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연예인들이 머리하러 가는 청담동 헤어샵! 강남 미용실 <이경민포레 청담본점>, 매직세팅펌

연예인들이 머리하러 가는 청담동 헤어샵! 강남 미용실 <이경민포레 청담본점>, 매직세팅펌

· 댓글개 · 버섯공주

연예인들이 머리하러 가는 청담동 헤어샵! 이경민포레 청담본점에서 볼륨매직+볼륨펌 하고 왔어요 [강남 미용실/강남 헤어샵 추천]

정말 오랜만에 머리에 힘주러 <청담동 미용실> 을 찾았습니다. 


이경민포레 청담본점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58길 9 (청담동)




짜잔! <이경민포레 청담본점> 입니다. 깔끔하고 큰 규모에 반해 버렸습니다. 우와!



청담동 헤어샵 이경민포레는 1층부터 5층까지 있는 아주 큰 규모의 강남 미용실 입니다. 



1층은 라이프스타일 샵, 아트 갤러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2층은 헤어존, 네일 케어, 3층은 메이크업스튜디오, 스킨케어, 헤어테라피, 4층이 제가 다녀온 헤어존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이경민포레 5층은 스태프 오피스이자 루프 가든이 있는 곳이에요. 제가 갔을 때 2층은 리모델링 공사중이라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4층으로 바로 이동했어요.




이경민포레는 규모도 크지만 큰 규모만큼이나 커트존, 펌존, 염색존 등이 분리되어 있어 다른 미용실과 차별화 되어 있는 고객의 Private이 존중되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청담동 헤어샵이라 그런지 제가 펌을 받는 4시간 남짓 시간 동안에 연예인이나 모델로 보이는 분들이 많이 다녀갔어요. 오홍. +_+ 


미용실 갔다가 멋진 분들이 너무 많아 눈 힐링 하고 왔네요. (응?) 


임신과 출산으로 거의 1년 가까이 미용실을 찾지 못하다가 왔는데, 와... 제 머리 상태 정말 어마어마... 머리 숱도 많은데다 곱슬도 심해 (괜히 버섯이 아니죠) 심각... 심각... 헤어 디자이너 선생님께 제 머리 상태를 설명하고 출산 직후라 머리카락도 많이 빠진다고 설명했어요. 그래서인지 더 섬세하게 신경써서 해 주신 것 같아요.


우선 헤어 변화 전. 사진 입니다. 부스스하게 솟구친 곱슬머리들... 어쩔...




머리 상태가 이렇다 보니 주로 머리를 질끈 묶고 다녔어요. 암울...


전체적으로 층을 내어 컷을 먼저 해 주셨는데도 컷만 했음에도 정말 한결 헤어 스타일이 낫더라고요. 그러고 보면 컷 잘하시는 헤어 디자이너 선생님들이 펌도 잘하시더라고요. :)


곱슬이 심하다 보니 우선 전체적으로 볼륨매직이 들어갔습니다. 두피에는 가급적 약제가 닿지 않도록 하되, 최대한 뿌리쪽 가까이에 발라 곱슬을 정리해 주시려고 하셨어요. 정말 꼼꼼하게 약제를 발라 주셔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허기지다 싶었는데 헤어 디자이너 안영도 헤어 실장님께서 김밥도 챙겨주셨어요. 



흐흐. 아메리카노, 녹차, 포도주스, 오렌지주스 중 선택해서 음료도 제공해 주시구요. 



안영도 디자이너 선생님은 이름만 들었을 땐 남자 선생님 같지만, 여자 선생님이랍니다. 이경민 포레 헤어샵에서만 12년 계셨다고 하니, 그 실력은 가히 최고! 최고!!! 약제를 발랐다가 머리를 감았다가... 열처리 했다가... 정말 여러 단계를 거쳤는데, 그 과정에서도 트리트먼트나 에센스를 잊지 않고 해 주셔서 머리 손상을 최소화했습니다.



오히려 펌을 하고 나서 머릿결이 좋아진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였어요. 


그리고 눈썹을 다듬은 지 정말 오래되었는데, 바로 3층으로 향했습니다. 눈썹을 다듬기 위해서 말이죠. +_+ 



신부화장의 경우 메이크업 및 헤어까지 모두 3층 메이크업 스튜디오에서 할 수 있어 신부만의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웨딩헤어, 웨딩메이크업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죠. 그래서일까요. 결혼식이 몰려 있는 주말에는 신부 헤어며, 메이크업으로 인해 많이 분주하다고 해요. 



오존층을 파괴하는 물질을 최대한 배제한 자연친화적인 용품을 사용하는데다 은은하게 풍기는 아로마 향기를 청담본점에서 느끼 실 수 있어요. 



제 헤어 스타일을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져 주셨던 안영도 헤어실장님은 매주 일요일, 수요일은 쉬신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경민포레 청담본점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58길 9 (청담동)

연락처 : 02-549-7772

www.foret.kr


청담동 헤어샵, 강남 미용실, 강남 헤어샵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