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전문점 <탈리(THALI)>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인도 커리를 즐겨 먹는 제게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곳을 꼽으라고 하면 이 곳, 분당 <탈리> 를 추천하지 않을까 싶어요.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하거든요. 인도 커리를 좋아하지만 가격적인 부담 때문에 꺼려했다면, 이 곳 <탈리> 를 추천해요. 서현역에 위치한 <탈리> 는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이 항상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해요. 신랑과 함께 찾은 이 날도 많은 손님으로 북적였네요. 제 기억이 맞다면 서현역에 위치한 <탈리> 는 거의 2008년 그 쯤 부터 서현에 위치해 있던 커리 전문점이기도 합니다. 정말 오래 됐죠?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전문점 <탈리(THALI)>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1-1 야벨스벨리빌딩 2층 208호

월~일11:00~22:00

전화번호 : 031-707-3192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분당 <탈리> 는 서빙해 주시는 분, 주방에 계시는 분들 모두 인도분들이에요. 단순히 분위기만 인도 분위기... 라고 생각하시면 오산이에요.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실제 인도분들이 서빙해 주시고 조금은 서툴지만 한국말로 친절하게 안내 해 주시니 말이죠. 신랑과 자리를 잡고 앉아 주문하기 위해 메뉴판을 뒤적 뒤적.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실 메뉴는 이미 정하고 왔지요. <탈리> 에 오면 당연! <세트메뉴> 를 시켜야 합니다! 아하하. 평일 점심은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긴 하지만, 저녁 및 주말 세트 또한 너무나 저렴한 가격으로 전식부터 후식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세트메뉴 2인으로 주문하고요.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탄두리 치킨 또는 탕그리 케밥을 선택할 수 있는데 신랑은 탕그리 케밥으로, 저는 탄두리 치킨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인도 커리 중에서도 토마토 버터소스와 향신료로 만든 부드러운 치킨 카레, 치킨 마크니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2가지의 커리를 선택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랑 것도 제 것도 모두 치킨 마크니로 주문!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인도빵, 난으로는 갈릭난과 버터난을 각각 주문했어요.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음료가 조금은 아쉬워 <라시> 도 추가 주문했습니다. 음료 <라시> 가 먼저 나오고 전식인 <사모사> 가 나왔어요. <사모사> 는 인도식 만두인데요. 향신료가 첨가된 감자와 야채가 들어간 인도식 만두에요. 감자와 야채 때문인지, 고로케 느낌도 나고요. 개인적으로는 참 좋아라- 하는 맛이에요. ^^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뒤이어 <탄두리 치킨> 과 <탕그리 케밥> 이 나왔어요.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먹고 먹고 또 먹고. 인도향이 물씬!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사실 <탄두리 치킨> 과 <탕그리 케밥> 도 좋지만, 전 오로지 커리와 난을 기다렸네요. 짜자잔! 2피스로 나오는 이 난이 1인 양이에요. 한 사람의 몫인만큼 나의 난은 건들지 말라며...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이렇게 버터난과 갈릭난이 각각 나왔는데요. 역시, 난은 쭈욱- 찢어 치킨마크니 커리에 콕 집어 먹는 그 맛이 최고죠.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마지막 후식으로 나온 요거트까지 싹싹 비워내고 자리를 일어섰네요.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1인 1만6천원의 가격이었으니, 2명이서 인도 커리 세트를 먹고 3만 2천원을 지불했습니다. 오오. 착한 가격!!!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서현역 5번 출구, 아웃백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 탈리. 꼭 한 번 가보세요. ^^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인도요리전문점 분당인도커리맛집 탈리


분당 인도음식 분당 커리 전문점 <탈리(THALI)>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1-1 야벨스벨리빌딩 2층 208호

영업시간 : 11:00~22:00

전화번호 : 031-707-3192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1-1 2층 | 탈리
도움말 Daum 지도

식객남녀3 방송 출연 맛집 인도 전통커리 전문점 <서현 인디안커리> 치킨마카니 강추!

식객남녀3 방송 출연 맛집 인도 전통커리 전문점 <서현 인디안커리> 치킨마카니 강추! 서현역 맛집, 서현역 데이트, 서현 인도요리, 서현 맛집 존맛

개인적으로 인디안커리를 정말 좋아해요. 특히 치킨마카니는 정말!!! 강추하는 커리 중의 하나죠. 


