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리뷰가 좋다/생활용품
  3. 사무실 실내에서 신는 오피스화, 이제 건강과 몸매를 생각한다! T-SHOE 오피스화 추천[T-SHOE/오피스슬리퍼/다이어트슈즈]

사무실 실내에서 신는 오피스화, 이제 건강과 몸매를 생각한다! T-SHOE 오피스화 추천[T-SHOE/오피스슬리퍼/다이어트슈즈]

· 댓글개 · 버섯공주

T-SHOE – 워킹우먼의 건강과 몸매를 생각한 신개념 오피스화 등장! 오피스슬리퍼, 다이어트슈즈, 건강슈즈

레뷰 프론티어를 통해 수령한 T-SHOE(티슈) 오피스 슬리퍼에요. 딱 받자 마자 어머니가 외출 시 즐겨 신고 다니시는 마사이 워킹화가 생각나더라고요. +_+

하지만 T-SHOE(티슈) 오피스화는 기존 마사이 워킹 기반의 제품과 구조적 차별화를 뒀습니다. 전, 후, 좌, 우 곡선으로 운동량 늘리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발바닥 지압을 위한 바닥 구조 특수 설계가 인상적이에요.
 

 

신개념 오피스화 티슈는 오랜 연구와 개발, 풍부한 임상실험을 통해 특허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지만, 고객의 사고 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경우를 대비해 현대해상화재보험으로부터 1억원 생산물배상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기도 합니다. 오- 실내 오피스화가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_+
 


T-SHOE 오피스화를 받자 마자 "당장 회사로 가져 가서 신을래!" 하고선 냉큼 회사로 가져다 놓고 신고 있습니다.

급하게 옮기다 보니 정작 박스샷은 찍지 못했네요. T-SHOE 의 독특한 무늬와 함께 박스가 참 예뻤는데 말이죠.
 

티슈 오피스화는 총 3가지 색상이에요. 골드, 실버, 블랙. 이 중 제가 받은 제품은 실버 색상이에요. 블랙 슈트를 자주 입는 제겐 블랙 제품도 괜찮았을 것 같아요.

전 평소 회사 외부에서는 힐을 신지만 회사 내부 사무실에서는 별도의 오피스화를 마련하여 신고 있었습니다. 
 


뭐 오피스화 라고 표현하기에도 그렇고 그냥 발이 조금 편한 슬리퍼라 해야 할 것 같네요.

 


제가 기존 신고 다니던 오피스화, 정말 흔한 신발이죠? 길에서 사면 만원, 혹은 오천원 내외로 구입할 수 있는 슬리퍼에요. 그냥 싼 맛에 산... 으흐흐.

반면 티슈는 딱 봐도 편안함과는 다소 거리가 멀어 보이는 오피스화죠?
 


네. 편안함 추구하는 오피스화가 아닌, 건강을 생각하고 운동량을 고려한 오피스화랍니다.

지압효과가 있는 건강 슈즈이자 균형을 잡고자 함으로써 열량 소모를 하는 다이어트 슈즈의 기능까지 있는 신발이에요. 이처럼 워킹슬리퍼 상품은 발에 딱 맞게 신어야 더욱 편하고 효과가 좋기 때문에 평상시 운동화 신발 사이즈가 아닌, 구두 사이즈로 구매하는게 좋아요.


제 하루의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회사 사무실에서 T-SHOE(티슈)를 신고 여기저기 마구 누비고 다녔습니다. 으흐흐. 요기 끝에서 저기 끝까지 왔다 갔다 세번만 해도 운동효과가 상당해요.
  


이처럼 T-SHOE(티슈)는 가볍게 걷기만 하여도 운동이 되는데요.
 

41세 직장인 여성의 5분동안 운동량 측정(몸무게 61kg, 키 168cm)


T-SHOE(티슈)오피스화를 신고 30분만 걸어도 좌우, 앞뒤로 신체의 균형을 잡으려는 자연스러운 운동 동작이 일어나 등산을 30분 한 것 같은 많은 양의 운동 칼로리가 소비된다고 해요. 그래서 이리도 힘들었구나... ㅠ_ㅠ

 


티슈는 가벼운 첨단 신소재와 유리섬유로 이루어져 있어요. 특히, 발등과 발 옆부분을 감싸주는 고급소재 덕에 더운 여름철, 맨발로 오피스화를 신어도 느낌이 부드럽고 좋더라고요.
 

 

제가 사무실에서 앉아 근무하는 시간은 하루 약 10시간 정도. 그 중 움직이는 시간은 기껏해야 점심시간, 화장실 오가는 시간이나 티타임, 복합기까지 오가는 시간이 전부일 정도로 움직임이 덜합니다. 아마 사무직 종사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공감하지 않을까 싶어요. 야근까지 있는 날이면... 덜덜덜.

그러니 자연스레 체중이 늘어나고 뱃살이 늘어나나 봅니다. ㅠ_ㅠ 흑!

저처럼 운동량이 턱없이 부족한 여성분들에게 티슈가 다이어트슈즈로서 꽤 인기를 끌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아놔! 내 발!"
 

 

발이 시뻘개졌어!


발바닥이 닿는 중심과 뒷부분에는 특수한 금속 물질을 넣어 지압과 혈액순환의 효과를 더욱 원활하게 해요. 으. 지압효과가 크다 보니 발에 또렷하게 남아 있는 지압의 흔적들. 처음엔 무척 아팠는데 익숙해지니 또 괜찮아요.
 


전면과 뒤꿈치 부분의 곡선설계가 착용하고 서 있을 때는 물론, 보행시에도 자연스럽게 수정보행이 반복되는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T-SHOE 오피스화는 그 얼마 되지 않는 시간을 할애해 운동량을 높여주니 건강슈즈이자 다이어트슈즈로 제법 괜찮은 듯 합니다. 앞으로 티슈와 함께 사무실에서 적은 시간이라도 조금씩 걸으며 움직이려 노력해 봐야 겠네요. ^^ 
 

T-SHOE, 오피스슬리퍼, 다이어트슈즈, 건강슈즈, 지압슬리퍼, 마사이 워킹화, 피트니스화, 피트니스슈즈, 웰빙 슈즈, 다이어트신발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