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이벤트 참여하세요) 여름 휴가철 피부관리, 수분팩 추천! 코코넛 젤리 마스크 사용기[코코넛 젤리 마스크,여름철 피부관리,수분팩 추천]

(이벤트 참여하세요) 여름 휴가철 피부관리, 수분팩 추천! 코코넛 젤리 마스크 사용기[코코넛 젤리 마스크,여름철 피부관리,수분팩 추천]

· 댓글개 · 버섯공주


(댓글이벤트) 코코넛 젤리 마스크

여름 휴가철 피부관리,수분팩 추천!코코넛 젤리 마스크!여름철 피부관리-수분팩 추천!코코넛 젤리 마스크

석가탄신일이었던 지난 금요일을 시작으로 3일 연속으로 쉬니 마치 여름 휴가를 맞이한 것처럼 신났습니다. 모처럼 놀이공원에 다녀왔는데, 날씨가 여름 날씨더라고요. 햇볕이 어찌나 강렬한 지 팔이며 다리며 얼굴, 목 등이 시뻘겋게 달아올랐습니다. 나름 선크림에, 모자를 쓰고 무장하고 나갔는데도 말이죠. 악! 내 피부!

 

 

봄 볕이 이렇게 무서울 줄이야... 벌써부터 이렇게 뻘겋게 달아 오를 정도인데, 여름 피부관리는 또 어떻게 할지... 특히, 휴가철 피부관리는... 집으로 돌아오자 마자, 리더스 피부과 마스크팩을 꺼내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신경을 썼습니다.

 

 

리더스 피부과? 리더스 코스메틱? 뭔가 친숙하죠? 리더스 코스메틱은 아름다운 피부를 통해 여성의 아름다운 자신감을 실현시키고자 서울대 출신의 피부 전문가들이 탄생시킨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입니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리더스 피부과 의료진들의 노하우를 집약시킨 연구와 처방으로 개발된 리더스 코스메틱.

연예인 한은정, 다니엘 헤니, 한지혜 등이 리더스 피부과를 방문하기도 했는데요. 리더스 피부과는 많은 연예인들이 이용하는 피부과로 알려진 곳이기도 하죠.  그래서일까요. 서울대 출신 리더스 피부과 연구개발 마스크팩이라고 하니 더 신뢰하게 되는 것 같아요. +_+

 

코코넛 젤리 마스크, 쉽게 지치는 여름 피부 관리 수분 팩으로 딱!

 

'이거 화상 입은 거 아니야?' 라는 생각을 하며 리더스 코스메틱의 코코넛 젤리 마스크를 꺼내 들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리더스 코코넛 젤리 마스크 스페셜 세트 8종은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쓰는 재미가 있는 제품입니다. 개별로 구입하시게 되면 개당 3천원에서 4천원 정도 한답니다.  

 

 

포장지부터 뭔가 신뢰감을 팍팍 불어 넣어주는 것 같죠? 매주 꼬박 꼬박 챙겨 쓰고 있는데, 따로 피부샵에 갈 필요도 없을 것 같아요. 그야말로 셀프 피부관리! 각 마스크팩마다 어떤 피부 상태일 때 사용하면 좋은지, 그리고 어떤 성분에 어떤 효과가 있는지 상세히 나와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코코넛 젤리 마스크는 실제 피부과에서 화상환자에게 치료할 때 쓰였던 신소재 코코넛 젤리로 만든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라고 해요.

 

 

시트 마스크는 보편적으로 1세대 마스크인 일반 면 마스크가 주류를 이루었고, 2세대 마스크로는 하유미 마스크로 유명한 하이드로겔 마스크가 있었죠. 그럼 3세대 마스크는? 바로 리더스의 코코넛 젤리 마스크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입니다.

 

마스크 파우치를 개봉 한 후 한 쪽 면의 부직포를 조심스럽게 벗겨 냅니다. 마스크의 양면이 동일하기 때문에 어떤 쪽을 떼어내도 무방하답니다.

 

 

이마 윗 쪽부터 얼굴 선에 맞춰서 손가락으로 가볍게 누르며 마스크를 밀착시켜 주면 됩니다. 한쪽 손으로 코코넛 젤리 마스크 시트의 가장자리를 살짝 고정한 채로, 겉면의 부직포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조심스럽게 떼어냅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수평으로 떼어내 주세요. 겉면 부직포를 위에서 아래, 혹은 아래에서 위로 떼어낼 경우 코코넛 젤리 마스크가 말려 올라갈 수 있어요.