오늘 소개해 드리는 서현역 맛집 서현 <인디안커리> 는 식객남녀에 방영된 곳이기도 합니다. "식객남녀 잘 먹었습니다" 아시나요? 당시 윤형빈과 신보라가 MC로 나와 방영했었는데요. 



식객남녀 잘먹었습니다 3 <설렘 가득 여심을 자극하는 맛집 BEST 6 인도 본토의 맛 인도전통커리편> 에 소개 된 인디안커리 전문점입니다. 



서현 인도요리 전문점 서현 <인디안커리> 는 서현역 AK플라자 1번 출구로 나와 SK증권 옆 신영팰리스타워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현 인디안커리> 에 들어서자 마자 여기가 한국인가? 인도인가? 이색적인 내부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소품 하나하나가 인도스럽죠? 



서현 인디안커리는 내부 분위기도 그렇고 독특함 때문인지 소개팅이나 데이트 하기 딱 좋아 보이더라고요. 


서현 인디안 커리 메뉴판 및 평일 점심 메뉴 할인!


<서현 인디안 커리> 에는 점심할인 메뉴도 있어요. +_+ 평일 점심에 이용 가능한 <평일 점심 메뉴> 인데요.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런치 이벤트인데, 너무나 착한 가격에 깜짝 놀랐네요. 1인분 세트도 있다고 하니, 인근 회사 직장인이라면 애용할 만 할 것 같아요. 



다음엔 휴가를 내서라도 평일 점심 때 오겠다고 +_+ 다짐! 하하. 


메뉴판이에요. 개인적으로 커리 중 제일 맛있는게 뭐냐고 물으면 고민 없이 대답할거에요. "치킨 마카니!" 라고 말이죠. 정말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리에요. 만약 인도 특유의 향이 싫으신 분이 있다고 하더라도 이 커리를 드시면 아마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이 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세트C 입니다. 세트 구성으로 37,000원이에요. 



세트C는 커리 1개, 갈릭난 2개, 그린샐러드, 탄두리치킨 HALF, 플레인라씨 2잔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역시, 커리는 '치킨 마카니(11,900원)' 로 주문을 하고요. 플레인라씨 또는 탄산음료 2잔을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인도 요리 전문점에 온 만큼 플레인라씨(3,000원) 2잔으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갈릭난(3,000원) 2개! 그린샐러드(6,000원) 입니다. 탄두리치킨 HALF(9,000)까지 포함되어 각각 개별로 주문할 때보다 세트로 묶어 주문할 때 좀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먼저 그린 샐러드가 등장했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소스가 어우러져 상큼하더라고요. 식전 식욕을 더 자극시키는 것 같아요. 



뒤이어 탄두리 치킨이 나왔어요. 탄두리 치킨은 인도 향신료를 첨가하여 하루를 숙성시켜 치킨을 화덕에 구워낸 인도의 대표적인 치킨 바비큐죠. FULL 은 16,000원이지만 HALF는 9,0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일반 치킨에 비해 기름이 쫙 빠져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다이어트 할 때 치킨은 먹고 싶고... 기름기 때문에 살은 찔 것 같고... 그런 생각이 들 때 이 탄두리 치킨이 많이 생각나더라고요. 건강한 치킨!!! 하핫.



탄두리 치킨 소스에 콕 찍어 먹을 때의 그 맛이란! 캬! 



HALF 임에도 불구하고 살코기가 많아 '먹을 게 없네' 라는 말이 나오는 작은 치킨이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정말 좋아하는 커리!!! 치킨 마카니 입니다. 



이 치킨 마카니에 갈릭난을 찍어 먹을 때의 그 맛! 부드러움과 갈릭난의 갈릭 향이 더해져 정말 맛있어요. 



갈릭난 뒷면은 바삭한 느낌이 들면서 쫀쫀한 맛이 어우러져 정말 최고! 



갈릭난인만큼 틈틈이 박혀 있는 갈릭이 보이시죠?  정말 쉴 새 없이 먹었어요. 



이 많은 양을 언제 다 먹어? 라고 시작했는데, 식사가 끝날 무렵엔 다음에 꼭 다시 오자- 는 말이 나오더라고요. 양은 넉넉하나, 너무 맛이 있다 보니 순식간에 먹어치웠네요. 


