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주인과 강아지의 교감! 강아지 요가(DOGA), 도가를 아세요? 퓨리나원 노령견용 사료 추천

주인과 강아지의 교감! 강아지 요가(DOGA), 도가를 아세요? 퓨리나원 노령견용 사료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퓨리나 원 노령견용 사료 후기 및 건강 상태 변화 리뷰 - 퓨리나원 강아지 요가(DOGA) 추천 / 강아지 사료 추천 / 노령견 사료 추천

 

퓨리나 원 노령견용 사료 리뷰(순살 고기 주원료 퓨리나 원, 우리집 반려견을 위한 최적의 사료 [퓨리나 원 노령견용/노령견용 사료 추천/퓨리나 원 30일 체험단])에 이어 지는 두 번째 사용 후기 입니다.

 

 

1986년에 만들어진 퓨리나원은 전세계 총 27개 연구소에서 혁신적인 제품 개발 및 연구 기술을 적용한 브랜드로 특히, 퓨리나 원은 자체 개발한 슬러리 공법을 통해 순살 고기로 만들어진 슈퍼프리미엄 제품이라 소개 드렸습니다.

 

 

 

슬러리 공법이란?

 

 

1. 퓨리나 원은 순살고기로 만들어져 고단백질의 영양이 심장과 근육을 강화시키며 동시에 높은 소화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아무리 좋은 사료도 강아지가 일단 관심을 가지고 먹어야;;; 그 효과를 볼 수 있겠죠. 솔직히 퓨리나 원으로 사료를 바꾸며 가장 염려했던 부분이 과연 잘 먹을까? 였는데요.

 

 

 

그런 우려가 너무 무의미할 정도로 너무 잘 먹어서 탈입니다. 냄새가 신선하다고 느끼는 건지, 먼저 밥을 달라고 조를 정도로 좋아하고 잘 먹더라고요.

 

 

기존 사료보다 퓨리나원 사료 크기가 더 작고, 더 딱딱한 편이라 노령견이 잘 소화할 수 있을까? 잘 먹을까 걱정했어요.

 

 

그런데 오히려 툭하면, 기존 사료를 먹은 뒤 토해내곤 했는데 퓨리나 원으로 바꾸고 난 이후, 먹은 사료를 토해내는 것이 급격히 줄었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일단, 기존 사료보다 소화율이 높다는 증거이기도 한 것 같아요.

 

 

2. 퓨리나 원은 자연의 신선한 고품질 원료와 과학적인 연구로 영양제 필요 없이 퓨리나 원 제품 하나만으로도 100% 완벽한 균형식 식단을 제안합니다. 아무래도 노령견이다 보니 영양에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데 어떤 영양소가 부족한지, 어떻게 챙겨야 할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퓨리나 원에는 비타민 A, 비타민 E, 세레늄, 아연이 들어 있어 체내 및 체외에 생성되는 유해산소를 제거하는 이중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반려견의 면역체계를 강화 시켜 준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퓨리나 원을 더 믿고 의지하게 되는 것 같아요.

 

3. 퓨리나 원은 세계 최초 노령견 포뮬러를 개발해, 노령견의 지각력을 높이는 최초의 기술을 적용한 제품입니다.

 

 

11살이 훌쩍 넘은 노령견이다 보니, 이전과 다르게 좀처럼 움직이려 하지 않고 앉아 있거나 엎드려 있는 시간이 많은데요. 퓨리나 원 때문인지, 요즘들어 부쩍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산책도 전보다 더 잘하고요.

 

 

 

전과 다르게 활발해진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습니다. ^^ 


27개 연구소 5,000명의 열정과 기술로 탄생하는 최상의 제품, 퓨리나 원. 그렇기에 더 믿고 사랑하는 애견에게 먹일 수 있는 것 같아요.

 

강아지 요가, DOGA로 강아지와 교감하세요!

 

강아지 요가는 영어로 DOG+YOGA의 줄임말로 DOGA라고 부릅니다.

 

주인과 강아지가 서로 교감하며 요가를 하는 것인데요. 아직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아 생소하지만, 일본이나 미국 등 애견 선진국에서는 이미 도가수업이 활성화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해요.

 

 

 

 

< 강아지 요가(Doga) 1편. 심장소리 나눠듣기 >

 

< 강아지 요가(Doga) 2편. 나비 자세 >

 

 

< 강아지 요가(Doga) 3편. 비행기 태워주기 >

 

 

강아지 요가는 단순히 반려견과 함께 요가를 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반려동물의 육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

 

강아지 요가 함께 따라해 봐요!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