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21/07

해당되는 글 6
  • thumbnail
    리뷰가 좋다/노트북*컴퓨터주변기기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 성공, 플스5 콘솔 디스크 에디션 구매 언박싱 후기

    오랜만의 IT기기 리뷰입니다. 결혼하고 나서 뜸해진 -.- IT기기 리뷰군요. 육아를 하며 리뷰하기란(그게 아니라, 그냥 게을러진 것!) 짠! PS5! 플스5 입니다. 7월 사전예약 성공! 원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전문관 오픈 기념 할인 기획전이 7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었는데요. 사흘간 진행된 선착순 예약판매에 운 좋게 구매 성공!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는 번번이 여러 기획전에서 조기 매진되더군요. 택배로도 수령 가능하지만, 사전예약 후 바로 현장으로 가서 가져오는 성의! 하하; 플스5는 역시 소문대로! 얼핏 보면 정말 공기청정기 같이 생겼다는... 다른 추가 색상이나 디자인 없이 모두 동일 색상과 동일 디자인으로 판매 중 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5. 디지털 에디션 콘솔을..
  • thumbnail
    나를 말하다/워킹맘 육아일기

    폭풍오열, 가족 동반자살 표현 쓰지 말자 - 꼬꼬무 19회 2인조 카빈 강도 사건 리뷰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 멈칫 하며 보게 된 '꼬꼬무2'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 SBS에서 본방을 하는 듯 하고, 제가 본 건 재방송이었는데요. 세 명의 이야기꾼이 스스로 공부하며 느낀 바를 각자 자신의 지인에게 전달하는 형식의 방송프로그램 입니다. 결혼을 하고 아이를 갖기 전까지는 '아이'라는 존재에 대해 그리 깊이 생각을 가지지도 않았고, 감정 이입을 그리 할 일이 없었습니다만. 역시 부모가 되고 나니 내 아이가 아님에도 다른 아이들을 보고도 절로 미소를 짓게 되고 '아이는 참 귀한 존재다'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더군요. 그럼과 동시에, 내 아이의 일이 아님에도 아이와 관련된 어떤 사건이나 사고 뉴스를 접할 때면 크게 감정이입을 하여 열을 내기도 하고 울기도 하고 그렇게 바뀐 것 같..
  • thumbnail
    지금은 연애중

    백수 남자친구와 결혼 결심한 이유, 연인 사이 결혼 확신 판단 방법

    다소 자극적인 타이틀. 백수인 남자친구와 결혼이라니. 내 딸이 그런다면 도시락이라도 싸들고 가서 말리겠다고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다른 사람의 이야기도 아닌, 바로 제 이야기 입니다. 신랑과 제가 결혼할 당시, 저는 직장생활 10년차의 과장 직급이었고, 신랑은 대학교를 졸업하기 전인 대학생 신분이었어요. 이렇게만 이야기 들으면 연상연하 커플로 나이 차이 열 살은 나야 될 것 같은데 말이죠. 신랑과 저는 딱 두 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제가 결혼을 결심하고 주위 반응은 모두가 말리는 분위기였어요. 그렇다고 남자친구에게 숨겨진 재산이 어마어마했던 것도 아니고, 오로지 제가 가지고 있는 돈으로만 결혼 준비며 신혼 생활을 해야 했습니다. 백수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 - 종교, 정치, 경제, 자녀교육 성향 ..
  • thumbnail
    지금은 연애중

    연애 잘 하는 방법, 분명하게 표현할수록 연애는 똑똑해진다

    "나 지금 옆에 친구 있어. 그때 만났던 진이 알지? 이따가 진이랑 헤어지고 나서 전화할게. 나중에 봐." "미안. 나 지금 회사 사람들이랑 점심 먹고 있어. 나중에 전화할게." "오늘 갑자기 회식이래. 회식 끝나고 다시 전화할게." 남자친구와 종종 위와 같은 내용으로 통화할 때면 직장 상사분이 종종 이런 질문을 하더군요. "그렇게 하나하나 다 말해줘야 하나?" 라고 말이죠. '남자친구가 그 정도도 이해 못해줘? 하나하나 다 이야기해야 할 정도로?' 라는 것 같기도 하고 '연애 초기도 아닌데 굳이 그렇게 하나하나 다 이야기 해야 되는걸까?' 라는 의구심의 표현 같기도 합니다. 그쵸. 물론, 쉽게 "바쁘니까 나중에 전화할게." 라고 퉁 쳐도 됩니다. 그럼에도 왜 하나하나 설명해 주는걸까요? 서로에 대한 믿..
  • thumbnail
    지금은 연애중

    존경하던 사람과 결혼해 보니, 결혼하니 좋은 점 - 결혼은 존경하는 사람과 하세요

    퇴근해야 하는 시간이 지났음에도 자리를 쉽게 일어서지 못하는 이유는 제게 이렇게 시간이 주어지는 날이 드물기 때문이겠죠. (두 아이를 키우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란 정말 쉽지 않습니다) 회사 복지 차원에서 매월 특정 요일에 한 해 오전 근무만 하고 퇴근 하도록 장려합니다. 코로나19로 재택근무가 드물게나마 활성화 되었다는 점과 더불어 회사에서 주는 가장 큰 복지인 것 같아요. 모두가 퇴근한 시간, 오랜만에 회사에 홀로 앉아 끄적여 봅니다. 신랑에게 자주 하는 말이 있습니다. "새코미는 내가 가질래야 가질 수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너무 좋아." 라고 말이죠. 신랑의 애칭이 새코미 입니다. (전 달코미에요) 하하하. 어렸을 때 부터 예의에 대한 교육을 철저하게 받아 온 영향인건지, 타고난 제 성향인지..
  • thumbnail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메타버스, 버추얼... 다소 생소한 기술 용어, 이제 일상 속 가까이! 신한라이프광고 모델 사람이 아니다!

    신랑과 함께 TV를 보다가 나온 한 모델에 눈이 향했습니다. 신한라이프 광고가 TV에 나왔는데요. 아마 한번 쯤 보셨을 광고일거에요.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 로지 음악에 맞춰 최신 유행하는 듯한 댄스를 선보이는데 길쭉 길쭉한 탄탄한 바디라인과 외모에 뜰 법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며 봤습니다. 신랑과 저는 동시에 '누구지?' 라는 의구심을 가지고 광고를 봤었는데요. 되게 세련되게 생겼다는 생각을 했어요. 왠만해서는 광고를 보고 호기심을 가지지 않는데, 1인 여자 모델이 혼자 나와 광고를 아주 그냥 씹어 먹을 듯한 매력에 푹 빠졌지 뭐에요. (춤을 잘 춰서 감탄했다는!) 그러다 오늘 우연히 기사를 보다가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이 버추얼 모델임을 처음 알았네요. 덜덜덜. 이렇게까지 기술력이 좋아졌나요. 살..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