서현역 맛집, 서현 인도요리 전문점 <서현 인디안커리>, 인도 커리 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



서현 인디안커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6-2 신영팰리스 2층 203호 

매일 12:00~22:00 명절만휴무

**브레이크타임 3-5시

**라스트오더시간 저녁 8시-8시30분

**단체예약시 전화 문의/공영주차장 건물 인근 위치

T. 031-781-2177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6-2 신영펠리스타워 2층 | 인디안커리
도움말 Daum 지도

인도 요리는 비싸다? 노!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기는 인도 요리! 베나레스 숙대점[숙대 맛집/인도커리]

인도 요리는 비싸다? 노!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기는 인도 요리! 베나레스 숙대점[숙대 맛집/인도커리]

 

개인적으로 인도 요리를 참 좋아합니다. 탄두리 치킨도 좋아하고, 인도커리에 찍어 먹는 난도 정말 정말 좋아해요. 하지만 인도 요리 전문점은 가격이 비싼터라 사실 맘 먹고 먹으려고 하면 가격이 장난아니죠. ㅠ_ㅠ

 

그런데! 거품을 뺀 가격으로 최고의 인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을 발견했어요! 바로 베나레스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는 곳은 베나레스 숙대점입니다.

 

 

숙대입구역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곳이에요. 사실, 숙대는 제가 졸업한 학교이기도 한지라 애착이 갑니다. :)

 

졸업한지 거의 10년이나 지나 다시 찾으니 감회가 새롭더라고요. 으하핫. 추억에 젖어 보기도 하며... 이철헤어커커 윗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가 학교를 다닐 때도 이철헤어커커는 있었는데 여전하네요.

 

 

인디안 커리하우스 베나레스. 오늘의 커리라고 하여 평일 월, 화, 수, 목, 금 지정된 커리가 점심 때건 저녁 때건 단돈 6천원!!!

 

 

인도 커리를 6천원에 즐길 수 있다니! 사실, 더 놀라운 점은 커리 무한리필!!!

우왓! 대박이지 않나요?

 

 

베나레스의 모든 요리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시간은 좀 소요될 지 모르나 맛만큼은 고급 인도 요리 전문점 못지 않다는 것!!!

 

 

더불어 베나레스는 붉은색 식용색소를 사용하지 않더라고요.

 

 

꼼꼼한 원산지 표기도 마음에 들어요.

 

 

 

베나레스 내부 인테리어를 보면 곳곳에서 인도향이 물씬! 아기자기하게 신경을 많이 썼더라고요.

 

 

내부도 생각보다 훨씬 넓고 무엇보다 천장이 높아 확 트인 시원한 느낌이에요. 천장이 낮으면 소리가 울려 소란스러운데 말이죠.  

 

 

베나레스 숙대점 메뉴판

 

베나레스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세용.

 

 

 

 

 

먼저 제가 좋아하는 딸기 라씨 등장! 라씨는 우유를 발효시켜 만든 인도의 전통 요구르트죠.

 

 

딸기 라씨 한잔 3천원! 왠만한 커피숍 가서 커피 마시는 것보다 건강에도 더 좋고 맛도 좋고! ^^ 

 

 

뒤이어 주 메뉴 등장!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 마크니 입니다. 토마토 소스에 크림과 버터를 넣어 만든 부드럽고 연한 커리. 마크니버터를 뜻하는 인도말이랍니다.

 

 

 

 

 

 

그리고 곧이어 등장한 그린 샐러드! 싱싱한 채소와 발사믹 드레싱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더라고요. 난 위에 각종 채소와 드레싱이 올라가 색달랐어요. 다이어트 중인 제게 맞춤식인 것 같아요. 으흣.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난입니다. +_+ 마늘난, 플레인난, 허니난... 까지 정말 맛있더라고요.

 

쫀득쫀득하면서 담백한 난의 맛이 고스란히 살아 있는 베나레스 숙대점. 정말 비싼 인도요리 전문점 보다 낫다는 생각마저 들었어요.  

 

 

그리고 탄두리 윙입니다.

 

 

이 매콤한 소스에 찍어 먹으니 정말 최고!

 

 

소스에 하나하나 찍어 먹다 보니 금새 바닥이 드러나더라고요.

