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흡수력과 부드러운 촉감! 로렌힐스 극세사 바디타월과 헤어밴드 사용기 [로렌힐스/극세사 바디타월+헤어밴드세트]

뛰어난 흡수력과 부드러운 촉감! 로렌힐스 극세사 바디타월과 헤어밴드 사용기 [로렌힐스/극세사 바디타월+헤어밴드세트]

요즘 장마철 아니랄까봐. 하루가 멀다 하고 비가 내리네요. ㅠ_ㅠ 비야 이제 그만 좀 내려… 요즘 같은 장마철, 빨래 말리기란 쉽지 않은데요. 특히, 자주 사용하는 수건은 빨래가 마르기 어려운 요즘 날씨에 참 고민거리입니다.

 

 

위드블로그를 통해 로렌힐스 극세사 바디타월과 헤어밴드를 체험하게 되어 이용해 봤는데요.

 

 

한동안 장마로 수건 마를 날이 없구나- 했는데, 요 제품 만나고 나서 빨리 건조되니 요고 참 괜찮네- 하고 있어요. 로렌힐스 타월은 초극세사 가공기법을 이용한 마이크로파이버(Microfiber) 원사를 사용하고 있어 빨리 건조되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요. 그렇다 보니 요즘처럼 빨래가 마르기 어려운 날씨에도 문제가 없고 바쁘신 분들께도 유용한 아이템이죠. ^^

 

로렌힐스?

로렌힐스는 프랑스와 영국의 Zen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모던함과 간편함을 지향하는 로렌힐스는 초극세사 가공기법을 이용한 마이크로파이버(Microfiber) 원사를 목욕용품에 접목해 다양한 Bath 용품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짠!

 

 

최고급 Bath용품 로렌힐스의 극세사 바디타월과 헤어밴드입니다.

 

 

월 색상이라고 하기엔 너무 예쁜 색상이 많아 어떤 색상이 올지 설레며 기다렸는데요. 제가 득템한 제품의 바디타월 색상은 아이보리, 헤어밴드는 브라운이네요. 로렌힐스 타월과 헤어밴드는 8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라이트그린, 라일락, 라이트블루, 아이보리, 진그린, 브라운, 퍼플, 화이트

 

사이즈 : 70X130cm

재질 : 마이크로 파이버

 

 

일반 타월과 바디 타월 크기를 비교하니 확 와닿죠? 3배를 훌쩍 넘는 듯 합니다.

 

 

로렌힐스 초극세사 타월의 뛰어난 흡수력과 항균력

 

사실, 사람의 피부 중 가장 미용적인 부분에 닿는 세면타월은 그만큼 부드러워야 합니다. 로렌힐스 타월은 초극세사로 제작되어 작은 접촉에도 흡수력이 뛰어나며 촉감이 매우 부드러워 피부에 마찰을 최소화합니다.

 

그리고 초극세사는 일반 섬유와 달리 실의 단면이 둥근 것이 아니라 삼각형의 모양을 가지고 있어 일반적인 둥근 면의 형태보다 오염물질을 잘 제거합니다. 또한 미세한 굵기의 섬유들이 많이 모여있기 때문에 때를 잘게 부숴 제거하므로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오염을 제거하기 위해 매우 적은 양의 화학세제의 사용이 가능하므로 친환경적입니다.

 

 

나일론과 폴리에스터를 혼합하여 만든 실로 염색공정에서 특별한 가공공정을 거쳐 나일론의 부분을 녹여 한가닥의 실을 분할, 이 때 나오는 한 조각을 실로 만들면 극세사가 된다고 합니다. 초극세사는 사람 머리카락 굵기의 1/100이하의 미세한 굵기로 이루어진 섬유입니다. 그래서 초극세사 제품은 매우 뛰어난 흡수력과 뛰어난 세정력, 빠른 건조성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섬유제품은 실을 가지고 제직이나 편직을 통해 원단을 만들어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만듭니다. 극세사이다 보니 실과 실 사이의 간격에 기공이 생겨 모세관 현상으로 마치 스폰지처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며 또한 많은 양의 수분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면과 같은 천연섬유를 사용하면 균이 섬유 속으로 침투하여 균이 번식할 수 있는 영양분 공급 등의 조건을 만들어 줘서 균이 번식합니다. 하지만 극세사는 균이 번식하게 되는 조건 자체를 막아 균이 번식하지 않습니다. 특히, 로렌힐스 제품은 균의 침투 및 번식을 막기 위하여 가공시에도 항균제를 첨가하여 더욱 더 위생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예민한 피부에 딱! 소프트한 터치와 보온성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타월은 거칠고 딱딱하여 민감한 피부 특히, 아기 피부 및 예민성 피부에는 상당한 손상을 주게 됩니다. 실제 일반 타월과 로렌힐스 타월을 비교하니 두께면에서도 차이가 나고, 감촉에서도 단번에 그 차이가 확연하게 나타났습니다.

 

저 또한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이불이나 베개, 수건에 이르기까지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처음엔 단순 여드름이라고 생각했던 것도 알고 보니 예민한 피부이다 보니 작은 자극에도 나타나는 트러블이더라고요. 트러블이 심할 때와 그렇지 않을 때의 제 피부는 극과 극입니다.

로렌힐스 초극세사 제품은 매우 부드러운 터치와 필링으로 피부의 손상이 전혀 없습니다. 또한 촘촘한 실들로 형성되어 있어 여름엔 끈적이지 않고 겨울엔 보온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습니다.

 

 

극세사 제품은 면 제품에 비해 흡수력이 우수하다 보니, 동생은 자꾸 애견 목욕 타월로 써도 좋을 것 같다며 눈독을 들이더라고요.

 

 

실제 복실복실한 털이 있어 애견 목욕을 시킨 후, 털을 말리기 위해 수건을 여러 장 사용하게 되는데요.

 

 

상대적으로 크기가 크고 흡수력이 좋은 로렌힐스 바디 타월 한 장이면 여러 장의 타월이 소모되지 않으니 애견용 타월로 이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제 바디타월로 쓸래요! 하핫;

 

여러모로 유용한 로렌힐스 헤어밴드

 

로렌힐스 바디타월과 함께 온 헤어밴드는 정말 요긴하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탄력성 높은 헤어밴드로 극세사로 제작되어 머리에 고정시 부드러운 촉감이 압박시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 헤어밴드로 나온 제품을 보면 안쪽 마감처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아 피부에 닿는 부분이 정작 아프고 쓰라린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랜 시간 착용하기 힘든 경우도 많고요. 그런데 로렌힐스 헤어밴드는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안쪽 마감처리까지 꼼꼼하게 해 더욱 부드러움이 더해지는 듯 합니다.  

 

 

그리고 너비가 넓어 보다 안정적으로 머리를 고정시켜 주는 것 같아요.

 

 

 

세안을 하기 위해서도 헤어밴드를 하지만 화장을 할 때라던지, 팩을 할 때도 애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로렌힐스 홈페이지에는 '로렌힐스 극세사 세면2P세트'가 위드블로그 캠페인 특별 2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확인해 보세요. ^^

http://www.laurenhills.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