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스승의 날, 부부의 날에 딱인 선물! 항산화 식물 영양소 H.O.P.E. 슈퍼푸드

스승의 날, 부부의 날에 딱인 선물! 항산화 식물 영양소 H.O.P.E. 슈퍼푸드

· 댓글개 · 버섯공주

 

사랑하는 부모님께 은혜를 보답하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머니께 특별한 선물을 해 드리고 싶었는데요. 한동안 어떤 선물을 드리면 좋을까 고민하던 중, 운 좋게 H.O.P.E. 건강기능식품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꺄!

 

H.O.P.E. 슈퍼푸드

H.O.P.E. 슈퍼푸드

 

날짜도 어찌나 정확히 배송되어 왔는지. 혼자 히죽히죽. :)

 

"딸! 이게 뭐야?"
"엄마를 위한 어버이날 선물!"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할 때면 가급적 유명 브랜드를 선호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직접적으로 몸 안에 들어가 작용하는 식품이다 보니) 기존에 먹고 있는 건강기능식품도 CJ 제품이라 안심하고 제품을 기다렸습니다.

 

H.O.P.E. 슈퍼푸드

 

제품을 받고 나니 제품 케이스부터 너무 고급스럽습니다. 오호! +_+ 역시, 선물은 본 제품도 중요하지만 요 케이스 빨이… (응?) 케이스를 열어 보니 다섯 가지 파스텔톤 색상의 작은 박스가 들어 있습니다. 색이 너무 곱습니다. +_+

 

H.O.P.E. 슈퍼푸드

 

지난 해, 어머니가 갑상선암 수술(앞만 보며 달려온 나, 잠시 되돌아 보니)을 받으시면서 (초기에 발견해서 천만다행이었죠) 요즘 식생활 개선에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십니다.

 

최근 암 환자가 급증하는 가장 큰 이유가 서구화된 식생활 때문이라고 하는데 실제 암 발생 원인의 1/3은 음식과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암 예방을 위해서는 비타민, 무기질, 섬유질 등이 풍부한 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특히 채소와 과일을 5색으로 맞춰 먹으면 각종 암과 질병 등을 예방하는데 매우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H.O.P.E. 슈퍼푸드

H.O.P.E. 슈퍼푸드

 

'H.O.P.E.슈퍼푸드'에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5가지 컬러의 슈퍼푸드가 한 포에 들어있습니다.

 

H.O.P.E. 슈퍼푸드

H.O.P.E. 슈퍼푸드

 

토마토, 브로콜리, 블루벨, 통귀리, 견과류를 데일리 포켓 포장 하나로 하루 한 번 간편하게!

 

H.O.P.E. 슈퍼푸드

 

슈퍼푸드를 먹으면 만성 질병의 위험을 낮출 수 있고 더 건강하고 날씬하게 오래 살 수 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매일 매일 하나씩 챙겨먹으려니 비용적으로나 시간적으로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쉽지 않잖아요. (귀...차니즘) 

 

H.O.P.E. 슈퍼푸드

 

그래서 제가 더 신나서 관심 있게 보고 있으니 어머니께서 바쁜 직장인인 네가 먹어야 되는 것 아니냐며 -.- 엄;;;

 

"나보단 네가 먹어야 되는 거 아니냐?"

 

그… 그럼… 같… 같이 먹을까요? (그리하여 같이 먹기로...)

 

솔직히 과일이나 채소를 5가지 색으로 제대로 챙겨먹기 힘들잖아요. 한국인 93%는 채소, 과일 섭취가 부족하다고 합니다. 으흥! H.O.P.E. 하나면 제대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H.O.P.E. 슈퍼푸드

 

여기서 잠깐! H.O.P.E. 몸에 좋은 슈퍼푸드에는 어떤 영양소가 있을까?

 

1. 토마토

토마토에는 다른 음식들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 항산화물질인 리코펜이 들어있습니다. 리코펜은 피부에 해로운 자외선을 막아 피부를 보호하고, 특정 암을 예방하며 콜레스테롤을 낮춰준다고 합니다. 또한 칼륨, 섬유질 비타민C가 많이 들어있어 건강에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2.블루베리

블루베리에는 몸에 해로운 유해산소를 중화시키는 식물성 생리활성물질이 가득합니다. 또한 항산화 영양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암을 예방하고 알츠하이머병이나 치매 같은 노화 관련 질병을 줄여준다고 합니다. .

 

3.브로컬리

브로컬리와 같은 심자화과 채소에는 식물성 생리활성물질이 있는데 종양의 성장을 억제하고 암 위험을 줄여줍니다. 그리고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C 와 엽산도 들어있습니다.

 

4. 귀리

귀리는 흔히 오트밀이라고 불리는 곡류 입니다. 콜레스테롤 지수를 낮추는 데는 귀리만한 식품이 없다고 합니다. 특히 음식을 짜게 먹는 것을 좋아하는 한국사람들은 고혈압이나, 동맥경화에 걸릴 위험도가 높은데, 귀리에는 칼륨이 52mg 이나 함유되어 이를 예방해 준다고 하니 정말 슈퍼푸드라고 생각이 듭니다.

 

5. 견과류

마지막으로 견과류는 비타민 E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도 좋고 불포화 지방산의 일종인 오메가-3 지방산이 들어 있어서 뇌신경세포를 발달시켜주는 영양식품입니다.노인의 치매 예방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집중력, 기억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을 주어 적은 양만 먹어도 포만감을 느껴 다이어트에도 아주 좋은 식품이지요.

 

H.O.P.E. 슈퍼푸드

 

또 중요한 것 한가지! H.O.P.E에는 풍부한 항산화 영양소가 들어있습니다.

 

H.O.P.E. 슈퍼푸드

 

항산화 영양소는 유해산소를 제거하여 우리 몸의 세포를 건강하게 지켜준답니다. 우리 몸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항산화 효소가 감소하고 유해산소가 늘어 항산화 영양소의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부모님께 정말 좋은 선물이 되겠죠? (더불어 제게도 좋은 선물이 될 듯 합니다)

 

+ 덧) 천연 항산화 식물 영양소를 담은 건강기능 식품 H.O.P.E. 슈퍼푸드가 오는 5월 9일(수) 오전11시 30분 CJ오쇼핑에서 런칭한다고 합니다.

 

 

천연 항산화 셀레늄 원료, 비타민 C원료에 토마토, 브로콜리, 블루베리 등 슈퍼푸드 첨가된 H.O.P.E. 슈퍼푸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버이 날은 물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선물로도 돋보이는 탁월한 선물이 될 것 같아요. 구매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번 런칭 방송을 눈여겨 보세요. ^^

 

 

저도 직접 어머니와 함께 H.O.P.E. 슈퍼푸드를 먹어보고 이에 대한 후기를 또 남기도록 할게요! :)

 

(+)H.O.P.E. 슈퍼푸드 정보 더 보기 >>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