 

 

요즘 대세죠? 꿀! 허니! 꿀 찍어 먹는 난이 허니난이에요. 난을 보면 그 인도요리점이 얼마나 음식을 잘하는지 대충 파악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난이 너무 질기기만 한 곳도 많고 난이 생각보다 쫄깃하지 않고 퍽퍽해서 실망하는 경우도 있거든요. 난 특유의 식감이 제대로 살아 있어 좋았어요.

 

 

맛나게 잘 먹고 일어나서 보니 가관... 으하핫.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엇보다 가격 대비 맛이 좋다는 점! 정말 집 앞에 위치해 있었더라면 하루가 멀다하고 찾아가서 먹을 것 같은 곳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과 고급 인도 요리 전문점 못지 않은 맛까지! 완전 강추!

 

베나레스 숙대점

서울 용산구 청파동2가 76-2 2층

매장전화 : 02-714-9982

 

 

위드블로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동 | 베나레스 숙대점
도움말 Daum 지도

[네팔 전통음식/인도커리/에베레스트/동대문역] 달콤한 치킨머커니에 콕 찍어먹는 쫄깃한 난!


네팔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는 네팔 전통음식 전문점인 에베레스트를 다녀왔습니다.
 
동대문역 3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여 그린약국에서 우측으로 꺾어 들어가다 보면 에베레스트 레스토랑을 볼 수 있습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베레스트
주소 서울 종로구 창신동 148-1 2층
설명 네팔 현지인이 운영하는 네팔 전통음식 전문점
상세보기

에베레스트 외관

처음 이 곳을 찾았을 땐, (1년 전쯤, 처음 왔었습니다) 건물이 노후하여 과연 이 곳이 맛집이 맞긴 한것인지 조차 의문스러웠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도 상당히 노후된 건물임을 확연히 알 수 있습니다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다 보니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메뉴판을 볼 수 있습니다. 괜히 입구에 메뉴판이 나와 있는게 아닙니다.

이날이 추석 연휴의 한낮이다 보니 손님이 없더군요. 평상시 이 곳을 갈 때는 단단히 마음의 준비를 하고 가야 합니다. 올라가는 2층 계단에서부터 1층 계단까지 길게 늘어선 손님들의 줄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입구에 놓여진 메뉴판을 보며 미리 메뉴를 선정하고 입구에 들어서며 함께 메뉴를 주문하기도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

입구에 들어서면 한눈에 보이는 전통의상을 입은 인형이 눈에 들어옵니다. 더불어 그 나라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잡지부터 시작하여 구석구석 다양한 소품들(향, 옷, 잡지, 신문 등)이 눈을 사로잡죠. 판매하기도 한다고 하더군요.

또 하나, 뒤에 보이시는 TV를 통해 인도 음악이 흥얼흥얼 나옵니다. 뮤직비디오라고 해야 할까요.

(남자친구와 가면 자칫 싸울 수 있습니다. 왜 TV에 나오는 여자 가수분들이 모두 늘씬하고 예쁘기만 한지; 항상 TV가 보이지 않는 쪽으로 남자친구를 앉힙니다. 하하;)

실내로 들어서니 갖가지 특이한 인형을 비롯한 물건들이 눈에 띕니다

난을 직접 굽는 화덕도 눈에 띄네요

이 가게의 주인을 비롯하여 서빙해 주시는 분들이 모두 외국인 입니다. (아마도 주인 아저씨와 같은 네팔 사람인 듯 합니다)

네팔은 히말라야 산맥 중앙부의 남반을 차지하는 나라로서 인도와 티벳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양국의 문화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나라입니다 


이 가게(에베레스트)의 분위기가 느껴지시나요?

어머니께서는 들어오시면서 마치 절에 온 것 같다고 표현하시더군요. (실로 그럴만도 한 것이 인도 고유 향신료와 덥루어 향을 피워 놓아 향 냄새가 좀 납니다)




메뉴판을 보고 익숙하게 늘 고르던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치킨 머커니 커리(7천원)갈릭난(2천5백원), 오리지널난(2천원), 탄투리 치킨(1만3천원)이죠. 인도음식점으로 유명한 유명 체인점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게 아마도 가장 큰 장점인 듯 합니다. (맛있기도 하구요!)

이제 먹자!!!

