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침대생활을 하지 않았던지라, 충분히 바닥에서도 잘 잘 수 있다고 생각했고 그렇게 지내왔는데 임신을 하고 나서는 영 버겁더라고요. ㅠ_ㅠ  허리가 아프다고 신랑에게 칭얼칭얼. 어느덧 축복이를 만나지 26주차 2일째...


주위에서 다들 아기를 낳게 되면 침대 생활을 못한다는 말을 많이 하더라고요. 그럴만도 한 것이 아기와 함께 자야 되는데... 침대에서 아기와 함께 자는 것은 위험하다는 말과 함께 말이죠. 아무래도 모유수유를 계획하고 있는데, 2시간마다 깨서 젖을 줘야 된다는 말도 들은지라 싱숭생숭. 주위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침대는 필요 없다고는 하나, 일단 맨 바닥에서 자기엔 허리가 너무 아파서... '침대'가 아닌 '매트리스'만 사자- 라고 신랑과 이야기를 나눈 뒤, 열심히 여기 저기 쇼핑몰을 뒤져가며 어떤 '매트리스'가 나을지 한참을 찾아 헤맸네요. 


곧 아가가 나올 예정이다 보니 높은 침대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고 눈에 들어온다면 안전 <저상형 침대>나 <라텍스 매트리스> 정도? 


가격적인 면에서 고민 고민하다가 '침대' 아닌 '매트리스' 로 다시금 결론을 내고 매트리스만 집중적으로 후벼 팠습니다. 와... 매트리스는 또 왜 이렇게 종류가 많나요? 천연 라텍스 100% 는 가격대가 또 확 올라가고, 또 매트리스를 파고 들다 보니 '매트리스 토퍼' 라는 것도 있더라고요. 100% 구스라 또 혹하기도 했는데 수시로 건조시켜 줘야 된다는 점과 관리의 번거로움으로 다시 라텍스로 회귀. 


평소 애용하는 쇼핑몰 사이트 11번가에서 결국 하나 질렀습니다. (T멤버십 할인을 받기 위해!)



규수방 65T 볼라텍폼스 매트리스 입니다. 매트리스와 커버 구성이고요. 제가 구매한 매트리스는 퀸 사이즈로 가격은 99,900원으로 59% 할인 가격 입니다. 




토퍼는 주로 침대 위에 두고 놓는 제품인지라 패스를 했다면, 이 제품은 단독으로 바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확실히 토퍼보다는 고탄성인 제품을 구매하는 게 낫겠더라고요. (다음에 침대를 구매하게 된다면, 그 위에 토퍼를 놓고 사용해 보고 싶긴 해요)



제가 임산부이다 보니 바닥에서 잘 때면 허리가 너무 아팠는데 ㅠ_ㅠ 조금이라도 허리 쪽에 무리가 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컸어요. 정말 저렇게 체중분산력이 뛰어날지는 직접 누워봐야 알 수 있겠죠? 일단 기대하고 있습니다. 



매트리스 구매를 하기 위해 이런 저런 정보를 수집하다 보니 가장 큰 고민이 <꺼짐현상> 이더라고요. 역시, 오랜 기간 사용하다 보면 아무리 탄성이 좋고, 복원력이 뛰어나다고는 하나 <꺼짐현상> 은 어쩔 수 없겠더라고요. 일단, 제가 살펴본 규수방 65T 볼라텍폼스 매트리스 는 수만개의 핀홀로 공기순환이 원활하다는 점과 탄성이 좋다는 점을 믿고 일단 구매 결정을 했어요. 



침대가 아닌 매트리스는 어떤 매트리스가 좋은지, 정보를 얻고 싶은데 정보 찾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일단, 배송 전이니 기대감을 안고!!! 어서 빨리 배송이 되기를... 


임산부가 맨 바닥에서 자는 건 정말 힘드네요. ㅠ_ㅠ


이 매트리스는 제 돈 내고 열심히 비교 검색해서 직접 구매한 것이며, 상품을 받으면 이에 대한 후기도 솔직하게 남겨볼게요. :)

(제발 괜찮은 제품이길... ㅠ_ㅠ)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