 

 

약 15~20분 동안 휴식을 취한 후, 기존에 사용하던 기초 케어로 마무리 했어요. 마스크 팩 사용 전과 사용 후의 피부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사진상으로 봐도 더 촉촉해 지고 환해진 게 느껴지시죠? +_+

 

뜨거운 햇살 아래 오래 있으면서 피부가 거칠어지고 붉어졌는데, 마스크 팩을 하고 나니 확실히 붉게 달아 올랐던 피부가 많이 진정이 되더라고요.  왼쪽이 마스크 팩 사용 전, 오른쪽이 마스크팩 사용 후 입니다.

 

 

한결 더 촉촉해지고 보들보들해 진 피부결이 느껴지시나요? 붉게 올라왔던 피부도 많이 진정이 되었죠?

 

코코넛 젤리 마스크, 저자극과 오래 지속되는 수분력에 반하다!   

 

하나. 피부에 편안하고 안전한 저자극 성분

 

제 피부가 민감성이다 보니 늘 성분을 확인하는데요.

코코넛 젤리 마스크는 식품에 사용되는 100% 천연 유래 성분으로 제조한 것으로 안정성이 높은데다 민감한 피부에도 부작용을 최소화 시킨 마스크 팩입니다. 피부 단백질과 유사한 구조를 지닌 코코넛 젤리 시트 원단은 피부에 편안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기도 해요.

 

하이드로 겔 마스크의 경우 때때로 밀착력을 높이기 위해 화학접착제를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코코넛 젤리 마스크는 원단 자체의 쫄깃함이 살아있어 접착제가 전혀 필요 없다고 합니다. 그러니, 더 안심이 되는 듯 해요.

 

둘. 뛰어난 밀착력: 일명 랩핑 효과

 

일반 면 마스크에 비해 1/10정도의 큰 비표면적을 가져 뛰어난 성형성을 지녔으며 굴곡진 피부에 착 감기듯 밀착되어 마스크를 부착한 채 360도 자유자재로 움직여도 절대로 떨어지지 않아요.

 

 

거기다 밀착력이 강한 만큼 마스크 시트에 함유된 에센스 유효 성분을 피부에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확실히, 일반 면 마스크에 비해 만족도 급상승!

 

셋. 오래 지속되는 보습력 & 쿨링 효과

 

코코넛 젤리 마스크는 실온에 보관해도 붙이는 즉시 시원한 느낌을 가지실 수 있고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도 쿨링 효과가 지속되어 좋았습니다.

 

 

면이나 부직포에 비해 10배 이상의 화장수를 함유해 피부에 충분한 보습 및 영양 성분을 공급하여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 줍니다. 왜 천연 소재 코코넛 젤리로 만든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가 화상환자 치료용 신소재라고 불리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정말 시~~원했어요.

 

그리고 코코넛 젤리 마스크 세트(8종)는 제품별 특성 및 효과가 각각 다르답니다.

 

 

피부 진정을 위해 놀이동산을 다녀온 후, 사용한 수분팩은 코코넛 젤리 마스크 중에서 '슈퍼푸드 블루베리'인데요. 야외에 오래 머물다 보니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거칠어진 것 같아 딱인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주말엔 드라마를 보며 코코넛 젤리 마스크 중 화이트 드레싱 마스크팩을 했어요.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톤을 환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그 때, 그 때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춰 코코넛 젤리 마스크를 선택해 사용하면 좋을 듯 해요.

 

코코넛 젤리 마스크는 리더스 피부과 10개 지점과 전국 약국(특히 강남지역), 왓슨스(Watsons), 롯데면세점(오프라인 본점 및 온라인몰), 리더스 인터넷몰(클릭)에서 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리더스 피부과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leaderscosmetic)에서는 매주 수요일 마다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좋아요' 클릭하시고 매주 뜨는 이벤트를 관심있게 보셔도 좋을 듯 해요. ^^

 

버섯공주 블로그 깜짝 이벤트! SNS 소문내기 이벤트

 

휴가철 피부관리에 좋은 수분팩으로 리더스 피부과가 개발한 코코넛 젤리 마스크를 사용해 보고 추천해 드렸는데요. 자, 이쯤에서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 선물을 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포스트를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 미투데이 등을 이용해 소문내 주세요! 본인의 SNS로 소문내신 후, 해당 URL을 댓글로 기재해 주시면 추첨을 통해 총 5분께 제가 사용한 코코넛 젤리 마스크 8종 세트를 보내드리겠습니다. ^^

 

= 버섯공주세계정복 블로그 이벤트 =

 ★ 이벤트 기간 : 5월 21일~5월 27일(7일간) 

당첨자 발표 : 27일~29일

체험단 인원 : 총 5분

체험 제품 :  코코넛 젤리 마스크 8종 세트

 

제가 사용한 코코넛 젤리 마스크 8종 세트를 체험해 보고 싶으시다면, SNS로 공유하고 댓글 고고!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