난(오리지널)


오리지널 난입니다. 쫄깃쫄깃함에 넋을 잃을 정도죠. 솔직히 다른 추가 메뉴 없이 난만 그냥 꾹꾹 씹어먹어도 맛있습니다. 화덕에 구워 나오는 이 난은 담백함과 고소함, 쫄깃쫄깃함을 마음껏 느낄 수 있습니다. (기름기가 전혀 없어 상대적으로 다른 음식에 비해 열량도 낮지 않을까 하는 생각마저 듭니다)

갈릭난


보시면 아시겠지만, 갈릭난은 기존 난에 비해 윤기가 돌고 뭔가가 입혀진 것 같죠? 갈릭! 바로 마늘이랍니다. 마늘향이 강하지는 않구요. 기존 오리지널 난이 담백함을 담아내고 있다면 갈릭난은 기존의 담백함과 더불어 마늘향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전 둘 다 상당히 좋아합니다. (하하)

이 난을 콕 찍어 먹는 달콤한 치킨 머커니입니다. 항상 이 곳에 올 때면 빼먹지 않고 시키는 주 메뉴입니다. 치킨과 치즈가 듬뿍 들어가 함께 어우러져 달콤함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 맛이 강한 편이어서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시기도 하더군요.

인도요리를 드셔 보신 분들이라면 무난하게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치킨머커니


고소하고 쫄깃한 난을 달콤한 치킨 머커니에 찍어 먹을 때의 그 맛이란. 정말 끝내줍니다!
더불어 함께 주문한 탄두리 치킨입니다. 등장하자 마자, 강렬한 붉은 빛을 보여 주는데요.

국내산 치킨을 이용하여 만드는 탄두리 치킨입니다. (턴두리치킨이라고도 하고, 탄두리 치킨이라고도 하더군요)

일단 기존 치킨에 비해 기름기가 전혀 없고, 매콤한 맛이 강합니다. (맵지는 않습니다)

기름기가 많은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기름기가 전혀 없는 탄두리 치킨은 다소 낯설게 느껴질 수 있을 듯 합니다.

탄두리 치킨


탄두리 치킨은 연하고 부드러운 국내산 닭 한마리에 요구르트, 고추, 카더멈, 정향 등의 양념에 몇 시간을 담근 후, 턴두르에 구워서  만든 바베큐입니다.



함께 버무려져 나오는 야채 샐러드가 치킨과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붉은 빛이 도는 소스가 매콤한 맛 / 노란 빛이 도는 소스가 달콤한 맛


탄두리 치킨 주문시, 함께 나오는 소스는 달콤한 맛과 매콤한 맛으로 본인의 취향에 맞춰 찍어 드시면 됩니다.

순식간에 주문한 음식들이 사라졌습니다. (너무 많이 먹었어;)

개인적으로 양고기를 먹질 못하기에 (양고기의 향이 너무;;) 항상 이 곳에 올 때면 치킨 위주로 음식을 주문하는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주문한 시원한 음료수인 네팔, 인도식 요구르트인 라시입니다. 오리지널 라시 외에 바나나 라시, 망고 라시, 딸기 라시 등이 있는데 이 날 주문한 것은 바나나 라시(3천원)입니다.

바나나의 달콤함이 함께 잘 어우러져 상당히 맛있습니다.

얼음 동동


에베레스트 레스토랑의 메뉴와 정확한 위치를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홈페이지에서 예약도 가능하더군요. (이전엔 무작정 가서 기다렸었는데;;)

>> 에베레스트 홈페이지 : http://www.everestfood.com/

식사를 하고 나올 때 항상 웃으시며, 맛있게 드셨어요? (어색한 발음과 함께) 라고 인사를 건네주시는 네팔 주인 아저씨가 친절해서 너무 좋습니다. ^^

동대문의 활기를 느끼기 좋은


전통 커리를 맛보고 직진하여 나오다 보면 흥인지문을 볼 수 있습니다. 꺅-


더불어 청계천도 빼놓을 수 없는 코스죠.

이 날 커리를 맛보고 청계천을 거닐며 소화를 시키고 굿모닝시티에 위치한 메가박스로 가서 영화를 보았습니다. 평소 즐겨하는 전형적인 데이트 코스이기도 합니다.
남자친구와 함께 갈 때면, 평화시장에 들려 소소한 악세사리와 옷을 함께 구경하기도 합니다.

서울 흥인지문

평소엔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청계천도 추석 연휴가 되니 한가롭네요



인도음식점 에베레스트, 인도음식을 좋아하신다면 저렴하게 즐겨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신제1동 | 에베레스트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