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 프로젝터 맞아? 알록달록 국내 초소형 빔 프로젝터 스마트빔 아트 [미니빔프로젝터추천]

 

"이게 뭐야? 인테리어 소품이야? 장난감? 큐브?"

 

핸드백에서 나온 알록달록한 색상의 큐브. 누가 봐도 단번에 이게 뭔지 쉽게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얼핏 봐서는 인테리어 소품 내지는 장난감 같기도 하고요.

 

 

너! 대체 정체가 뭐냐! 네. SK텔레콤의 스마트빔 아트입니다.

  

기존 SK텔레콤의 국내 초소형 빔 프로젝터로 눈길을 끌었던 스마트빔의 차기 모델인데요. '스마트빔'은 SK텔레콤이 개발한 스마트폰 연결형 초소형 빔 프로젝터 입니다. 스마트빔은 세계적으로도 그 가치를 인정받아 독일, 일본, 홍콩 등에 수출 중이기도 한데요.

 

금번에 출시된 '스마트빔 아트'는 차기 모델인만큼 디자인적으로도 더 예뻐지고 성능면에서도 더 좋아졌습니다. ^^ 확실히 차기 모델이라 그런지 이번 스마트빔 아트 프로젝터가 확실히 제 마음을 사로잡는 것 같네요.

 

 

마음에 쏙! 그냥 봐선 빔 프로젝터인지 모르겠죠? ^^

 

하악! 인테리어 효과를 위해 책상 위에 그냥 올려둬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흐뭇. 사이즈가 얼마나 작은지 평소 가지고 다니는 팩트 보다 작네요. +_+

 

 

SK텔레콤의 스마트빔 아트는 130g이라는 상당히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 변의 길이도 4.6cm에 불과한 정육면체 모양을 가지고 있고요. 큐브형으로 휴대하기 정말 편하죠. 핸드백에 쏙!

 

 

기존 빔 프로젝터에 대한 고정관념을 완전히 벗어난 것 같아요. 최근 들어 국내 캠핑시장과 더불어 레저 활동으로 많은 사람들이 빔 프로젝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저 또한 그 중 1인으로서 휴대하기 좋은 빔 프로젝터 출시를 격하게 환영하는 바입니다. 으흣.

 

SK텔레콤 스마트빔 아트는 기존대비 약 20% 밝아진 최대 40루멘의 화면 영사가 가능해지고 스피커 성능이 향상된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빔 아트'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으로 사용 가능한 영화, DMB등 모든 콘텐츠를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케이블 연결만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빔 프로젝터 대부분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 상당히 번거로웠는데, 그런 번거로움을 최소화 한 것 같아요.

 

 

'스마트빔 아트'가 3미터 거리에서는 약 100인치의 화면 크기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작은 고추가 맵다는 속담이 새삼 떠오르네요.

 

동기들과 캠핑 가서 늘 작은 화면으로 보던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텐트를 화면 삼아 보기도 했습니다.  

 

 

스마트빔 아트는 충전지가 내장되어 있어 충전기 연결 없이 약 100분 가량 연속 재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빔 프로젝터가 이렇게 쉬워도 되나 싶을 정도로 연결 케이블 색상에 맞춰 연결만 하면 바로 실행 가능합니다.

 

패키지에 동봉된 제품 코드를 등록하면 대교에서 제작한 성장동화 등 동화동영상 100편과 뽀로로, 구름빵 등 어린이 인기 동영상 150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초소형 빔 프로젝트 스마트빔 아트의 제품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마트빔 아트의 실 사용기는 다음 편에서 또 자세히 소개하도록 할게요.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