이너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직장생활을 하고 있다 보니 이런 이유, 저런 이유로 놓치기도 하고 빼먹기 쉬운데요. 체르엠 다이어트, 체다는 쉽고, 간단히, 빠르게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체르엠 다이어트는 1일 1회 1포를 섭취합니다. 섭취 방법은 물 350ml + 체르엠다이어트 1포로 쉽고 간단히, 그리고 빠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우유와 체르엠다이어트를 혼합하면 양이 많습니다. 하지만 식사대용식은 아니니 오해하지 마세요! 



식사대용제품이 아니기때문에 식사 전, 왠만하면 저녁 식사 전에 섭취하려고 하고 있어요. 



특히, 물이나 탄산수에 믹스해서 평소에 들고다니면서 틈날때마다 섭취하고 있어요. 망고맛도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블루베리맛이 더 맛있더라고요. +_+ 



물을 섞기 전엔 이렇게 상당한 농도를 자랑하는 체르엠다이어트 입니다. 여기에 물 350ml 정도를 더 부어주면 끝!


평소에 물 마시는 것처럼 ‘체다’를 섭취할 수 있으며 물 대신 ‘체다’를 섭취하면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고 쉽게 마시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좋죠. 



신수지 몸매만큼은 될 수 없겠지만, 꾸준히 운동을 하면서 식단관리 하고 체르엠다이어트를 섭취하다 보면 이번 여름이 오기 전, 조금이나마 예쁜 몸매로 돌아갈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체르엠 다이어트 1박스(망고맛 14포 + 블루베리맛 14포) 369,000원


체르엠  

www.cherem.co.kr


모두의 블로그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