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LG 클래식 TV 런칭파티 - 가로수길, 아날로그 감성으로 물들다. [LG 클래식 TV/레트로 오디오/미니빔 TV 클래식/가수하림공연]

LG 클래식 TV 런칭파티 - 가로수길, 아날로그 감성으로 물들다. [LG 클래식 TV/레트로 오디오/미니빔 TV 클래식/가수하림공연]

· 댓글개 · 버섯공주
LG 클래식 TV 런칭파티 - 가로수길, 아날로그 감성으로 물들다. [LG 클래식 TV/레트로 오디오/미니빔 TV 클래식/가수하림공연]

지난 16일, 퇴근 후 신사동 머그포래빗으로 향했습니다.

 

 

오랜만에 발걸음하는 신사동 가로수길.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는데요.

 

 

바로 LG 클래식 TV 런칭파티 현장입니다.

 

LG전자, 복고풍 디자인 '클래식 TV' 출시

 

뒤늦게 도착해서는 배는 고프고... 주섬주섬. 그래도 핑거푸드는 먹어줘야 된다며...

 

 

파티엔 역시, 핑거푸드! +_+

 

 

이 날, LG 클래식 TV 런칭파티의 주인공인 LG전자가 출시한 복고풍 디자인의 '클래식 TV(모델명32LN630R)'입니다.

 

 

새로 선보인 LG 클래식 TV는 70~80년대 브라운관 TV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인데요.

 

 

클래식도 좋지만, 그래도 리모컨은 있어야 된다며... 리모컨 역시, 클래식 TV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로터리 방식의 채널 다이얼과 우드프레임을 적용해 클래식한 느낌이 물씬!

 

 

거기다 간결함을 강조한 북유럽식 디자인으로 모던함을 표현했어요.

 

 

특히 크림 화이트 컬러의 화사한 색감과 가구 같은 디자인은 어느 공간 어느 가구와도 잘 어울려 자연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모던하면서도 우드 스타일을 정말 좋아해요. +_+ 보는 내내 내 방에 놓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LG 클래식 TV는 32형 LED TV로 풀HD(1920×1080) 해상도의 밝고 선명한 영상을 제공합니다. LG전자의 자랑인 시야각 178도의 IPS(In-Plane Switching) 패널을 탑재해 색 정확도가 높고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색 변화가 거의 없고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합니다.

 

앞부분만 보고서 클래식 TV니 스마트폰이나 외장하드, USB 메모리 등의 주변기기와 연결이 어렵지 않을까? 싶었는데, 노노~

 

 

클래식 TV역시 최신 TV와 동일하게 주변기기와 연결 편의성이 뛰어나더군요. 외장하드나 USB 메모리를 TV에 연결하면 저장된 동영상, 사진, 음악 등을 간편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

 

 

MHL(Mobile High-Definition Link)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폰 콘텐츠를 TV로도 볼 수 있어요.

 

 

하림씨가 공연을 하는 동안에는 스마트폰 영상을 클래식 TV를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었어요.

 

LG 클래식 TV 외에도 LG 클래식 미니빔, 레트로 오디오의 디자인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하림의 클래식 공연과 어우러진 LG 클래식 TV 런칭파티

 

 

LG 클래식 TV 런칭파티의 2부. 가수 하림 등장.

 

 

오호. TV보다 실물이 더 잘생겼는데?

 

 

야외 공연인만큼 날씨가 상당히 무더워 땀을 많이 흘리시던데, 그래도 한결 같이 웃으면서 공연을 이어가시더군요.

 

  

 

  

LG 클래식 TV 런칭파티인만큼 이 날의 주인공인 LG클래식 TV의 아날로그 감성이 가수 하림이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수 하림이 부르는 노래 역시, 옛 추억을 새록 새록 떠오르게 하는 클래식 음악이었던터라 너무 좋았어요. 날이 상당히 무더웠는데도 가로수길을 찾은 많은 사람들이 하림씨의 노래에 흠뻑 빠져 들었습니다.

 

이 날의 하이라이트, 경품 추첨도 있었습니다.

 

 

우워어어어.

 

 

 

클래식TV를 타가다니... 앗! 부러워! 가수 하림씨와 인증샷까지!

 

 

 

 

LG전자 클래식 TV 출시기념 커피머신 제공

 

 

LG전자는 클래식 TV 출시기념으로 구입고객에게 깜찍한 디자인의 커피머신도 함께 제공한다고 합니다. +_+ 오홋!

 

예전 금성 TV 를 기억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그 시절의 향수를, 인테리어를 중요시 하는 고객에게는 트렌디한 특별함을 제공할 것 같아요.

 

아, 그나저나 로터리 방식의 채널 다이얼과 우드프레임...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려 자연스러운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할 듯 한데요. 제 방에 두고픈 마음에 또 자꾸 지름신이... 워워...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