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진액 100%의 깊은 매력에 빠지다

 

이렇게 두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박스 겉면에 환하게 웃고 있는 달인의 캐리커처가 참 마음에 드네요. '달인이 만들고 달인이 추천합니다'라고 박스에 적혀있는데 달인이 추천하는 그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안을 열어보면, 총 30개가 들어있어요. 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빨대를 넣어주는 센스! 사실 이런 포장방식은 항상 컵에 따라 먹기도 귀찮고, 그렇다고 찢어서 입으로 먹으면 흘리기 십상이죠. 그런 부분을 생각해 빨대를 넣어준 부분은 참 좋네요.
 

 

달인야생블루베리진액의 가장 큰 장점은 단연 블루베리 농축액 100%라는 점입니다, 요즘 항산화효과로 블루베리가 주목받으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는 있지만, 블루베리 농축액 100%의 비중은 그리 높지 않아보입니다. 정제수나 액상과당을 넣어 농도가 낮은 제품들이 참 많지요.


예전에 동생이 우유로 라떼를 만들어 준답시고, 데운 우유에 믹스커피를 넣어 타 준 적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하루 한 번 자꾸 먹다 보니, 습관처럼 굳어져버렸습니다.
 
+_+ 사실 믹스커피도 몸에 안 좋은데, 물이 아닌 우유에 타먹으니 칼로리도 상당했을 텐데 말이죠; 그래서 한동안 식후에 마시던 커피를 끊고, 대신 달인블루베리진액을 마셨습니다. 자신이 만들어준 라떼를 버릴 수(?) 있냐며 궁시렁거리던 동생도 달인블루베리진액이 맛있는지 다 마셨는데도, 마지막까지 빨대로 후루릅 시끄러운 소리를 내네요;

 


예전에 블루베리음료를 마신 적이 있었는데, 100%제품이 아니어서 그런지 (액상과당인지, 정제수인지를 섞어 만든 제품이었죠.)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없었죠. 단 맛이 좀 과했구요.

 

확실히 달인야생블루베리진액은 블루베리 농축액 100%라 그런지 맛이 진하고 향이 풍부하더라구요. 하지만 18brix 이상의 단맛이 있기 때문에, 어린이들도 충분히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달인야생 블루베리 진액의 3대 특징


달인블루베리진액은 한 팩당 100ml이고, 81kcal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마시기에 큰 부담이 없을 것 같네요.

블루베리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서, 암 예방에 효과적이고, 피부미용에 탁월하며 눈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변비치료에도 효과가 있고, 혈액순환도 개선해준다고 하네요.

저랑 동생 둘 다 최근에 라식수술을 한 터라 눈 건강에 가장 관심이 가네요. (두번째는 피부미용이구요!ㅎㅎ)

 


달인야생 블루베리진액의 3대 특징이 홈페이지에 잘 나와 있어 캡쳐해 왔습니다. 




현재 블로그와이드에서 달인 블루베리 진액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공동구매에 참여하여 더 구매해 마셔볼까 고민중입니다. 블루베리진액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블로그와이드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공동구매 페이지 : http://blogwide.kr/article/6589


"본 체험 후기는 셀그린라이트의 제품지원을 받아 쓰여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