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블로그얌 브이로거(V-logger) 23차 품평회, 벤처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체험하다

블로그얌 브이로거(V-logger) 23차 품평회, 벤처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체험하다

· 댓글개 · 버섯공주

[블로그얌 브이로거(V-logger) 23차 품평회]
지난주 목요일, 퇴근 후 강남역으로 향했습니다.

넷다이버㈜ 블로그얌(blogyam)에서 주관하는 2011년 V-logger 23차 품평회에 참여하기 위해서였는데요. 브이로거 품평회에서는 벤처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체험해 보고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의 모니터링과 아이디어를 제공해 준다는 점에서 좋은 자리인 것 같습니다.

 


강남역 공간더하기에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많은 블로거분들과 기업관계자 분들이 참석했어요.


저녁 식사 시간이라 샌드위치와 음료수도 준비해 주셨고요. 완전 허기졌는데 +_+ 감사합니다. 넙죽.

 


제가 신청한 보거스(http://www.voguers.com/)의 애견이발기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익숙한 얼굴의 이 분. 그간 성함을 몰랐는데, +_+ 블로그얌(넷다이버)의 권대근 대리님이셨군요. 으흐흐. 권대근 대리님의 오프닝 멘트로 품평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제일 먼저 지피전자(http://www.gpec.co.kr/)의 게이밍키보드 설명이 있었습니다.

게이밍 키보드(QSENN GP-K8000U)인데 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이 인상적이었어요.

특허받은 기술(USB키보드동시입력)을 적용해 키보드의 입력에러를 없애 일반 키보드보다 2배 이상 빠른 입력속도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음. 동생과 종종 2인용 크레이지 아케이드BnB를 하곤 하는데 키보드를 연속해서 누르거나 동시에 누를 경우 에러가 나서 게임 화면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있는데 탐나더라고요. +_+ 항균처리된 키보드라는 점도 마음에 들고요. 

이어서 하닉스테크(http://hanics.koreasme.com/index.htm)의 듀얼모드 골전도 청음기 HIB-210DM가 소개되었습니다.
 


뼈와 귀로 동시에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독특했어요.
 

골전도를 이용하기 때문에 보청기 대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일반적으로 보청기는 가격이 고가인데 반해, 이 제품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그래도 40만원;;)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12시간 이상 사용가능한 경제적인 내장배터리 또한 마음에 드네요.

 

이어서 지식서비스(http://leomall.co.kr/shop/main/index.php)의 리더십 오거나이저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리더십 오거나이저는 100% 순수 국내 제작제품으로 최고급 천연 소가죽 커버와 고급 수입지를 사용하여 잉크펜 사용시에도 잉크 번짐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죠. 다이어리에 관심이 많은데다 이미 회사 내 단체주문을 통해 사용해 본 제품이라 눈에 쏙쏙 들어왔어요. 


하나씩 나눠주셔서 받아왔는데 볼펜과 함께 단체 주문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주셨네요. 
 

다음으로 제가 가장 관심있게 봤던 제품인 보거스(http://www.voguers.com/)의 애견이발기입니다. 품평을 제일 먼저 신청한 제품이기도 하고요.


애완견을 키우고 있다면 아마 저처럼 고민을 많이 하실거에요. 애견 미용을 시키자니 적지 않은 비용이 들고, 또 막상 직접 미용을 시키자니 어떤 애견 이발기로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해지는...

애견털은 사람에 비해 털이 가늘고 밀도가 낮기 때문에 이발시키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이를 고려하여 보거스에서는 기계 작동시 강력한 파워를 발휘하도록 설계하고 기계 소음 및 열발생 최소화하였다고 합니다.  

컷트가 잘되지 않을 때는 날을 분리하여, 날 및 날 주위를 청소해 주는 것이 좋아요


기존 사용하던 제품은 열 발생이 심해 피부에 상처가 나더라고요. 정말 관심있게 이것저것 많이 물어보고 꼼꼼하게 살펴봤는데 보거스의 애견이발기는 직접 사용해 보고 상세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마지막으로 워터스(http://www.waters.co.kr)의 워터스 테라피 샤워기(Waters Therapy shower)입니다.
 

아로마 기능과 절수 기능이 인상적인 제품이죠. 아로마카트리지, 헤드와 바디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각각 개별 구매도 가능하고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더라고요. 카트리지는 교체 타입인데 최대 1만 리터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워터스의 워터스 테라피 샤워기도 체험해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물 속의 녹물, 잔류염소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상당히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아로마 테라피 효과가 있고, 동시에 비타민C를 공급하여 잔류염소 제거, 콜라겐 함유로 피부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대 시켜 준다고 하니!!! 피부에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이제 향긋한 아로마 향으로 기분 좋은 샤워를 할 것 같네요.

곧 보거스의 애견이발기와 워터스의 워터스 테라피 샤워기 사용기를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브이로거 품평회는 블로그얌 홈페이지(http://www.blogyam.co.kr)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니 (회원가입 필요 없음)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신청하셔서 좋은 자리에 함께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들이 널리 알려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